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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통로 지반에 대한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에 있어서, (a) 적어도 하나의 고정판을 교통통로의 주변 지반 내에 삽입하여 설치하는 단계;(b) 상기 고정판과 마주하여 연장하는 방향으로 와이어와 채움재를 내부에 포함하는 케이싱 부재를 상기 고정판을 통하여 교통통로 지반 내에 설치하는 단계; 및(c) 상기 케이싱 부재를 제거하여 침하복원모듈을 형성하는 단계; 및(d) 지반 침하가 발생된 경우, 전단에 삽입쐐기가 설치된 스크류 오거를 상기 고정판의 홀을 통하여 삽입하고, 상기 고정판의 고리를 통해 일 단이 고정된 상기 와이어를 따라 상기 스크류 오거를 압입하여, 상기 삽입쐐기를 통해 채움재를 밀어냄으로써 침하지반을 복원하는 단계; 를 포함하고, 상기 교통통로 지반은 상기 주변 지반보다 돌출되어 형성되며,상기 각 고정판의 홀은 상기 스크류 오거가 회전 삽입될 수 있도록 스파이럴 형태의 내부 홈을 갖도록 형성되며, 상기 스크류 오거와 상기 케이싱 부재는 상기 와이어가 내부를 관통하기 위한 빈공간을 포함하여 구성된 것인, 상기 (a) 단계는, 소정 거리 이격하여 서로 마주하는 한 쌍의 고정판을 상기 주변 지반의 지면과 수직한 방향으로 삽입하되, 상기 홀이 상기 주변 지반의 외부에 배치되며 상기 한 쌍의 고정판의 홀들은 서로 대응하는 위치에 배치되도록 상기 한 쌍의 고정판을 상기 주변 지반에 삽입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b) 단계는, 상기 케이싱 부재의 전단에 설치되는 스크류 오거가 상기 마주하는 고정판의 위치에 도달하는 경우, 상기 스크류 오거가 최초 삽입된 고정판의 홀에 상기 케이싱 부재의 내부에 포함된 채움재와 와이어를 고정할 수 있는 고정부를 설치한 후, 상기 와이어와 채움재를 남긴 채 상기 스크류 오거와 상기 케이싱 부재를 인발하고, 상기 마주하는 고정판의 홀에 상기 케이싱 부재의 내부에 포함된 채움재와 와이어를 고정시킴으로써 상기 침하복원모듈의 설치를 완료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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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홀을 통하여 상기 케이싱 부재를 상기 주변 지반의 지면에 수평한 방향으로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에 삽입하여 설치하되, 상기 와이어는 상기 케이싱 부재의 내부의 일단부터 타 단까지 연장되도록 설치된 것인,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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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케이싱 부재의 전단이 상기 마주하는 고정판의 홀의 인접한 위치에 도달하도록 상기 케이싱 부재를 삽입함으로써,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에 상기 케이싱 부재를 설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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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 상기 한 쌍의 고정판 중 어느 하나의 고정판의 일 영역에 소정의 물체에 대한 압입동작이 가능한 재킹 유닛이 설치되어 있으며, 상기 재킹 유닛이 상기 주변 지반의 외부에 배치되며, 상기 고정판의 절반 이상이 상기 지반 내에 삽입되도록 상기 한 쌍의 고정판을 상기 주변 지반에 삽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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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재킹 유닛의 전단에 상기 케이싱 부재를 설치하고, 상기 재킹 유닛을 통해 상기 케이싱 부재를 지면과 수평하게 상기 교통통로 지반의 내부로 압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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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교통통로 지반의 내부로 최초 압입된 케이싱 부재가 마주하는 고정판과 인접한 위치에 도달할 때까지, 적어도 하나의 케이싱 부재를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에 앞서 압입된 케이싱 부재의 말단에 연결하여 압입하는 방식으로 복수의 케이싱 부재를 연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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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부로 최초 압입된 케이싱 부재의 전단은 테이퍼진 형태로 형성되는 것인,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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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 상기 교통통로 