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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활성능이 향상된 도시철도차량 차축베어링용 케이지(Bearing cage of railroad car improved lubricating ability)

  • 기술번호 : KST2016018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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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의 윤활성능이 향상된 도시철도차량 차축베어링용 케이지는 링부와, 창살로 이루어지며; 상기 링부는 링 형상으로 이루어지며, 축 방향으로 이격되어 2개로 구비되며; 상기 창살은 축 방향으로 연장 형성되며, 양단부는 상기 링부에 연결 구비되며, 원주 방향으로 이격되어 복수로 구비되며, 상기 이웃하는 창살 사이에는 포켓부가 형성되며; 상기 링부에는 축 방향 외측으로 제1 홈부가 형성되며, 상기 창살에는 축 방향으로 연장된 제2 홈부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윤활성능이 향상된 도시철도차량 차축베어링용 케이지에 관한 것이다.
Int. CL F16C 33/46 (2006.01) F16C 33/66 (2006.01) B61F 15/12 (2006.01) F16C 19/26 (2006.01)
CPC F16C 33/4623(2013.01) F16C 33/4623(2013.01) F16C 33/4623(2013.01) F16C 33/4623(2013.01) F16C 33/4623(2013.01) F16C 33/4623(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50049179 (2015.04.07)
출원인 한국철도공사
등록번호/일자 10-1678297-0000 (2016.11.15)
공개번호/일자 10-2016-0120096 (2016.10.17)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61121)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5.04.07)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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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공사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동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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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진우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동구
2 김대식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동구
3 이상훈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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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대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 부봉빌딩 *층 (역삼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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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공사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동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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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5.04.07 수리 (Accepted) 1-1-2015-0340232-82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5.12.08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6.03.0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16-0021655-92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6.03.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189332-76
5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6.05.13 수리 (Accepted) 1-1-2016-0456750-97
6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6.06.14 수리 (Accepted) 1-1-2016-0567205-06
7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6.07.13 수리 (Accepted) 1-1-2016-0678235-35
8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6.08.12 수리 (Accepted) 1-1-2016-0784813-24
9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6.08.12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6-0784822-35
10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6.11.0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6-0804361-05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2.22 수리 (Accepted) 4-1-2018-5031776-27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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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부(110)와, 창살(130)로 이루어지며;상기 링부(110)는 링 형상으로 이루어지며, 축 방향으로 이격되어 2개로 구비되며;상기 창살(130)은 축 방향으로 연장 형성되며, 양단부는 상기 링부(110)에 연결 구비되며, 원주 방향으로 이격되어 복수로 구비되며, 상기 이웃하는 창살(130) 사이에는 포켓부(120)가 형성되며;상기 링부(110)에는 축 방향 외측으로 제1 홈부(111)가 형성되며, 상기 창살(130)에는 축 방향으로 연장된 제2 홈부(131)가 형성되며;상기 제1 홈부(111)는 복수로 형성되며, 원주 방향으로 이격되어 형성되며, 상기 창살(130)이 구비된 위치에 원주 방향으로 연장 형성되며;상기 제2 홈부(131)는 상기 창살(130)의 외측에 형성되며, 상기 제2 홈부(131)의 양단부는 상기 링부(110)에 위치되며, 상기 제1 홈부(111)와 연통되어 제2 연통홀(135)이 형성되며; 상기 제2 홈부(131)의 제2 바닥면(1311)은 상기 제1 홈부(111)의 반경 방향 외측면으로부터 반경 방향 외측으로 이격되도록 형성되며;상기 제1 홈부(111)의 양측에는 상기 포켓부(120)로 연통되는 제1 연통홀(113)이 형성되며; 상기 제1 홈부(111)의 양단부는 상기 창살(130)의 원주 방향 단부로부터 원주 방향으로 더 연장 형성되며; 상기 제1 홈부(111)의 제1 바닥면(1111)은 오목하게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윤활성능이 향상된 도시철도차량 차축베어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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