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월류 방지와 차량 보호를 위한 그레이팅(Grating for preventing overflow and protecting vehicles)

  • 기술번호 : KST2017009125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에 의하면, 월류 방지를 위한 그레이팅에 있어서, 사각형태의 베이스 프레임(10)의 장방향 내측벽(12)에 대하여 수직하게 기립되는 제1 프레임(32)과, 베이스 프레임(10)의 상면에 대하여 일정한 각도로 경사지게 노출되도록 제1 프레임(32)에 대하여 일정한 각도로 절곡된 제2 프레임(34)을 구비한 월류방지 프레임(30)으로 이루어진다.
Int. CL E03F 5/06 (2015.12.18) E03F 5/042 (2015.12.18) E03F 5/04 (2015.12.18) F16K 15/03 (2015.12.18)
CPC E03F 5/06(2013.01) E03F 5/06(2013.01) E03F 5/06(2013.01) E03F 5/06(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50157898 (2015.11.11)
출원인 경기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7-0055123 (2017.05.19)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5.11.11)
심사청구항수 5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경기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윤세의 대한민국 서울 서초구
2 김정수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서동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 혜천빌딩 ***호 (역삼동)(굿모닝국제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경기대학교 산학협력단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5.11.11 수리 (Accepted) 1-1-2015-1097061-60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6.09.09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7.04.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17-0059625-91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7.05.0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7-0312031-26
5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7.07.03 수리 (Accepted) 1-1-2017-0633850-41
6 보정요구서
Request for Amendment
2017.07.1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1-5-2017-0094994-56
7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7.08.01 수리 (Accepted) 1-1-2017-0744449-15
8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17.08.16 수리 (Accepted) 1-1-2017-0785473-17
9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17.08.28 수리 (Accepted) 1-1-2017-0829002-47
10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17.08.29 수리 (Accepted) 1-1-2017-0836717-37
11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7.09.01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7-0852848-85
12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7.09.01 수리 (Accepted) 1-1-2017-0852897-12
13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8.01.3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070926-09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월류 방지를 위한 그레이팅에 있어서,사각형태의 베이스 프레임(10)의 장방향 내측벽(12)에 대하여 수직하게 기립되는 제1 프레임(32)과, 베이스 프레임(10)의 상면에 대하여 일정한 각도로 경사지게 노출되도록 제1 프레임(32)에 대하여 일정한 각도로 절곡된 제2 프레임(34)을 구비한 월류방지 프레임(30)으로 이루어지며, 월류방지 프레임(30)의 제2 프레임(34)은 연속하여 배치되며, 유수(W)의 관통을 통하여 연속하여 배치된 후단의 제2 프레임(34)으로 월류의 분배와 집수를 제공하기 위하여 제2 프레임(34) 상에 타공된 타공(34a)을 더 구비하며, 사각형태의 베이스 프레임(10)의 장방향 내측벽(12)에 대하여 회동 가능하게 결합되는 회동부재(20)를 더 구비하며, 월류방지 프레임(30)의 제1 프레임(32)은 회동부재(20)를 매개하여 회전 결합되며,차륜의 답압에 의하여 월류방지 프레임(30)이 회동될 때, 월류방지 프레임(30)의 제2 프레임(34)의 단부 하면이 이웃하는 제1 프레임(32)과 제2 프레임(34)의 절곡면 상에 안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월류 방지와 차량 보호를 위한 그레이팅
2 2
삭제
3 3
삭제
4 4
제1항에 있어서, 회동부재(20)는 장방향 내측벽(12) 에 구비된 결합공(12a)에 대하여 결합되는 회전 지지축(22)과, 회전 지지축(22)에 대하여 힌지 회동되기 위하여 월류방지 프레임(30)의 제1 프레임(32)에 구비되는 회동편(32a)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월류 방지와 차량 보호를 위한 그레이팅
5 5
제4항에 있어서, 베이스 프레임(10)의 장방향 내측벽(12)에는 월류방지 프레임(30)의 제1 프레임(32)이 베이스 프레임(10)의 장방향 내측벽(12)에 대하여 수직하게 기립되도록 하기 위한 기립편(12b)이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월류 방지와 차량 보호를 위한 그레이팅
6 6
제5항에 있어서, 회전 지지축(22)에 대하여 결합되는 탄성부재(40)를 더 구비하며, 탄성부재(40)의 일측편은 월류방지 프레임(30)의 제2 프레임(34)에 접하며, 탄성부재(40)의 타측편은 기립편(12b)에 안착 지지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월류 방지와 차량 보호를 위한 그레이팅
7 7
제5항에 있어서, 월류방지 프레임(30)의 제1 프레임(32)의 기립은 자체 중량의 무게 중심에 의하여 기립하도록 무게추(미도시)가 제1 프레임(32)이나 제2 프레임(34)에 더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월류 방지와 차량 보호를 위한 그레이팅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