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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입력부로 전환되는 테이블 벨을 이용한 게임 방법(game method with the table bell is switched as an input of the game)

  • 기술번호 : KST2017012147
  • 담당센터 : 부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51-606-6561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테이블 벨(100)의 입력부를 통해 게임용 신호와 호출용 신호를 구분하여 서버(200)로 전송하면, 상기 서버(200)는 테이블 벨(100)에서 구분되어 전송된 신호에 따라 연산하여 디스플레이부(300)로 출력하는 것으로, 상기 디스플레이부(300)에 출력되는 게임이 서버(200)에 의해 제어되는 것으로,본 발명 게임의 입력부로 전환되는 테이블 벨을 이용한 게임 방법은 디스플레이부와, 게임의 입력부로 사용되는 버튼이 있는 테이블 벨을 이용하여 하나의 게임을 같은 공간상의 모르는 사람과도 할 수 있어 사회적 상호작용이 되고, 테이블 벨만으로 참여하여 테이블에서 사용자가 기다리는 시간에도 할 수 있고, 게임을 하는 사용자가 늘거나 줄어도 게임은 항시 진행될 수 있는 사회적 상호작용이 되는 효과가 있다.
Int. CL G06Q 50/10 (2016.02.27) A63F 13/235 (2016.02.27) A63F 13/245 (2016.02.27) A63F 13/70 (2016.02.27) A63F 13/795 (2016.02.27)
CPC G06Q 50/10C0(2013.01) G06Q 50/10C0(2013.01) G06Q 50/10C0(2013.01) G06Q 50/10C0(2013.01) G06Q 50/10C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60004203 (2016.01.13)
출원인 동서대학교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7-0084846 (2017.07.2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6.01.13)
심사청구항수 1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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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서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상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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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동훈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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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석계 대한민국 경상남도 김해시 분성로 *** (봉황동, ***-*번지 *층) (김석계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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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동서대학교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상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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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6.01.13 수리 (Accepted) 1-1-2016-0037655-96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6.12.12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7.02.10 수리 (Accepted) 9-1-2017-0004601-67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7.02.1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7-0120383-89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7.04.17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7-0375587-52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7.04.17 수리 (Accepted) 1-1-2017-0375613-52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7.08.3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7-0610256-04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8.21 수리 (Accepted) 4-1-2018-516391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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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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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블 벨(100)의 입력부를 통해 게임용 신호와 호출용 신호를 구분하여 서버(200)로 전송하면, 상기 서버(200)는 테이블 벨(100)에서 구분되어 전송된 신호에 따라 연산하여 디스플레이부(300)로 출력하는 것으로, 상기 디스플레이부(300)에 출력되는 게임이 서버(200)에 의해 제어되는 게임의 입력부로 전환되는 테이블 벨을 이용한 게임 방법에 있어서,사용자가 상기 테이블 벨(100)에 형성된 전환스위치(110)를 조작하면 서버(200)로 보내는 신호를 게임용 또는 호출용으로 전환시키고, 사용자가 테이블 벨(100)에 형성된 신호전송버튼(120)을 조작하면 전환스위치(110)로 전환된 신호를 서버(200)로 보내는 것이며,상기 서버(200)와 테이블 벨(100)은 무선통신을 하는 것으로, 상기 테이블 벨(100)에서 무선신호를 발신하면, 발신된 신호를 상기 서버(200)에서 수신하는 것이며,상기 서버(200)에 테이블 벨(100)이 무선통신을 하는 것으로, 상기 테이블 벨(100)은 다수 개이며, 상기 다수 개의 테이블 벨(100)은 각각 고유의 식별번호를 가지며, 서버(200)는 고유의 식별번호에 따라 신호를 발신한 테이블 벨(100)을 구분하고, 각각의 테이블 벨(100)은 서로 다른 색상으로 구분되며, 서버(200)는 고유의 식별번호에 따라 구분된 테이블 벨(100)의 색상에 해당되도록 고유의 식별번호와 색상데이터를 매칭한 것이며,상기 게임은 음악에 맞춰서 디스플레이부(300)에 출력되는 플레이상황에 따라 사용자가 테이블 벨(100)을 통해 조작할 수 있는 리듬게임인 것이며, 상기 디스플레이부(300)에는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스코어, 시간에 따른 원의 이동에 사용자가 테이블 벨(100)의 게임용으로 전환된 상태의 신호전송버튼(120)을 누름으로써 판단되는 상황을 보여주는 플레이상황이 보이는 플레이화면과; 플레이되는 곡 제목, 점수, 게임 진행상황, 또는 게임결과를 포함하는 시스템화면; 이 출력되는 것이되,상기 디스플레이부(300)에 출력되는 판단 원은 모두 다른 색상이면서 테이블 벨(100)의 색상과 동일한 색상을 가지는 것으로, 상기 테이블 벨(100)은 같은 색상의 판단 원에 대한 조작을 할 수 있는 것이며,상기 디스플레이부(300)에 출력되는 타이밍 원이 판단 원과 일부라도 겹칠 경우 판단 원에 해당하는 색상인 테이블 벨(100)을 게임용으로 전환된 상태의 신호전송버튼(120)을 누르면 타이밍 원이 사라지면서 성공여부를 판단 가능하고, 겹치는 정도에 따라 성공여부를 판단 원의 동심원과 타이밍 원의 동심원 거리에 따라 달리하며, 동심원의 거리에 따라 플레이상황을 보여주고, 성공여부에 따라 스코어를 다르게 상승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의 입력부로 전환되는 테이블 벨을 이용한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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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교육과학기술부 동서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동서대학교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