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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스팔트 노반 또는 콘크리트 슬래브 패널(110)에 형성된 링(Ring) 형상의 코어링(Core Ring: 210);강관부(221) 및 플레이트부(222)를 포함하고, 중공의 원형강관 형상으로 형성된 상기 강관부(221)가 상기 코어링(210)에 관입되는 강관형 저항부(220);저판부(231) 및 수직부(232)가 L형으로 형성되고,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에 침목(120)을 고정시키도록 체결되는 L형 앵글(230); 및수평 체결볼트(261) 및 수평너트(262)를 사용하여 상기 침목(120)에 상기 L형 앵글(230)의 수직부(232)를 체결 고정할 수 있도록 상기 침목(120)에 기형성된 인서트너트(240)를 포함하되,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는 궤도 횡방향의 선형을 조정할 수 있도록 물결모양의 요홈(233)이 형성되며,상기 인서트너트(240)는 상기 침목(120)의 측면에서 상기 L형 앵글(230)이 상기 침목(120)에 체결될 수 있도록 상기 L형 앵글(230)의 수직부 관통홀(235)을 통해 수평 체결볼트(261)와 체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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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물결모양의 요홈(233)은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에 물결모양으로 길게 형성된 장홈으로서, 상기 물결모양의 요홈(233)에 대응하도록 물결모양으로 형성된 와셔(252)에 의해 궤도 횡방향의 선형을 미세 조정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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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코어링(210)은 소정의 가공장치를 사용하여 상기 아스팔트 노반 또는 콘크리트 슬래브 패널(110)의 양 측면에 단면이 링 형상으로 가공되어 중앙부에 돌기부가 형성되고, 상기 돌기부에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를 끼워 넣어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를 상기 아스팔트 노반 또는 콘크리트 슬래브 패널(110)과 일체화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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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는,상기 코어링(210)에 관입되는 중공의 원형강관 형상의 강관부(221); 및상기 강관부(221)의 상부에 결합되며, 중앙에 수직 체결볼트(252)가 삽입 고정되는 플레이트부(222)를 포함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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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의 플레이트부(222)의 중앙부에 수직 체결볼트(251)가 체결되고, 상기 수직 체결볼트(251)가 와셔(252) 및 수직너트(253)와 체결됨으로써,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의 플레이트부(222) 상부에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가 체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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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L형 앵글(230)은,상기 물결모양의 요홈(233)이 형성되고, 수직 체결볼트(251), 와셔(252) 및 수직너트(253)를 통해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의 플레이트부(222)에 체결되는 저판부(231); 및수직부 관통홀(235)이 형성되고, 상기 L형 앵글(230)이 상기 침목(120)의 외측면에 고정될 수 있도록 수평 체결볼트(261) 및 수평너트(262)를 통해 상기 인서트너트(240)와 체결되는 수직부(232)를 포함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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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는 다수의 물결모양의 요홈(233)이 형성되고, 중앙에는 저판부 관통홀(234)이 물결모양으로 형성되며, 상기 저판부 관통홀(234)을 통해 상기 수직 체결볼트(251) 및 와셔(252)가 서로 체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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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아스팔트 노반 또는 콘크리트 슬래브 패널(110)에 인서트너트(240)가 기형성된 침목(120)을 배치하는 단계;b) 상기 아스팔트 노반 또는 콘크리트 슬래브 패널(110) 상부의 침목(120) 외측부 양측에 코어링(210)을 형성하는 단계;c) 상기 코어링(210)에 강관형 저항부(220)를 삽입하는 단계;d)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 및 상기 침목(120)을 체결하기 위해 L형 앵글(230)을 배치하는 단계;e) 상기 L형 앵글(230)의 수직부(232)와 상기 침목(120)을 체결하는 단계; 및f)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에 형성된 물결모양의 요홈(233)에 와셔(252)를 체결하여 궤도 횡방향 선형을 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f) 단계의 물결모양의 요홈(233)은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에 물결모양으로 길게 형성된 장홈으로서, 상기 물결모양의 요홈(233)에 대응하도록 물결모양으로 형성된 와셔(252)에 의해 궤도 횡방향의 선형을 미세 조정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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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의 코어링(210)은 소정의 가공장치를 사용하여 상기 아스팔트 노반 또는 콘크리트 슬래브 패널(110)의 양 측면에 단면이 링 형상으로 가공되어 중앙부에 돌기부가 형성되고, 상기 돌기부에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를 끼워 넣어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를 상기 아스팔트 노반 또는 콘크리트 슬래브 패널(110)과 일체화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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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의 강관형 저항부(220)는,상기 코어링(210)에 관입되는 중공의 원형강관 형상의 강관부(221); 및상기 강관부(221)의 상부에 결합되며, 중앙에 수직 체결볼트(252)가 삽입 고정되는 플레이트부(222)를 포함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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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의 플레이트부(222)의 중앙부에 수직 체결볼트(251)가 체결되고, 상기 수직 체결볼트(251)가 와셔(252) 및 수직너트(253)와 체결됨으로써,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의 플레이트부(222) 상부에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가 체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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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 상기 d) 단계의 L형 앵글(230)은,상기 물결모양의 요홈(233)이 형성되고, 수직 체결볼트(251), 와셔(252) 및 수직너트(253)를 통해 상기 강관형 저항부(220)의 플레이트부(222)에 체결되는 저판부(231); 및수직부 관통홀(235)이 형성되고, 상기 L형 앵글(230)이 상기 침목(120)의 외측면에 고정될 수 있도록 수평 체결볼트(261) 및 수평너트(262)를 통해 상기 인서트너트(240)와 체결되는 수직부(232)를 포함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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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L형 앵글(230)의 저판부(231)는 다수의 물결모양의 요홈(233)이 형성되고, 중앙에는 저판부 관통홀(234)이 물결모양으로 형성되며, 상기 저판부 관통홀(234)을 통해 상기 수직 체결볼트(251) 및 와셔(252)가 서로 체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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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의 인서트너트(240)는 상기 침목(120)의 측면에서 상기 L형 앵글(230)이 상기 침목(120)에 체결될 수 있도록 상기 L형 앵글(230)의 수직부 관통홀(235)을 통해 수평 체결볼트(261)와 체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강관 형태의 궤도변위 저항장치의 시공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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