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복수 개의 EGM(Electrical Gaming Machine), 전자 테이블 장치 및 호스트 서버와 각각을 이용하여 카지노 전자 게임을 운영하는 운영 시스템을 포함하는 카지노 전자 게임 시스템이고, 플레이어의 입력에 대응하는 조작신호를 기반으로 게임을 구동하는 EGM;상기 EGM과 SAS(Slot Account System) 프로토콜을 통하여 연결되고, 상기 전자 테이블 장치와 G2S(Game To System) 프로토콜을 통하여 연결되어,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참여를 위한 웨거링 로직 정보를 생성하는 운영 시스템;상기 운영 시스템에 G2S 프로토콜을 통하여 연결되어, 상기 운영 시스템에 원하는 게임 데이터를 요청하고, 상기 운영 시스템으로부터 상기 게임 데이터에 대응되도록 변환된 특정 형태의 게임 데이터를 수신하는 호스트 서버; 및상기 운영 시스템으로부터 상기 웨거링 로직 정보를 수신하여 출력하고, 상기 플레이어에 의하여 ETG(Electrical Table Game)의 참여를 위한 정보가 입력되는 전자 테이블 장치를 포함하고,상기 운영 시스템은,상기 EGM 또는 전자 테이블 장치로부터 상기 게임의 구동에 관한 게임 데이터를 수신 및 저장하고, 상기 게임 데이터에 대응되도록 변환된 특정 형태의 게임 데이터를 생성하며, 상기 플레이어의 선택에 의하여 영상 스트리밍을 통하여 상기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참여를 위한 웨거링 로직 정보를 생성하는 SMIB 모듈;상기 EGM으로부터 플레이어의 게임 참여를 위한 드롭 금액 정보를 수신하여, 상기 EGM에서의 플레이어의 선택에 의해서 전자 테이블 장치 게임 참여가 가능한 전자 테이블 장치 크레딧(Credit)으로 WAT(Wagering Account Transfer)하는 제1 게임 참여 모듈;상기 웨거링 로직 정보에서 상기 전자 테이블 장치에서의 플레이어의 선택에 의하여 EGM 게임 참여가 가능한 EGM 크레딧으로 WAT하는 제2 게임 참여 모듈;상기 EGM 및 전자 테이블 장치에 대한 플레이어의 게임 결과에 따라 EGM 액티비티, 전자 테이블 장치 액티비티, 플레이어 액티비티를 구별하여 트래킹하는 트래킹 모듈;상기 플레이어의 해당 게임에 따른 마일리지 비율을 적용하여 미리 설정된 마일리지 포인트를 지급하거나 플레이어 마일리지 클럽에 등록하도록 SAS(Slot Accounting System)이나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시스템을 연동하는 시스템 연동 모듈; 및상기 플레이어가 상기 EGM 게임 또는 전자 테이블 장치 게임을 종료한 후 잔여 EGM 크레딧 또는 전자 테이블 장치 크레딧을 미리 설정된 티켓 또는 현금으로 상기 플레이어에게 지급하거나, 상기 플레이어의 카지노 전용 계좌(casino bank account)로 해당 금액을 제공하는 크레딧 정산 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지노 전자 게임 시스템
|
2 |
2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운영 시스템은상기 EGM과의 데이터 송수신을 위한 제1 통신 모듈; 상기 호스트 서버 또는 전자 테이블 장치와의 데이터 송수신을 위한 제2 통신 모듈; 상기 게임 데이터 및 웨거링 로직 정보와, 상기 게임 진행시 발생되는 이벤트 정보 및 결과 정보를 표시하는 디스플레이 모듈; 관리자 또는 플레이어에 의하여 입력 또는 선택되는 개인 정보, 관리 정보, 베팅 정보 및 게임 참여 정보가 입력되는 정보 입력 모듈; 및상기 운영 시스템을 구성하는 각 구성요소의 동작을 제어하는 제어 모듈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지노 전자 게임 시스템
|
3 |
3
삭제
|
4 |
4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전자 테이블 장치는, 상기 플레이어에 의하여 원하는 전자 테이블 장치가 선택되면 상기 운영 시스템으로부터 상기 웨거링 로직 정보를 수신하여 스트림하며, 해당 전자 테이블 장치의 딜러에 의하여 입력된 게임 결과에 따른 게임 금액 정보를 상기 운영 시스템의 게임 크레딧으로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지노 전자 게임 시스템
|
5 |
5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호스트 서버는 상기 EGM 또는 전자 테이블 장치의 게임 운영 또는 게임 매출 정보를 획득하여 관리하는 회계 서버; 상기 플레이어의 게임 데이터와 상기 게임 데이터에 따른 마일리지 정보를 관리하는 플레이어 추적 서버; 상기 EGM 또는 전자 테이블 장치용 티켓의 발급 및 수령에 따른 인증 정보 또는 매출 정보를 관리하는 티켓 인증 서버; 상기 EGM 또는 전자 테이블 장치용 전자 화폐의 입출금 정보를 관리하는 뱅킹 서버; 상기 EGM 또는 전자 테이블 장치용 이벤트 프로모션을 관리하는 프로모션 서버; 및 상기 EGM 또는 전자 테이블 장치의 구동 조건이나 상태 변경을 인증 또는 모니터링하는 게임 인증 서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지노 전자 게임 시스템
|
6 |
6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SMIB 모듈은상기 EGM 또는 전자 테이블 장치로부터 수신된 게임 데이터에 대응되도록 JSON 또는 XML 형태로 변환하는 포맷 변환부; 및상기 게임 데이터를 기초로 하여 상기 영상 스트리밍이 가능한 웨거링 로직 정보를 생성하는 웨거링 정보 생성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지노 전자 게임 시스템
|
7 |
7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호스트 서버는 상기 운영 시스템으로부터 요청 신호에 대응되도록 JSON 또는 XML 형태로 변환된 게임 데이터를 각각 수신하도록 TCP/IP 통신 프로토콜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지노 전자 게임 시스템
|
8 |
8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호스트 서버는 상기 전자 테이블 장치와 S2S(System to System)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카지노 전자 게임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