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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가 배치되는 케이싱;상기 모터에 의하여 회전가능하게 설치되는 회전축; 및상기 회전축의 회전에 따라 회전하는 임펠러가 포함되고,상기 임펠러에는,상기 회전축에 결합되는 허브;상기 허브의 외주면에 결합되며, 외주면을 규정하는 팁이 구비되는 블레이드; 및상기 블레이드의 외측에 고정되는 임펠러 커버가 포함되고,상기 블레이드의 팁과, 상기 임펠러 커버 사이의 팁 간격은 상기 블레이드의 외주면에 걸쳐 서로 다른 값을 형성하고,상기 블레이드에는,상기 블레이드의 일측 모서리를 규정하며, 냉매를 도입하는 리딩 에지;상기 블레이드의 타측 모서리를 규정하며, 압축된 냉매를 배출하는 트레일링 에지; 및상기 리딩 에지와 트레일링 에지 사이에서 팁 간격이 가장 짧은 일 지점인 최단거리부를 가지는 블레이드 본체가 포함되고,상기 트레일링 에지에서의 팁 간격은, 상기 최단거리부에서의 팁 간격보다 크게 형성되고,상기 리딩 에지에서의 팁 간격은, 상기 트레일링 에지에서의 팁 간격보다 크게 형성되며,상기 최단거리부에서 상기 리딩 에지까지의 거리가 상기 최단거리부에서 트레일링 에지까지 거리보다 짧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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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최단 거리부에서 상기 리딩 에지를 향하는 방향으로, 상기 팁 간격이 증가하는 기울기는, 상기 최단 거리부에서 상기 트레일링 에지를 향하는 방향으로, 상기 팁 간격이 증가하는 기울기보다 크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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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블레이드의 변형에 따른 한계 팁 간격이 미리 설정되며,상기 리딩 에지에서의 변형에 따른 팁 간격은 상기 한계 팁 간격보다 크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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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한계 팁 간격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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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블레이드는 서로 이격되어 복수 개가 구비되며,상기 트레일링 에지에서의 복수 개의 블레이드 간의 간격은, 상기 리딩 에지에서의 복수 개의 블레이드 간의 간격보다 크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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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블레이드에는, 상기 블레이드의 내주면을 형성하며, 상기 허브에 결합되는 허브 결합부가 더 포함되는 터보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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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매를 압축하는 터보 압축기;상기 터보 압축기에서 압축된 냉매를 응축시키는 응축기;상기 응축기에서 응축된 냉매를 감압시키는 팽창장치; 및상기 팽창장치에서 감압된 냉매를 증발시키는 증발기가 포함되며,상기 터보 압축기에는,구동력을 발생시키는 모터;상기 모터의 구동에 따라 회전 가능하게 구비되는 허브;상기 허브에 결합되어 내주면을 형성하는 허브 결합부 및 외주면을 형성하는 팁이 구비되는 복수 개의 블레이드; 및상기 복수 개의 블레이드의 외측에 고정되는 임펠러 커버가 포함되고,상기 블레이드의 양측부에는,냉매가 도입되는 리딩 에지; 및압축된 냉매가 배출되는 트레일링 에지가 더 포함되며, 상기 블레이드의 팁과, 상기 임펠러 커버 사이의 팁 간격에 대하여,상기 리딩 에지에서의 팁 간격은, 상기 트레일링 에지에서의 팁 간격보다 크게 형성되고,상기 트레일리 에지의 팁 간격은, 상기 블레이드의 양측부 사이의 블레이드 본체에서의 팁 간격보다 더 크게 형성되고,상기 블레이드 본체에는, 최단 거리의 팁 간격을 형성하는 최단 거리부가 포함되며,상기 최단 거리부에서 양측부 까지의 거리는 일측이 더 길게 나타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 냉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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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블레이드 본체에서의 팁 간격은, 상기 최단 거리부로부터 상기 리딩 에지 및 트레일링 에지를 향하여 점점 증가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보 냉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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