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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의 깊이 정보와 가상 터치 센서를 이용한 동시성 게임 시스템에 있어서,터치 센서 영역에 대한 깊이 영상을 얻는 깊이 영상 촬영 모듈(11); 터치 센서 영역에 대한 영상의 공간 좌표 왜곡을 보정하는 공간 좌표 보정부(12); 터치 센서 영역의 대표 깊이 값을 계산하는 깊이 값 계산부(13); 깊이 영상의 화소를 순차적으로 그룹화하고 라벨링하여 객체를 검출하는 객체 검출부(14); 검출된 객체에 포인터를 추출하는 포인터 추출부(15); 추출된 포인터 위치의 깊이 값을 기준으로 터치 센서 영역에 대한 터치 여부를 판단하는 터치 판단부(16);가상 게임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평구조부(120);에 투사하기 위한 빔 프로젝터 영상 송출 모듈(130);터치 위치 인식용 가상 게임 그래픽 인터페이스 데이터, 게임 진행 데이터, 게임음 데이터가 내재된 게임 구동용 콘솔 모듈(140);게임음을 출력하기 위한 스피커 모듈(150);유선 연결의 최소화를 위한 근거리 무선 통신 모듈(160);이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시성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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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근거리 무선 통신 모듈(160)은 저전력 기반의 근거리 무선 기술 표준인 블루투스 방식을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시성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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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평구조부(120) 상에 구현된 가상 터치 센서 영역(12r)에 터치하면 깊이 카메라가 해당 터치의 좌표 정보(10t, 11t)를 인식하고 깊이 정보로 변환하여 상기 게임 구동용 콘솔 모듈(140)에 전달하여 게임 그래픽 이벤트가 상기 평구조부(120) 상에 나타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시성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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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공간 좌표 보정은 절대 공간 좌표가 응용될 경우에는 사용되고 상대 공간 좌표가 응용될 경우에는 사용되지 않아도 되며, 가상 터치 센서로 사용되는 디스플레이 모니터, 스크린, 평평하거나 곡면 형태 물체의 영역에 상, 하, 좌, 우, 좌상, 좌하, 우상, 우하의 어느 한 곳에 깊이 영상 촬영 모듈이 설치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시성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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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깊이 영상 촬영 모듈(11)은 행거 및 받침대와 같은 외부 거치대 형태, 벽이나 바닥 내부에 고정식 형태, 탈부착이 용이한 착탈식 형태, 단말 기기에 부착되는 소켓식 형태로 부착이 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시성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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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터치 센서 영역의 깊이 값 계산부(13)는 상기 깊이 영상 촬영 모듈(11)이 터치 센서 영역을 촬영하여 획득한 터치 센서 영역에 대한 깊이 영상을 받아 특정 지점의 깊이 값을 계산해 주고, 안정적인 영상을 얻기 위하여 특정 개수에 해당되는 화면을 축적할 수 있으며, 화면을 축적한 경우에는 평균값을 계산하여 터치 센서의 각 위치에 대표 깊이 값으로 저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시성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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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깊이 영상 촬영 모듈(11)이 촬영한 터치 센서 영역에 대한 영상의 공간 좌표 왜곡 보정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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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이 정보와 가상 터치 센서를 이용한 동시성 게임 시스템의 구현 방법에 있어서,동시성 게임의 기반체인 평면체 또는 완만한 곡면체의 평구조부를 선정하고 깊이 영상 촬영을 시작하는 단계(S100);상기 평구조부에 가상의 게임 그래픽 인터페이스 영상을 투사하여 생성하는 단계(S200);상기 가상의 게임 그래픽 인터페이스 영상에서 터치 영역 배경 데이터를 추출하는 단계(S210);상기 가상의 게임 그래픽 인터페이스 영상과 사용자 손 사이의 변위에 대한 깊이 정보를 취득하고자 깊이 카메라로 사용자의 손을 인식하는 객체 인식 단계(S300); 상기 사용자 손이 가상의 게임 그래픽 인터페이스 영상에서 터치한 위치를 검출하는 단계(S400);상기 검출된 터치 위치를 깊이 정보로 변환하는 단계(S500);상기 변환된 깊이 정보를 게임 구동용 콘솔 상에 내재된 게임 진행 출력 정보와 일치시키는 게임 데이터 동기화 단계(S510);상기 동기화된 데이터 코드를 게임 구동용 콘솔에 전송하는 단계(S600); 상기 전송된 코드를 게임 구동용 콘솔 상에 내재된 해당 게임 진행 출력 정보로 추출하는 단계(S610);상기 추출된 게임 진행 출력 정보를 가상의 게임 그래픽 인터페이스로 재전송하는 피드백을 수행하고 게임 진행 결과를 반영하는 단계(S700);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시성 게임 시스템의 구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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