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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개의 커패시터로 이루어지고, 상기 커패시터들의 연결점이 접지에 연결된 DC-링크단; 전기자동차용 배터리에 연결되고, 상기 DC-링크단의 전압을 상기 배터리의 전압으로 감압하거나, 상기 배터리의 전압을 상기 DC-링크단의 전압으로 승압하는 양방향 3레벨 DC/DC 컨버터; AC 계통의 교류 전력을 DC 전력으로 변환하거나, 상기 DC-링크단의 DC 전력을 AC 전력으로 변환하는 양방향 3레벨 DC/AC 컨버터; 및 상기 양방향 3레벨 DC/DC 컨버터 및 상기 양방향 3레벨 DC/AC 컨버터의 스위칭을 제어하되, 상기 배터리를 상기 AC 계통측의 전력의 형태와 동일한 맥류 전류 형태로 충전하거나 방전하도록 제어하는 스위칭 제어부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용 충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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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양방향 3레벨 DC/DC 컨버터는, 상기 DC-링크단의 제1커패시터에 의해 상기 배터리를 충전하도록 턴온되는 제1스위치;상기 DC-링크단의 제2커패시터에 의해 상기 배터리를 충전하도록 턴온되는 제2스위치;상기 배터리가 상기 제2커패시터로 방전하도록 턴온되는 제3스위치; 및 상기 배터리가 상기 제1커패시터로 방전하도록 턴온되는 제4스위치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용 충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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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1스위치 내지 제4스위치 각각은 역방향 다이오드가 병렬 연결되는 전기자동차용 충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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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양방향 3레벨 DC/AC 컨버터는 NPC타입 3레벨 DC/AC 컨버터인 전기자동차용 충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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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NPC타입 3레벨 DC/AC 컨버터는, 상기 DC-링크단의 제1커패시터에 대한 전류 경로를 형성하도록 턴온되고, 서로 직렬 연결된 제5스위치 및 제6스위치;상기 DC-링크단의 제2커패시터에 대한 전류 경로를 형성하도록 턴온되고, 서로 직렬 연결된 제7스위치 및 제8스위치;상기 제5스위치와 상기 제6스위치의 연결점과 상기 커패시터들의 연결점 사이에 연결되는 제1클램핑 다이오드; 및 상기 제7스위치와 상기 제8스위치의 연결점과 상기 커패시터들의 상기 연결점 사이에 연결되는 제2클램핑 다이오드를 포함하고,상기 제1클램핑 다이오드와 상기 제2클램핑 다이오드의 연결점은 상기 커패시터들의 상기 연결점에 연결되는 전기자동차용 충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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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양방향 3레벨 DC/AC 컨버터는 T타입 3레벨 DC/AC 컨버터인 전기자동차용 충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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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T타입 3레벨 DC/AC 컨버터는, 상기 DC-링크단의 제1커패시터에 대한 전류 경로를 형성하도록 턴온되는 제5스위치;상기 커패시터들의 상기 연결점이 상기 AC 계통으로 연결되도록 턴온되고, 서로 직렬 연결된 제6스위치 및 제7스위치; 및상기 DC-링크단의 제2커패시터에 대한 전류 경로를 형성하도록 턴온되는 제8스위치;를 포함하고, 상기 제6스위치는 상기 커패시터들의 상기 연결점에 연결되고, 상기 제7스위치는 상기 제5스위치와 상기 제8스위치의 연결점에 연결되는 전기자동차용 충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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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양방향 3레벨 DC/AC 컨버터는 상기 AC 계통으로부터 입력되는 신호 또는 상기 AC 계통으로 출력되는 신호에 포함된 고조파를 제거하는 필터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용 충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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