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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차 운행이 가능한 상태에서 자갈도상의 일부 구간을 급속경화궤도용 콘크리트 장침목 블록으로 교체 시공하는 방법에 있어서,a) 레일이 설치된 기존 자갈도상 궤도의 일부 구간을 개량하도록 상기 자갈도상 궤도의 일부 구간의 자갈과 침목을 노반(210)과 레일(150)로부터 제거하여 노반(210)을 노출시키는 단계;b) 상기 노출된 노반(210)을 다짐장치로 다지고, 다져진 노반(210)에 거푸집(220)을 설치하는 단계;c) 상기 거푸집(220)의 내부 양측에 지지대(240)를 설치하고, 상기 지지대에 수직조정볼트(250)를 장착하는 단계;d) 상기 거푸집(220)의 상부에 투입공(126)이 형성된 급속경화궤도용 콘크리트 장침목(110, 120)을 배치한 후 상기 수직조정볼트(250)로 조여서 고정시키는 단계;e) 상기 급속경화궤도용 콘크리트 장침목(110, 120)의 투입공(116, 126)을 통해 자갈(260)을 투입하여 상기 거푸집(220) 내에 충진시키는 단계;f) 콘크리트 패널(130)의 골재 역할을 하는 상기 자갈(260)이 상기 급속경화궤도용 콘크리트 장침목(110, 120)의 하부에 충진된 상태에서 열차의 하중으로 다짐 작업을 수행하는 단계; 및g) 상기 급속경화궤도용 콘크리트 장침목(110, 120)의 투입공(116, 126)을 통해 급속경화 무수축 모르타르를 주입하여 양생시킴으로써 콘크리트 패널(130)을 형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콘크리트 장침목(110, 120)의 일측 또는 양측에 각각 요철부(112, 122)가 형성되고, 상기 요철부(112, 122)에 형성된 삽입홈(h)에 장침목 횡방향 체결용 강봉(160)을 삽입하여 상기 급속경화궤도용 콘크리트 장침목(110, 120)을 횡방향으로 체결하고;상기 급속경화 무수축 모르타르가 상기 투입공(116, 126)을 통해 주입되어 콘크리트 패널(130)을 형성하고, 상기 급속경화궤도용 콘크리트 장침목(110, 120)의 하부 바닥면에 돌출되도록 형성된 하부앵커(114, 124)가 상기 콘크리트 패널(130)에 매립되어 일체화되며; 그리고상기 콘크리트 장침목(110, 120) 및 상기 콘크리트 패널(130)은 열차 운행을 고려하여 열차 차단시간 내에 시공되어 급속경화궤도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차 운행을 고려하여 철도궤도를 개량하기 위한 급속경화궤도용 콘크리트 장침목 블록의 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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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의 거푸집(220)은 상기 급속경화궤도용 콘크리트 장침목(110, 120)의 회전 폭을 고려하여 큰 폭으로 설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차 운행을 고려하여 철도궤도를 개량하기 위한 급속경화궤도용 콘크리트 장침목 블록의 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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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의 콘크리트 장침목(110, 120)은, 복수의 투입공(116, 126)이 형성되고, 상부에 레일(150)이 장착되는 레일안착부(115)가 돌출되도록 형성되며, 일측 또는 양측에 각각 요철부(112, 122)가 형성되고, 2개의 콘크리트 장침목(110, 120)을 종방향으로 배치할 경우 상기 요철부(112, 122)에 의해 투입공(116, 126)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차 운행을 고려하여 철도궤도를 개량하기 위한 급속경화궤도용 콘크리트 장침목 블록의 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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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콘크리트 장침목(110, 120)은 침목이 한 개인 단일형 콘크리트 장침목(110)이거나 침목이 두 개인 이중형 콘크리트 장침목(120)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차 운행을 고려하여 철도궤도를 개량하기 위한 급속경화궤도용 콘크리트 장침목 블록의 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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