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볼 밀링을 수행하여 자동차 파쇄 잔류물(ASR), 칼슘을 함유하는 분산제 및 알칼리 인산염을 혼합하는 단계를 포함하고,볼 밀링 시, 자동차 파쇄 잔류물(ASR), 칼슘을 함유하는 분산제 및 알칼리 인산염의 혼합물과 볼의 비율은, 10 내지 60 중량부 : 80 내지 120 중량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 파쇄 잔류물(ASR) 내에 존재하는 중금속의 고정화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자동차 파쇄 잔류물(ASR)은 열처리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중금속의 고정화 방법
|
3 |
3
제1항에 있어서,자동차 파쇄 잔류물(ASR)은 크롬(Cr), 망간(Mn), 철(Fe), 니켈(Ni), 구리(Cu), 아연(Zn), 코발트(Co), 카드뮴(Cd) 및 납(Pb)으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되는 1종 이상의 금속을 포함하는 중금속의 고정화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칼슘을 함유하는 분산제는,칼슘 원소(Ca) 100 중량부; 및산소 원소(O) 50 내지 250 중량부를 포함하는 중금속의 고정화 방법
|
5 |
5
제1항에 있어서,분산제의 평균 입도는 100 내지 500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중금속의 고정화 방법
|
6 |
6
제1항에 있어서,알칼리 인산염은 인산나트륨, 인산수소나트륨, 인산칼륨 및 인산수소칼륨으로부터 선택되는 1종 이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중금속의 고정화 방법
|
7 |
7
제1항에 있어서,혼합하는 단계는,자동차 파쇄 잔류물(ASR) 100 중량부;칼슘을 함유하는 분산제 0
|
8 |
8
삭제
|
9 |
9
삭제
|
10 |
10
삭제
|
11 |
11
제1항에 있어서,볼 밀링 속도는 2000 내지 4000 rpm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중금속의 고정화 방법
|
12 |
12
제1항에 있어서,볼 밀링 시간은 10분 내지 200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중금속의 고정화 방법
|
13 |
13
중금속을 함유하는 자동차 파쇄 잔류물(ASR)을 포함하는 코어; 및수산화인회석(hydroxyl apatite, Ca10(PO4)6(OH)2), 석회(CaCO3) 및 수산화칼슘(Ca(OH)2)을 포함하는 쉘을 포함하고, 제1항에 따른 중금속의 고정화 방법에 의해 제조되는 복합체
|
14 |
14
제13항에 있어서,평균 크기는 100 ㎚ 내지 1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