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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의 노면 보수 공법(METHOD FOR REPAIRING SURFACE OF ROAD)

  • 기술번호 : KST20160193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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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르면 도로의 노면 보수 공법이 개시된다. 도로의 노면 보수 공법은, 도로의 노면에 발생된 포트홀을 보수하기 위한 노면 보수 공법에 있어서, 직경이 다른 복수의 원통들로 형성된, 다단형 블록을 준비하는 단계, 포트홀의 주변에 다단형 블록에 대응되는 다단형 절삭홀을 형성하는 단계, 절삭홀 내부에 접착제를 포설하는 단계 및 접착제가 포설된 절삭홀에 다단형 블록을 설치하는 단계를 포함할 수 있다.
Int. CL E01C 23/10 (2006.01) E01C 11/00 (2006.01) E01C 23/12 (2006.01)
CPC E01C 11/005(2013.01) E01C 11/005(2013.01) E01C 11/005(2013.01) E01C 11/00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50063317 (2015.05.06)
출원인 한국도로공사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6-0132183 (2016.11.17)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5.05.06)
심사청구항수 9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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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도로공사 대한민국 경상북도 김천시 혁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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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엄인섭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2 민경무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북구
3 서홍관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4 강대원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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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이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로 ***(가산동, KCC웰츠밸리) ***-***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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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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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5.05.06 수리 (Accepted) 1-1-2015-0435917-43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7.01.0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7-0016162-33
3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7.04.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7-0298568-02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08.03 수리 (Accepted) 4-1-2017-0041366-27
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4.05 수리 (Accepted) 4-1-2018-5060698-3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도로의 노면에 발생된 포트홀을 보수하기 위한 노면 보수 공법에 있어서,직경이 다른 복수의 원통들로 형성된, 다단형 블록을 준비하는 단계;원형 절삭기를 이용하여, 상기 포트홀의 주변에 상기 다단형 블록에 대응되는 형상의 다단형 절삭홀을 형성하는 단계; 및상기 다단형 절삭홀에 상기 다단형 블록을 설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도로의 노면 보수 공법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다단형 블록은,제1 원통; 및상기 제1 원통보다 작은 직경을 갖는 원통으로서, 상기 제1 원통에 대해 수직한 방향으로 연장되는 제2 원통을 포함하며,상기 제1 원통의 중심과 상기 제 2 원통의 중심은 동심원 상에 위치하는, 도로의 노면 보수 공법
3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다단형 블록은,시멘트 1 중량부에 대해서, 모래 2
4 4
제2항에 있어서,상기 다단형 절삭홀은, 상기 제1 원통에 대응되는 제1 단; 및 상기 제2 원통에 대응되는 제2 단을 포함하며,상기 원형 절삭기는,회전판; 상기 제1 단을 형성하도록, 상기 회전판의 하면으로부터 돌출되는 제1 절삭부; 및상기 제2 단을 형성하도록, 상기 회전판의 하면에 결합되어 상기 제1 절삭부보다 하측으로 돌출되는 제2 절삭부를 포함하는 도로의 노면 보수 공법
5 5
제4항에 있어서,상기 제1 절삭부는,상기 회전판의 가장자리를 따라 이격되게 형성되는 복수개의 제1-1 절삭날; 및상기 제1-1 절삭날보다 내측에 위치하도록 상기 회전판의 중심을 기준으로 방사상에 이격되게 설치되는 복수개의 제1-2 절삭날을 포함하는 도로의 노면 보수 공법
6 6
제5항에 있어서,상기 제1 절삭부는,상기 제1-2 절삭날보다 내측에 위치하도록 상기 회전판의 중심을 기준으로 방사상에 이격되게 설치되는 복수개의 제1-3 절삭날을 더 포함하는 도로의 노면 보수 공법
7 7
제4항에 있어서,상기 제2 절삭부는,상기 제1 절삭부보다 내측에 배치되며, 서로 이격되게 설치되어 원형 테두리를 형성하는 복수개의 제2-1 절삭날;상기 제2-1 절삭날보다 내측에 위치하도록 상기 회전판의 중심을 기준으로 방사상에 이격되게 설치되는 복수개의 제2-2 절삭날을 포함하는 도로의 노면 보수 공법
8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2 절삭부는,상기 제2-2 절삭날보다 내측에 위치하도록 상기 회전판의 중심을 기준으로 방사상에 이격되게 설치되는 복수개의 제2-3 절삭날을 더 포함하는 도로의 노면 보수 공법
9 9
제5항에 있어서,상기 회전판은,상기 제1-1 절삭날 각각의 사이에 형성되어, 절삭된 상기 절삭홀의 폐기물을 외부로 배출하는 배출홈; 및상기 제1-2 절삭날 각각의 사이에 형성되어, 절삭된 상기 절삭홀의 폐기물을 외부로 배출하는 배출홀을 포함하는 도로의 노면 보수 공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