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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동기어잠금장치의 제어장치(APPARATUS FOR COTROLLING DIFFERENTIAL LOCK SYSTEM)

  • 기술번호 : KST2017009243
  • 담당센터 : 대구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53-550-145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레버장치를 제공한다.더 자세하게는 중앙에 가이드홈이 형성된 레버케이싱 상부로 레버손잡이가 돌출되어, 상기 레버손잡이를 전, 후측으로 이동하여 상기 레버손잡이의 위치에 따라 주행조건에 맞는 차동잠금도그슬리브의 잠금상태를 선택하는 차동기어잠금장치의 제어장치에 있어서, 운전자의 전, 후측 인력을 전달받고, 상기 레버케이싱과 제1 조인트 핀으로 결속되는 레버손잡이; 및 상기 레버손잡이와 제2 조인트 핀으로 결속되어 상기 인력을 전달받는 클레비스를 포함하는 레버, 상기 클레비스와 와이어 핀으로 일측이 결속되어 상기 인력을 전달받는 와이어, 상기 와이어의 타측과 결속되어 상기 인력을 전달받고, 상기 인력을 회전력으로 변환하고, 상기 회전력을 상기 차동잠금도그슬리브로 전달하여 상기 차동잠금도그슬리브의 잠금상태를 제어하는 도그슬리브포크를 포함하는 차동기어잠금장치의 제어장치를 제공한다.
Int. CL B60K 23/04 (2016.01.09) B60K 17/16 (2016.01.09) F16H 48/20 (2016.01.09)
CPC B60K 17/20(2013.01) B60K 17/20(2013.01) B60K 17/20(2013.01) B60K 17/20(2013.01) B60K 17/2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50166038 (2015.11.26)
출원인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7-0061272 (2017.06.05)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N
심사청구항수 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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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북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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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동현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서구
2 권익현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산시
3 문철우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태성
4 박지현 대한민국 대구 북구
5 이상엽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6 이재연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7 조장희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8 최우성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9 하유신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10 유장영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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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윤귀상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길 ** ***호 (가산동, 한신IT타워*차)(디앤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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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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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5.11.26 수리 (Accepted) 1-1-2015-1154039-36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3.26 수리 (Accepted) 4-1-2018-5051994-32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6.23 수리 (Accepted) 4-1-2020-5136893-04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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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에 가이드홈이 형성된 레버케이싱 상부로 레버손잡이가 돌출되어, 상기 레버손잡이를 전, 후측으로 이동하여 상기 레버손잡이의 위치에 따라 주행조건에 맞는 차동잠금도그슬리브의 잠금상태를 선택하는 차동기어잠금장치의 제어장치에 있어서,운전자의 전, 후측 인력을 전달받고, 상기 레버케이싱과 제1 조인트 핀으로 결속되는 레버손잡이; 및 상기 레버손잡이와 제2 조인트 핀으로 결속되어 상기 인력을 전달받는 클레비스를 포함하는 레버;상기 클레비스와 와이어 핀으로 일측이 결속되어 상기 인력을 전달받는 와이어;상기 와이어의 타측과 결속되어 상기 인력을 전달받고, 상기 인력을 회전력으로 변환하고, 상기 회전력을 상기 차동잠금도그슬리브로 전달하여 상기 차동잠금도그슬리브의 잠금상태를 제어하는 도그슬리브포크를 포함하는 차동기어잠금장치의 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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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도그슬리브포크는,상기 인력을 회전력으로 변환하는 인력 변환 부재, 상기 인력 변환 부재와 일측이 결합하여 상기 회전력을 전달받는 연결대 및 상기 연결대의 타측에 형성되고, 상기 차동잠금도그슬리브와 결합하여 상기 회전력에 따라 상기 차동잠금도그슬리브의 잠금상태를 결정하는 고정부를 포함하는 차동기어잠금장치의 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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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회전력에 따라 상기 차동잠금도그슬리브의 잠금상태를 결정하는 것은,상기 고정부가 상기 연결대 중심을 축으로 회전하고, 상기 고정부가 회전함에 따라 상기 차동잠금도그슬리브에 접촉하고 있는 상기 고정부의 끝단이 상기 차동잠금도그슬리브를 미는 것인 차동기어잠금장치의 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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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고정부는,디귿자형이되, 디귿자의 양쪽 끝단이 안쪽으로 구부러지도록 형성되고, 상기 끝단의 옆면이 회전에 따라 걸리지 않도록 굴곡지게 형성되는 차동기어잠금장치의 제어장치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