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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에 유동화기체가 주입되어 고체를 유동화시키는 복수의 유동층과, 상기 유동층 각각의 토출부 측에 구비되어 상기 유동층에서 부유된 기체, 고체 중 기체를 기체배출관을 통해 배출시키는 복수의 사이클론과, 상기 유동층 사이에 구비되어 복수의 유동층 사이의 기체 혼합과 고체 역흐름을 방지하는 루프실을 갖는 다탑 유동층 시스템에서, 고압에서 조업되는 다탑 유동층 시스템의 압력을 상승 또는 하강시키는 과정에서 유동층 사이에 발생하게 되는 차압변화를 제어하기 위한 차압제어장치에 있어서, 복수의 상기 유동층 각각의 내부압력을 실시간으로 측정하는 압력측정부;복수의 기체배출관 사이를 연결하는 압력평준화 배관;상기 압력평준화 배관과 연결된 두 유동층 사이의 차압을 실시간으로 측정하는 차압측정부; 및상기 기체배출관 각각에 구비되며, 상기 차압측정부와 상기 압력측정부에서 측정된 값을 기반으로 유동층 각각의 압력을 조절하는 압력제어밸브;상기 압력평준화 배관 일측에 구비되는 차압평형밸브; 및상기 압력측정부에서 측정된 압력값과, 상기 차압측정부에서 측정된 차압을 기반으로, 압력제어밸브와 차압평형밸브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 시스템 압력이 설정된 목표 압력값에 도달하기 전까지, 상기 차압평형밸브를 개방하고, 상기 압력제어밸브를 닫고, 복수의 상기 유동층으로 비반응기체를 주입하고,시스템 압력이 설정된 목표 압력값에 도달하면, 상기 차압평형밸브를 서서히 닫으면서, 상기 차압평형밸브가 완전히 닫힐 때까지, 상기 차압측정부에서 측정된 차압을 기반으로 상기 제어부가 상기 압력제어밸브 각각을 제어하고, 상기 차압평형밸브가 완전히 닫힌 후, 상기 유동층 각각에 유동화기체를 주입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압 다탑 유동층의 압력상승과 하강과정에서의 차압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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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유동화기체가 주입되어 고체를 유동화시키는 제1유동층과, 제2유동화기체가 주입되어 고체를 유동화시키는 제2유동층과, 상기 제1유동층의 토출부 측에 구비되어 상기 제1유동층에서 부유된 기체, 고체 중 기체를 제1기체배출관을 통해 배출시키는 제1사이클론과, 상기 제1유동층과 제2유동층 사이에 구비되어 기체 혼합과 고체 역흐름을 방지하는 루프실과, 상기 제2유동층의 토출부 측에 구비되어 상기 제2유동층에서 부유된 기체, 고체 중 기체를 제2기체배출관을 통해 배출시키는 제2사이클론을 갖는 다탑 유동층 시스템에서, 고압에서 조업되는 다탑 유동층 시스템의 압력을 상승 또는 하강시키는 과정에서 제1유동층과 제2유동층 사이에 발생하게 되는 차압변화를 제어하기 위한 차압제어장치에 있어서, 상기 제1유동층의 내부압력을 실시간으로 측정하는 제1압력측정부와, 상기 제2유동층의 내부압력을 실시간으로 측정하는 제2압력측정부;상기 제1기체배출관과 상기 제2기체배출관 사이를 연결하는 압력평준화 배관;상기 제1기체배출관과 상기 제2기체배출관 사이의 차압을 실시간으로 측정하는 차압측정부; 상기 제1기체배출관에 구비되어 상기 차압측정부와 상기 제1압력측정부에서 측정된 값을 기반으로 제1유동층의 압력을 조절하는 제1압력제어밸브와, 상기 제2기체배출관에 구비되어 상기 차압측정부와 상기 제2압력측정부에서 측정된 값을 기반으로 제2유동층의 압력을 조절하는 제2압력제어밸브; 상기 압력평준화배관 일측에 구비되는 차압평형밸브; 및상기 제1압력측정부와 상기 제2압력측정부에서 측정된 압력값과, 상기 차압측정부에서 측정된 차압을 기반으로, 제1압력제어밸브와, 제2압력제어밸브와 차압평형밸브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시스템 압력이 설정된 목표 압력값에 도달하기 전까지, 상기 차압평형밸브를 개방하고, 상기 제1압력제어밸브와 상기 제2압력제어밸브를 닫고, 상기 제1유동층과 상기 제2유동층으로 비반응기체를 주입하며,시스템 압력이 설정된 목표 압력값에 도달하면, 상기 차압평형밸브를 서서히 닫으면서, 상기 차압평형밸브가 완전히 닫힐 때까지, 상기 차압측정부에서 측정된 차압을 기반으로 상기 제어부가 상기 제1압력제어밸브와 상기 제2압력제어밸브 각각을 제어하고, 상기 차압평형밸브가 완전히 닫힌 후, 상기 제1유동층에 제1유동화기체를 주입하고, 상기 제2유동층에 제2유동화기체를 주입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압 다탑 유동층의 