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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의 도로를 통해 운행하는 차량을 주위의 폭발사고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방폭터널에 있어서,다수가 상호 간격을 두고 상하방향을 따라 이열로 설치된 지주부(100);종단면이 파형을 이루도록, 다수의 파형강판(10)의 조립에 의해 벽체 구조로 형성됨과 아울러, 상기 지주부(100) 사이에 설치된 벽체부(200);횡단면이 파형을 이루도록, 다수의 파형강판(10)의 조립에 의해 아치형 구조로 형성됨과 아울러, 상기 이열의 벽체부(200)의 상부를 덮도록 설치된 천정부(300);를 포함하고,상기 지주부(100)는,길이방향을 따라 지반에 콘크리트 구조로 설치된 기초부(110);앵커(20)에 의해 상기 기초부(110) 상부에 설치된 베이스 플레이트(120);상기 베이스 플레이트(120)의 상부에 설치된 H 파일(130);상기 H 파일(130)의 하부와 상기 베이스 플레이트(120)에 결합한 보강 플레이트(140);를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파형강판을 이용한 방폭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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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의 도로를 통해 운행하는 차량을 주위의 폭발사고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방폭터널에 있어서,다수가 상호 간격을 두고 상하방향을 따라 이열로 설치된 지주부(100);종단면이 파형을 이루도록, 다수의 파형강판(10)의 조립에 의해 벽체 구조로 형성됨과 아울러, 상기 지주부(100) 사이에 설치된 벽체부(200);횡단면이 파형을 이루도록, 다수의 파형강판(10)의 조립에 의해 아치형 구조로 형성됨과 아울러, 상기 이열의 벽체부(200)의 상부를 덮도록 설치된 천정부(300);를 포함하고,상기 벽체부(200)는,길이방향을 따라 지반에 콘크리트 구조로 설치된 기초부(110);트임부가 상측을 향하는 "ㄷ"자형 단면 구조로 형성되고, 앵커(20)에 의해 상기 기초부(110) 상부에 설치된 베이스 채널(210);상기 베이스 채널(210)에 하단이 삽입됨과 아울러, 볼트결합하도록 설치된 상기 파형강판(10);을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파형강판을 이용한 방폭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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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벽체부(200)는,상기 지주부(100)를 구성하는 H 파일(130)의 웹의 측면에 결합하는 결합판(221);상기 결합판(221)에서 외측으로 연장된 연장판(222);을 구비한 "ㄱ"자형 단면구조의 접합 앵글(220)을 더 포함하고,상기 파형강판(10)의 돌출부(11)는 상기 연장판(222)의 내면에 볼트결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파형강판을 이용한 방폭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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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벽체부(200)는,상기 파형강판(10)의 상부를 덮도록, 상기 지주부(100)를 구성하는 H 파일(130)과 인접하여 설치되는 또 다른 상기 H 파일(130)의 상부를 덮도록 설치되는 덮개부재(230);상기 천정부(300)의 파형강판(10)의 하단이 결합하도록, 트임부가 상측을 향하는 "ㄷ"자형 단면 구조로 형성되고, 상기 덮개부재(230)의 상부에 설치된 벽체 채널(240);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파형강판을 이용한 방폭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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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덮개부재(230)는,상기 벽체부(200)의 파형강판(10)을 덮도록 형성된 덮개판(231);상기 H 파일(130)의 내외 플랜지(131)와 각각 볼트결합하도록, 상기 덮개판(231)의 양단에서 하측으로 연장형성된 내외 연장판(232);을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파형강판을 이용한 방폭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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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벽체부(200)는,상기 벽체 채널(240)이 내측을 향하여 경사지도록, 상기 벽체 채널(240)과 상기 덮개부재(230) 사이에 설치된 경사부재(250);를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파형강판을 이용한 방폭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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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경사부재(250)는 삼각형 단면 구조의 다수의 조각부재(251);를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파형강판을 이용한 방폭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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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천정부(300)는,중앙부(310);상기 중앙부(310)에 비해 곡률반경이 작도록, 양단에 형성된 양단부(320);를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파형강판을 이용한 방폭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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