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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 수단의 최적 환승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기존의 실시간 교통 정보 및 환승 대상 대중교통 수단의 현재 위치만을 기반으로 하는 방법과 차별화하여, 실시간 환승 정보 요청 대기자, 기존 교통카드 이용 데이터 분석을 통한 승차 대기자의 통계학적 여러 가지 분포, 시계열분석, 및 빅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광역버스 등 대중교통의 빈 좌석(공석) 수를 예측하여, 공석이 있는 교통 환승편의 대기 시간 및 이동 시간을 반영한 환승 방법을 모두 적용하여서 최종 이동 소요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한 환승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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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1단계 : 대중교통 정류장 별, 통과 대중교통 전체의 현재 이용자의 수를 교통카드 이용 정보를 기반으로 분석, 최선의 모델링을 수행 2단계 : 실시간 대중교통 전체의 현재 이용자수에 따른 공석 수, 현재 위치 정보가 알려진 이용 대기자, 기존 교통정보 빅데이터 분석으로 예측된 수요인원을 기반으로 현재 대중교통 정류장별 대중교통의 공석 수를 예측 3단계 : 현재 위치 정보가 확인된 대중교통 이동 방법 조회자를 (가) 현재 기 탑승중인 경우, (나) 현재 탑승하지 않은 경우로 분리하여,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모든 가능한 경로를, 공석이 없는 경우 탑승이 불가한 경우(고속도로 운행 광역버스), 다음 공석이 있는 대중교통 환승시간을 1, 2 단계의 모형을 기반으로 최소시간이 소요되는 최적 경로를 산출4단계 : 3단계에서 산출된 차량 노선 정보 환승 정보를 대중교통 이동 방법 정보를 요구하는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는 환승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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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3단계 다음에,3-1단계: 대단위 환승이 이루어지는 환승센터를 경유하는 경우, 환승 센터로 유입, 유출 차량의 공석 수, 기존 개인 교통정보 빅 데이터, 환승 조회 정보를 온라인 분석 처리하여 최대 대수의 환승 가능 방법을 산출하는 것을 추가로 포함하는 환승정보 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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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교통 수단의 최적 환승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기존의 실시간 교통 정보 및 환승 대상 대중교통 수단의 현재 위치만을 기반으로 하는 방법과 차별화하여, 실시간 환승 정보 요청 대기자, 기존 교통카드 이용 데이터 분석을 통한 승차 대기자의 통계학적 여러 가지 분포, 시계열분석, 및 빅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광역버스 등 대중교통의 빈 좌석(공석) 수를 예측하여, 공석이 있는 교통 환승편의 대기 시간 및 이동 시간을 반영한 환승 방법을 모두 적용하여서 최종 이동 소요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한 환승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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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시스템은 무선 인터넷 망에 연결된 대중교통 안내센터와, 차량에 탑재되어 차량의 고유 식별자 정보와 차량의 현재 위치 정보 및 공석 정보를 주기적으로 전송하기 위한 차량정보 및 공석정보 전송장치를 포함하는, 환승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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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대중교통 안내 센터는, 차량의 고유 식별자와 차량의 현재 위치 정보 및 공석 정보를 포함하는 차량 정보와, 실시간 교통 정보, 차량의 노선 정보, 정류장 정보, 공석 정보를 포함하는 지리 정보와, 과거 교통 카드 이용 정보를 저장하는 데이터베이스; 상기 각 차량의 전송장치로부터 전송된 차량의 고유 식별자 정보, 현재 위치 정보와 차량의 공석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상기 위치 정보를 이용해 실시간 교통정보 및 공석 정보를 생성하는 교통정보수집 수단; 및 사용자 단말로부터 자신이 탑승 중인 차량의 고유 식별자 정보와 목적지 정보가 입력되면, 사용자의 현재 위치로부터 목적지까지 이동하기 위한 모든 경로를 추출하고, 상기 추출된 경로 중 실시간 교통정보와 환승 대상 차량의 현재 위치정보 및 공석 정보를 고려하여 기존 데이터 분석을 통한 승차 대기자의 통계학적 여러 가지 분포, 시계열분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예측을 하여, 빈 좌석이 있는 교통 환승편 대기 시간을 분석한 최적의 경로를 산출하고, 상기 최적 경로를 바탕으로 최적의 환승 소요 시간이 적절한 정류장 정보를 추출한 후, 사용자 단말로 전송하는 환승정보 생성수단을 포함하는 환승정보 제공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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