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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매예측예방프레임은 간단한 게임을 통해서 사용자가 게임을 할 때마다 데이터를 자동저장하고 데이터들은 사용자가 시작한 날부터 치매예측예방프레임을 삭제하기 전까지 데이터가 저장되고 임의로 삭제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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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사용자가 게임을 할 때마다 누적된 데이터를 베이지안 이론을 통하여 분석하여 치매정도를 예측하고 베이지안 이론을 통해서 사용자의 치매정도는 항상 변화할 수 있으며 변화 정도는 임의 편집이 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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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간단한 게임은 그림 맞추기와 순간속도 측정이며 이 두가지 게임을 통해 치매정도를 베이지안 이론을 통해 예측하고 예측결과를 통해 난이도를 자동 조정하여 차후 게임 실행시 난이도는 사용자의 기존에 예측된 결과에 따라 바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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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 그림맞추기는 4x4와 8x8, 16x16 3가지 경우를 제공하고 맞추는데 걸리는 시간을 정도를 측정하고 측정된 데이터는 자동으로 누적시키고 누적된 데이터는 베이지안 이론을 통해서 치매정도를 예측하며 예측된 치매정도에 따라서 자동으로 증가 또는 감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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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 순간속도 측정 게임은 스마트디바이스 볼륨버튼을 통해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속도의 변화는 사용자가 임의로 변경 할 수 없으며 사용자의 반응에 따라 속도는 증가하거나 감소하며 이러한 과정은 사용자가 속도에 반응할때 마다 데이터를 누적시켜 누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베이지안 분석을 하여 속도는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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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누적된 데이터를 통해서 베이지안 이론을 통해서 분석을 통해 나온 치매의 정도를 예측한 결과는 차후 프로그램 실행시 게임의 난이도에 변화를 주어 치매를 예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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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 변화한 난이도는 사용자가 임의로 조정 할 수 없으며 사용자에게 맞춤화된 난이도를 통해서 사용자만의 치매 예방을 가능하게 하며 만일 사용자가 임의로 프로그램을 삭제후 재 설치시에는 치매 예측에 관해서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치매예방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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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 베이지안 이론은 치매의 예측에 1차적으로 쓰여지고 게임의 난이도 조정에 있어서도 베이지안 이론이 적용되어 사용자에 맞춤형 치매 정도를 예방 할 수있는 난이도를 제공하고 이 난이도는 다른 변수의 영향을 받지 않지만 사용자가 고의적으로 분석에 변수를 두어 올바르지 않는 난이도가 도출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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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 사용자의 고의적의 변수는 제공하는 컨텐츠인 게임의 지시인 집중하지 않거나 일부러 늦게 반응하는 경우이며 이 경우에 있어서 데이터는 자동으로 저장되기에 자신의 치매정도에 맞게 예방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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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 베이지안 이론을 통한 예측 및 예방의 알고리즘을 수정 할 수있으며 수정할 경우 그에 따른 부정확한 컨텐츠 제공은 배상 할 수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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