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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자의 모바일, 이메일 또는 SNS로 설문조사를 제공받아 고객만족도를 분석하는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방법에 있어서, 정형화(표준화)된 설문항목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등록받은 설문항목으로 고객만족도를 조사하기 위한 설문지를 생성하는 단계;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참여자의 모바일로 생성된 설문지를 제공하고, 참여자 모바일로부터 실시간으로 1차 설문조사의 결과로 수신받는 단계;수신된 1차 설문조사의 결과를 집계/분석하여 서비스전 기대만족도를 평가하는 단계;참여자의 서비스가 종료된 후에 1차 설문조사를 수행한 참여자의 이메일 또는 SNS로 1차 설문조사와 동일한 설문지를 제공하고, 참여자의 이메일 또는 SNS를 통해서 2차 설문조사의 결과로 수신받는 단계;수신된 2차 설문조사의 결과를 집계/분석하여 서비스후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단계;서비스전 기대만족도와 서비스후 고객만족도를 비교하여 고객만족도의 변화를 측정요인, 품질결정요인별로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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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설문지 항목은 서비스의 품질을 결정하는 품질결정요인과 품질결정요인의 개별 항목인 측정요인으로 이루어지며, 품질결정요인은 확신성(assurance), 반응성(responsiveness), 공감성(empathy), 유형성(tangibles), 신뢰성(reliability)의 5가지 영역으로 분류되고, 측정요인은 반응성(Responsiveness), 유형성(Tangibles), 능력(Competence), 진실성(Credibility), 예의성(Courtesy), 안전성(Security), 접근성(Access), 의사소통(Communication), 이해성(Understanding), 신뢰성(Reliability)의 10가지 영역으로 분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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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설문조사의 결과분석은 IPA(Importance Performance Analysis) 분석, 상관요인분석 또는 이들의 조합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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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설문지는 언어별로 작성되며, 설문 대상 언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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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설문지는 정형화(표준화)되어 제공되거나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각각의 설문항목을 선택하여 완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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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고객만족도의 변화는 데쉬보드(dashboard)를 통해 제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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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자의 모바일, 이메일 또는 SNS로 설문조사를 제공받아 고객만족도를 분석하는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장치에 있어서, 정형화(표준화)된 설문항목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등록받은 설문항목으로 서비스의 고객만족도를 조사하기 위한 설문지를 생성하는 설문지 관리부(10)와;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참여자로 등록받아 저장하는 설문참여자 관리부(20)와;설문지 관리부(10)를 통해서 생성된 맞춤형 설문지를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참여자의 모바일로 제공하고 참여자의 모바일로부터 실시간으로 1차 설문조사의 결과로 수신받는 1차 설문조사 수행부(30)와;참여자 모바일로부터 수신된 1차 설문조사의 결과를 집계/분석하고, 분석된 결과에 따라 서비스전 기대만족도를 평가하는 1차 설문조사 분석부(40)와;서비스를 제공받는 참여자에 대한 서비스가 종료되면 참여자의 이메일 또는 SNS로 1차 설문조사와 동일한 설문지를 제공하고, 참여자의 이메일 또는 SNS를 통해서 2차 설문조사의 결과로 수신받는 2차 설문조사 수행부(50)와;참여자 모바일로부터 수신된 2차 설문조사의 결과를 분석하고, 분석된 결과에 따라 서비스후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2차 설문조사 분석부(60)와;서비스전 기대만족도와 서비스후 고객만족도를 비교하여 고객만족도의 변화를 그래프나 도표로 작성하여 측정요인, 품질결정요인별로 표시하는 만족도 변화 확인부(7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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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 1,2차 설문조사의 결과분석는 각각의 측정요인과 품질결정요인별로 스코어링하고, 이들을 종합하여 고객만족도를 평가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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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 설문지는 언어별로 작성되며, 설문 대상 언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만족도 설문 분석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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