압력상승과 하강과정에서의 차압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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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에 유동화기체가 주입되어 고체를 유동화시키는 복수의 유동층과, 상기 유동층 각각의 토출부 측에 구비되어 상기 유동층에서 부유된 기체, 고체 중 기체를 기체배출관을 통해 배출시키는 복수의 사이클론과, 상기 유동층 사이에 구비되어 복수의 유동층 사이의 기체 혼합과 고체 역흐름을 방지하는 루프실을 갖는 다탑 유동층 시스템에서, 고압에서 조업되는 다탑 유동층 시스템의 압력을 상승 또는 하강시키는 과정에서 유동층 사이에 발생하게 되는 차압변화를 제어하기 위한 방법에 있어서, 기체배출관 각각에 구비된 압력제어밸브에 목표압력값을 설정하고, 기체배출관 사이를 연결하는 압력평준화배관 일측에 구비된 차압평형밸브를 개방하고, 유동층 각각에 비반응기체를 주입하고, 압력측정부가 유동층의 압력을 실시간으로 측정하는 단계; 시스템 압력이 설정된 목표압력값에 도달하면, 상기 차압평형밸브를 서서히 잠그면서, 차압측정부가 상기 압력평준화 배관과 연결된 두 유동층 사이의 차압을 실시간으로 측정하는 단계; 및상기 차압측정부에서 측정된 차압을 기반으로, 제어부가 목표압력값이 유지되도록 복수의 압력제어밸브 각각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차압평형밸브가 완전히 닫힌 후, 상기 유동층 각각에 유동화기체를 주입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압 다탑 유동층의 압력상승과 하강과정에서의 차압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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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유동화기체가 주입되어 고체를 유동화시키는 제1유동층과, 제2유동화기체가 주입되어 고체를 유동화시키는 제2유동층과, 상기 제1유동층의 토출부 측에 구비되어 상기 제1유동층에서 부유된 기체, 고체 중 기체를 제1기체배출관을 통해 배출시키는 제1사이클론과, 상기 제1유동층과 제2유동층 사이에 구비되어 기체 혼합과 고체 역흐름을 방지하는 루프실과, 상기 제2유동층의 토출부 측에 구비되어 상기 제2유동층에서 부유된 기체, 고체 중 기체를 제2기체배출관을 통해 배출시키는 제2사이클론을 갖는 다탑 유동층 시스템에서, 고압에서 조업되는 다탑 유동층 시스템의 압력을 상승 또는 하강시키는 과정에서 제1유동층과 제2유동층 사이에 발생하게 되는 차압변화를 제어하기 위한 방법에 있어서,제1기체배출관에 구비된 제1압력제어밸브와 제2기체배출관에 구비된 제2압력제어밸브에 목표압력값을 설정하고, 제1기체배출관과 제2기체배출관 사이를 연결하는 압력평준화배관 일측에 구비된 차압평형밸브를 개방하고, 제1유동층과 제2유동층에 비반응기체를 주입하고, 제1압력측정부가 제1유동층의 압력을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제2압력측정부가 제2유동층의 압력을 실시간으로 측정하는 단계; 시스템 압력이 설정된 목표압력값에 도달하면, 상기 차압평형밸브를 서서히 잠그면서, 차압측정부가 상기 압력평준화 배관과 연결된 제1유동층과 제2유동층 사이의 차압을 실시간으로 측정하는 단계; 상기 차압측정부에서 측정된 차압을 기반으로, 제어부가 목표압력값이 유지되도록 제1압력제어밸브와 제2압력제어밸브를 제어하는 단계; 및상기 차압평형밸브가 완전히 닫힌 후, 상기 제1유동층에 제1유동화기체를 주입하고, 상기 제2유동층에 제2유동화기체를 주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압 다탑 유동층의 압력상승과 하강과정에서의 차압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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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4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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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5은(는) 설정등록료 납부시 포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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