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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속 비행체 엔진 노즐의 출구 측에 설치되어 작동 기체의 압력을 측정하는 레이크 모듈에 있어서,복수의 제1 내부 유로가 형성되는 제1 몸체부와, 상기 제1 내부 유로와 연통되며 상기 제1 몸체부의 선단부에 소정 간격으로 배치되는 복수의 키엘부와, 상기 제1 내부 유로의 후단부에 연결되는 복수의 제1 튜브를 포함하는 전압력 레이크와;제2 내부 유로가 형성되는 복수의 제2 몸체부와, 일단은 상기 제1 몸체부의 선단부에 결합하고 타단은 상기 제2 몸체부에 결합하는 복수의 연결부와, 상기 제2 내부 유로의 후단부에 연결되는 복수의 제2 튜브를 포함하는 정압력 레이크;를 포함하되,작동 기체가 상기 전압력 레이크에 부딪치면서 발생하는 궁형 쇼크(bow shock)가 상기 정압력 레이크의 정압력 측정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상기 제1 몸체부의 선단부에는 상기 키엘부가 돌출되는 선단면의 좌우로 형성되는 테이퍼면을 구비하며, 상기 제1 몸체부와 상기 제2 몸체부는 서로 이격되되 봉 형상의 상기 연결부에 의해 결합되어 상하로 이웃하는 연결부와 상기 테이퍼면 사이에는 이격 공간이 마련되고, 상기 전압력 레이크에 부딪힌 작동 기체는 상기 이격 공간을 통해 흘러나가며, 상기 제2 내부 유로의 입구는 상기 제1 몸체부와 반대쪽 면에 배치되고 상기 키엘부와 평행한 수직면에 형성되고,상기 작동 기체가 상기 정압력 레이크에 부딪치면서 발생하는 경사 쇼크(oblique shock)가 상기 전압력 레이크의 전압력 측정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상기 제2 몸체부 중 상기 제1 몸체부와 마주보는 면의 선단부는 경사면으로 이루어지고, 상기 경사면을 거친 작동 기체는 상기 이격 공간을 통해 흘러나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속 유동의 정밀한 측정이 가능한 구조의 레이크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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