지반의 내부로 최초 압입된 케이싱 부재가 상기 마주하는 고정판과 인접한 위치에 도달한 경우, 상기 재킹 유닛을 제거한 후, 상기 케이싱 부재의 내부에 쇄석을 채우고, 상기 와이어, 채움재 및 쇄석을 남긴 채, 상기 케이싱 부재를 인발기를 통해 제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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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통로 지반에 대한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에 있어서, (a) 지면과 수평하도록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에 와이어를 설치하는 단계;(b) 상기 와이어의 일 단이 배치된 영역에 고정판을 교통통로의 주변 지반 내에 삽입하여 상기 와이어와 고정판을 연결하는 단계;(c) 상기 와이어가 내부를 관통하며, 상기 교통통로 지반과 맞닿는 전단이 테이퍼진 형태로 형성된 오거와 상기 오거를 지지하는 케이싱 부재를 포함하는 침하복원모듈을 상기 와이어를 기준으로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에 삽입하여 설치하는 단계; 및(d) 지반 침하가 발생된 경우, 전단에 삽입쐐기가 설치된 스크류 오거를 상기 고정판의 홀을 통하여 삽입하고, 상기 고정판의 고리를 통해 일 단이 고정된 상기 와이어를 따라 상기 스크류 오거를 압입하여, 상기 삽입쐐기를 통해 채움재를 밀어냄으로써 침하지반을 복원하는 단계; 를 포함하며, 상기 교통통로 지반은 상기 주변 지반보다 돌출되어 형성되며,상기 각 고정판의 홀은 상기 스크류 오거가 회전 삽입될 수 있도록 스파이럴 형태의 내부 홈을 갖도록 형성되며, 상기 스크류 오거와 상기 케이싱 부재는 상기 와이어가 내부를 관통하기 위한 빈공간을 포함하여 구성된 것인, 상기 (b) 단계는, 소정 거리 이격하여 서로 마주하는 한 쌍의 고정판을 상기 주변 지반의 지면과 수직한 방향으로 삽입하되, 상기 홀이 상기 주변 지반의 외부에 배치되며 상기 한 쌍의 고정판의 홀들은 서로 대응하는 위치에 배치되도록 상기 한 쌍의 고정판을 상기 주변 지반에 삽입하고, 상기 (c) 단계는, 상기 케이싱 부재의 전단에 설치되는 스크류 오거가 상기 마주하는 고정판의 위치에 도달하는 경우, 상기 스크류 오거가 최초 삽입된 고정판의 홀에 상기 케이싱 부재의 내부에 포함된 채움재와 와이어를 고정할 수 있는 고정부를 설치한 후, 상기 와이어와 채움재를 남긴 채 상기 스크류 오거와 상기 케이싱 부재를 인발하고, 상기 마주하는 고정판의 홀에 상기 케이싱 부재의 내부에 포함된 채움재와 와이어를 고정시킴으로써 상기 침하복원모듈의 설치를 완료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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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d) 상기 와이어와 이격한 제 2 와이어를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에 설치하고, 상기 고정판과 소정 거리 이격하며 마주하는 위치에 제 2 고정판을 삽입하여 상기 제 2 와이어와 연결하고, 제 2 침하복원모듈을 상기 제 2 와이어를 기준으로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에 삽입하여 설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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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재킹 유닛을 상기 침하복원모듈의 일 단에 연결하고, 상기 재킹 유닛을 통해 상기 침하복원모듈을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부 방향으로 재킹함으로써 상기 침하복원모듈을 삽입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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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침하복원모듈은 상기 케이싱 부재를 지지하는 지지부재를 더 포함하며, 상기 오거와 케이싱 부재가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의 소정 위치에 삽입된 경우, 상기 지지부재가 제거되어, 고정핀을 통해 상기 케이싱 부재의 후단이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부에 고정되는 것인,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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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상기 오거가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의 소정의 위치에 삽입된 후, 상기 와이어를 통하여 상기 케이싱 부재의 후단에 적어도 하나의 케이싱 부재를 추가로 삽입하여 상기 교통통로 지반 내에 복수의 케이싱 부재를 삽입하여 설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침하복원모듈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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