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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의 승차공간인 차체와, 상기 차체에 동력을 전달하는 대차를 포함하는 자기부상열차에서, 부상주행 시 상기 대차에 작용하는 외부하중을 실험적으로 모사하는 대차 프레임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으로서, 대차 프레임 양단 하부에 복수의 자성부재를 배치하여 지지시키는 한편, 상기 대차 프레임 모서리에 수직하중(F수직하중)을 인가하되, 상기 수직하중(F수직하중)은, 상기 차체가 부상 주행 시 상기 차체와 승객 중량에 의해 상기 대차 프레임이 받는 수직방향 하중과 상하진동으로 인한 동적효과를 고려하여 선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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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수직하중(F수직하중)은, 하기의 (수학식 1)에 따라 산출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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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의 승차공간인 차체와, 상기 차체에 동력을 전달하는 대차를 포함하는 자기부상열차에서, 부상주행 시 상기 대차에 작용하는 외부하중을 실험적으로 모사하는 대차 프레임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으로서, 대차 프레임 양단 하부에 복수의 자성부재를 배치하여 자력으로 지지시키는 한편, 상기 대차 프레임 모서리에 수직하중(F수직하중)을 인가하는 동시에 상기 대차 프레임 모서리에 좌우 수평 방향으로 좌우하중(F좌우하중)을 인가하되, 상기 수직하중(F수직하중)은, 상기 차체가 부상주행 시 상기 차체와 승객 중량에 의해 상기 대차 프레임이 받는 수직방향 하중과 상하진동으로 인한 동적효과를 고려하여 선정하고,상기 좌우하중(F좌우하중)은, 상기 차체가 부상하여 곡선경로를 주행할 때, 상기 차체에 발생된 원심력으로 인해 상기 대차 프레임이 받는 좌우방향 하중과 좌우진동으로 인한 동적효과를 고려하여 선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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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수직하중(F수직하중)과 상기 좌우하중(F좌우하중)은, 하기의 (수학식 1) 및 (수학식 2)에 따라 산출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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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의 승차공간인 차체와, 상기 차체에 동력을 전달하는 대차를 포함하는 자기부상열차에서, 부상주행 시 상기 대차에 작용하는 외부하중을 실험적으로 모사하는 대차 프레임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으로서, 대차 프레임 양단 하부에 복수의 자성부재를 배치하여 자력으로 지지시키는 한편, 상기 대차 프레임 모서리에 수직하중(F수직하중)을 인가하는 동시에 상기 대차 프레임 양단 각각의 길이 방향 중심에서 전후 수평 방향으로 전후하중(F전후하중)을 인가하되, 상기 수직하중(F수직하중)은, 상기 차체가 부상주행 시 상기 차체와 승객 중량에 의해 상기 대차 프레임이 받는 수직방향 하중과 상하진동으로 인한 동적효과를 고려하여 선정하고, 상기 전후하중(F전후하중)은, 상기 차체가 부상주행 시 상기 대차 프레임에 가해진 견인력과 전후진동으로 인한 동적효과를 고려하여 선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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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수직하중(F수직하중)과 상기 전후하중(F전후하중)은, 하기의 (수학식 1) 및 (수학식 3)에 따라 산출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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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대차 프레임에 견인력이 가해진 시험 환경을 모사하기 위하여, 상기 전후하중(F전후하중)이 가해지는 반대 방향으로 상기 차체와 연결되는 견인 로드를 한 쌍의 브래킷에 고정해주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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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승객의 승차공간인 차체와, 상기 차체에 동력을 전달하는 대차를 포함하는 자기부상열차에서, 부상주행 시 상기 대차에 작용하는 외부하중을 실험적으로 모사하는 대차 프레임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으로서, 대차 프레임 양단 하부에 복수의 자성부재를 배치하여 자력으로 지지시키는 한편, 상기 대차 프레임 모서리에 수직하중(F수직하중)을 인가하는 동시에 상기 대차 프레임 모서리에 좌우 수평 방향으로 스토퍼하중(F스토퍼하중)을 인가하되,상기 수직하중(F수직하중)은, 상기 차체가 부상주행 시 상기 차체와 승객 중량에 의해 상기 대차 프레임이 받는 수직방향 하중과 상하진동으로 인한 동적효과를 고려하여 선정하고, 상기 스토퍼하중(F스토퍼하중)은, 상기 차체가 곡선경로를 부상주행 시 상기 차체에 발생된 원심력이 상기 자성부재의 안내력을 초과하여 상기 대차 프레임의 좌우스토퍼 브래킷이 레일 측면에 접촉하면서 발생하는 좌우방향 하중과 좌우진동으로 인한 동적효과를 고려하여 선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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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수직하중(F수직하중)과 상기 스토퍼하중(F스토퍼하중)은, 하기의 (수학식 1) 및 (수학식 4)에 따라 산출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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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대차 프레임의 양단에는, 상기 대차 프레임을 좌우방향으로 고정시키는 4개의 스토퍼 브래킷이 마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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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청구항 1 내지 10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자성부재가 상기 대차 프레임을 지지하는 지점은 8개 지점으로 형성되되, 상기 8개의 지점은 상기 대차 프레임의 각단 하부에서 4개 지점씩 서로 마주하여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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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대차 프레임을 안착시켜 지지하는 동시에, 상기 대차 프레임과의 대면 부위에 복수의 자성부재를 배치하여 상호 간에 발생된 자력을 이용하여 상기 대차 프레임을 하부에서 지탱하는 지그 베이스; 상기 대차 프레임의 모서리에 대향 배치되어 상하 또는 좌우 또는 전후 방향으로 하중을 인가하는 하중 인가수단; 및상기 하중 인가수단으로부터 인가된 하중에 따라 상기 대차 프레임 내에서 발생된 응력 변형을 검출하는 응력 검출수단;을 포함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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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구항 12에 있어서, 상기 하중 인가수단은,작동 유체의 유동 제어에 따라 설정된 방향으로 상기 대차 프레임의 모서리 쪽으로 작동 램을 가압 구동시키는 유압 가력부;상기 유압 가력부로부터 발생되는 하중을 제어하는 하중 제어부; 및상기 유압 가력부의 구동에 필요한 작동 유체를 공급하는 유압 공급부;를 포함하는 자기부상열차 대차 프레임의 부상주행 하중 시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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