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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의 도로 구간의 교통 정체 정보를 수신하고, 상기 교통 정체 정보는 정체 시작 시간과 정체 해소 시간을 포함하는 교통 정보 수신부;상기 교통 정체 정보를 이용하여 인접 리스트 구조를 생성하는 데이터 처리부; 상기 인접 리스트 구조를 이용하여, 교통 정체 패턴을 생성하는 정체 패턴 처리부;상기 교통 정체 패턴, 과거 교통 정체 패턴, 상기 인접 리스트 구조, 및 상기 교통 정체 정보가 저장되는 데이터 베이스부; 및상기 교통 정체 패턴과 상기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을 이용하여, 상기 각각의 도로 구간의 정체 변화를 판별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되, 상기 인접 리스트 구조는,상기 각각의 도로 구간에 일대일 대응하는 복수 개의 헤드 노드와, 상기 복수 개의 헤드 노드에 대응되는 상기 도로 구간의 상기 정체 시작 시간과 상기 정체 해소 시간을 포함하고, 상기 복수 개의 헤드 노드 각각과 하나씩 링크되는 복수 개의 서브 노드를 포함하고,상기 복수 개의 헤드 노드는, 상기 각각의 도로 구간의 연결 상태를 반영하여 서로 연결하고,상기 복수 개의 서브 노드 각각은 날짜별로 구분되는 제1 내지 제n(여기서, n은 1 이상의 자연수) 노드를 포함하고,상기 정체 패턴 처리부는, 상기 복수 개의 서브 노드 각각을 구성하는 상기 제1 내지 제n 노드 중 같은 날짜의 노드를 이용하여, 교통 정체 시간과 교통 정체 길이의 정보를 포함하는 상기 교통 정체 패턴을 생성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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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교통 정보 수신부는, CCTV, 도로 전광 표지(VMS), 또는 차량 감지기(VDS)로부터 정체 구간, 정체 시간을 포함하는 상기 교통 정체 정보를 수신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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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 개의 헤드 노드는 각각 제1 포인터를 포함하고,상기 복수 개의 서브 노드는 각각 제2 포인터를 포함하고,상기 복수 개의 헤드 노드는, 상기 제1 포인터를 이용하여 서로 연결되고,상기 제2 포인터는, 상기 제1 포인터가 서로 연결된 상태와 동일하게 상기 복수 개의 서브 노드끼리 서로 연결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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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베이스부는 인접 리스트 DB와 정체 패턴 DB를 포함하고,상기 인접 리스트 DB는 상기 인접 리스트 구조에 따른 상기 교통 정체 정보를 실시간으로 저장하고,상기 정체 패턴 DB는 상기 교통 정체 패턴을 실시간으로 저장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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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교통 정체 패턴과 상기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이 유사한 경우, 상기 교통 정체 패턴 및 상기 교통 정체 패턴과 유사한 상기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을 그룹화하여, 하나의 대표 교통 정체 패턴을 생성하고 상기 정체 패턴 DB에 저장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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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복수 개의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이 포함하는 교통 정체 시간 및 교통 정체 길이의 정보와, 상기 교통 정체 패턴이 포함하는 교통 정체 시간 및 교통 정체 길이를 비교하여 상기 각각의 도로 구간의 정체 변화를 판별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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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이 복수 개인 경우, 시간 변화에 따른 상기 교통 정체 길이 변화를 이용하여, 상기 복수 개의 과거 교통 정체 패턴 중 상기 교통 정체 패턴과 가장 유사한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을 찾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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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차량의 위치 정보를 수신하고, 상기 제어부에서 판별한 정보를 상기 차량에 전송하는 무선통신부를 더 포함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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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이 상기 도로 구간 중 교차로를 포함하는 도로 구간에 진입 예정인 경우, 상기 제어부는 상기 교차로에서 진행 가능한 각각의 방향에 대하여 향후 교통 정체의 변화를 판별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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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이 상기 도로 구간 중 정체 도로 구간에 진입하는 경우,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정체 구간에 대한 향후 교통 정체의 변화를 판별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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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를 구간 별로 나누고, 각각의 상기 구간 별로 교통 정체 정보를 수신하는 (a) 단계;상기 구간에 일대일 대응하는 복수 개의 헤드 노드와, 상기 헤드 노드에 대응되는 상기 구간의 정체 시간을 포함하며 상기 복수 개의 헤드 노드 각각과 하나씩 링크되는 복수 개의 서브 노드를 포함하고, 상기 복수 개의 헤드 노드가 상기 도로 구간의 각각의 연결 상태를 반영하여 서로 연결되는 인접 리스트를 생성하는 (b) 단계;상기 인접 리스트와 상기 교통 정체 정보를 이용하여, 교통 정체 패턴을 생성하는 (c) 단계; 및상기 교통 정체 패턴과 기 저장된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을 이용하여, 상기 도로의 교통 정체의 변화를 판별하는 (d)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복수 개의 서브 노드는 각각 제1 내지 제n(여기서, n은 1 이상의 자연수) 노드를 포함하고,상기 (c) 단계에서, 상기 교통 정체 정보를 패턴화하는 경우, 상기 복수 개의 서브 노드 각각을 구성하는 상기 제1 내지 제n 노드 중 같은 날짜의 노드를 이용하여, 교통 정체 시간과 교통 정체 길이의 정보를 포함하는 복수 개의 상기 교통 정체 패턴을 생성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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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항에 있어서,상기 (d) 단계는, 교통 정체가 시작된 구간에 해당하는 헤드 노드를 찾는 단계와,상기 헤드 노드에 해당하는 도로 구간에서 정체가 시작되는 상기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을 찾는 단계와,상기 과거 교통 정체 패턴 중에서, 상기 교통 정체 정보에 포함된 교통 정체 시간 및 교통 정체 길이가 유사한 상기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을 찾는 단계를 포함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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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항에 있어서,상기 유사한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을 찾는 단계에서, 상기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이 복수 개인 경우, 시간 변화에 따른 정체 구간의 면적 변화를 이용하여, 가장 유사한 상기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을 찾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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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항에 있어서,차량의 위치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와,상기 차량에 판별된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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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항에 있어서,상기 각각의 도로 구간의 연결 상태는 교차로를 포함하고,상기 (d) 단계에서, 상기 차량이 상기 교차로에 진입 예정인 경우, 상기 차량이 진행 가능한 각각의 방향에 대하여 향후 교통 정체의 변화를 판별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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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항에 있어서,상기 각각의 도로 구간의 연결 상태는 진입로를 포함하고,상기 (d) 단계에서, 상기 차량이 상기 진입로를 통하여 정체 구간에 진입하는 경우, 상기 정체 구간에 대한 향후 교통 정체의 변화를 판별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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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항에 있어서,상기 교통 정체 패턴과 상기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이 유사한 경우, 상기 교통 정체 패턴 및 상기 교통 정체 패턴과 유사한 상기 과거 교통 정체 패턴을 그룹화하여, 하나의 대표 교통 정체 패턴을 생성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교통 정체 변화 판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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