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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중 포장을 하고자 하는 제 1 구역을 음각하는 제 1 단계;상기 음각한 제 1 구역에 메틸메타아크릴 프라이머를 부착하는 제 2 단계;상기 제 1 구역에 부착된 메틸메타아크릴 프라이머 상에 차선 도료를 주입하는 제 3 단계; 및상기 주입되는 차선 도료에 유리알을 주입하는 제 4 단계;를 포함하는 음각 공법을 이용한 차선 도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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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차선 도료가 상기 음각한 제 1 구역 내에 주입되어 상기 도로 중 포장을 하지 않은 구역과 평탄한 상태가 됨으로써, 상기 도로를 운행하는 차량으로부터 상기 차선 도료의 마모가 감소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음각 공법을 이용한 차선 도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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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차선 도료의 외부 표면에 존재하는 유리알이 상기 차량과 직접 접촉함으로써, 상기 차량으로부터 상기 차선 도료의 마모가 감소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음각 공법을 이용한 차선 도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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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차선 도료에 주입된 유리알을 이용하여, 야간 재귀 반사 성능이 향상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음각 공법을 이용한 차선 도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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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단계와 제 2 단계 사이에는 상기 음각한 제 1 구역에 적어도 하나의 홀을 파는 제 1-2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제 2 단계에서, 상기 메틸메타아크릴 프라이머의 적어도 하나의 돌기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홀에 삽입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음각 공법을 이용한 차선 도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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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 3 단계 및 제 4 단계를 통해, 상기 유리알이 주입된 차선 도료는 상기 도로 중 포장을 하지 않은 구역보다 높게 포장되고, 상기 제 4 단계 단계 이후에는,중력 및 상기 도로를 운행하는 차량 중 적어도 하나로 인해 상기 유리알이 주입된 차선 도료가 하강하는 제 5 단계; 및상기 포장을 하지 않은 구역과 상기 차선 도료가 주입된 제 1 구역이 평탄화되는 제 6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음각 공법을 이용한 차선 도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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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중 포장을 하고자 하는 제 1 구역을 음각하고, 상기 음각한 제 1 구역에 메틸메타아크릴 프라이머를 부착하는 음각부;상기 제 1 구역에 부착된 메틸메타아크릴 프라이머 상에 차선 도료를 주입하는 도료주입부; 및상기 주입되는 차선 도료에 유리알을 주입하는 유리알 주입부;를 포함하는 음각 공법을 이용한 차선 도색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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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차선 도료가 상기 음각한 제 1 구역 내에 주입되어 상기 도로 중 포장을 하지 않은 구역과 평탄한 상태가 됨으로써, 상기 도로를 운행하는 차량으로부터 상기 차선 도료의 마모가 감소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음각 공법을 이용한 차선 도색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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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차선 도료의 외부 표면에 존재하는 유리알이 상기 차량과 직접 접촉함으로써, 상기 차량으로부터 상기 차선 도료의 마모가 감소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음각 공법을 이용한 차선 도색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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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7항에 있어서,상기 차선 도료에 주입된 유리알을 이용하여, 야간 재귀 반사 성능이 향상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음각 공법을 이용한 차선 도색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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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음각부는 상기 음각한 제 1 구역에 적어도 하나의 홀을 파고,상기 메틸메타아크릴 프라이머의 적어도 하나의 돌기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홀에 삽입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음각 공법을 이용한 차선 도색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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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유리알이 주입된 차선 도료는 상기 도로 중 포장을 하지 않은 구역보다 높게 포장되고, 중력 및 상기 도로를 운행하는 차량 중 적어도 하나로 인해 상기 유리알이 주입된 차선 도료가 하강함으로써, 상기 포장을 하지 않은 구역과 상기 차선 도료가 주입된 제 1 구역이 평탄화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음각 공법을 이용한 차선 도색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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