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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섬유로 제직되는 탄소섬유 복합 직물을 제조하는 방법에 있어서,강유전체층을 이용하여 화이버(Fiber) 제조방법에 의해 강유전체 섬유를 제조하는 단계;적어도 1개의 탄소섬유 섬유 및 적어도 1개의 강유전체 섬유를 포함하는 상기 복수의 섬유를 구비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섬유를 이용하여 상기 복합 직물을 직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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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강유전체층은 PVDF(poly(vinylidene fluoride)) 또는 PVDF와 TrFE(trifluoroethylene)와의 공중합체 PVDF-TrFE(poly(vinylidene fluoride-co-trifluoroethylene))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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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화이버 제조방법은 압연, 압출 및 인발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고,상기 강유전체층의 제조방법은, 강유전체의 결정구조가 β상으로 설정되는 상전이단계를 거쳐 상기 강유전체층을 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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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강유전체층 상전이단계는, 상기 강유전체의 온도를 β상 결정을 이루는 온도 이상으로 상승시키는 온도상승단계;상기 강유전체의 온도를 β상 결정 온도까지 단조적으로 감소시키는 제1 온도감하단계; 및상기 강유전체의 온도를 급속도로 강하시키는 제2 온도감하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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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강유전체층의 상전이단계는, 상기 강유전체의 온도를 β상 결정을 이루는 온도로 상승시키는 온도상승단계; 및상기 강유전체의 온도를 급속도로 강하시키는 온도강하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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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직물 직조 단계는 헬드의 개폐구에서의 헬드 정지 각도가 기 설정된 범위 이내인 에어 제트 직기를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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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직물 직조 단계는,상기 직물의 적어도 씨실 삽입측과는 반대측의 단부에, 상기 직물을 직성하는 씨실을 이용하여 별도 조직을 동시에 직성함과 함께, 상기 별도 조직과 상기 직물의 사이에서 씨실을 절단하여 상기 별도 조직과 상기 직물을 분리하고, 상기 별도 조직에 꼬임을 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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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직물 직조 단계는,상기 별도 조직을 직성하면서 또는 직성한 후에, 상기 별도 조직과 상기 직물의 거리가 넓어지도록 상기 별도 조직을 안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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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직물 직조 단계는,상기 직물의 씨실 삽입측과는 반대측에, 축이 상기 씨실의 비주방향과 교차하도록 관상체를 배치하거나 또는 축이 굴곡하고 있는 관상체를 배치하고, 상기 직물을 직성하기 위해서 삽입한 씨실을 상기 관상체의 한쪽 개구로부터 다른 쪽 개구로 통과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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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직물 직조 단계는,구멍을 가진 가이드에 상기 별도 조직을 통과시키고, 상기 가이드를 회전시킴으로써 상기 별도 조직에 꼬임을 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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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직물이 평직, 능직 또는 수자직의 조직이고, 상기 별도 조직이 평직, 레노직 또는 그들의 조합의 조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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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11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에 의해 제조된 탄소섬유 복합 직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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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11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탄소섬유 복합 직물 제조 방법에 의해 제조된 탄소섬유 복합 직물을 포함하는 차체 프레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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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항에 있어서,상기 탄소섬유 복합 직물에 포함된 강유전체 섬유는,상기 차체 프레임에 발생하는 진동 및 소음을 전기에너지로 변환함으로써 상기 진동 및 소음을 저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체 프레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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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항에 있어서,상기 전기에너지를 상기 진동 및 소음을 상쇄시키기 위한 상쇄 신호를 발생시키는 상쇄 신호 발생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체 프레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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