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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체(airplane body);상기 기체 하단면에 도로 주행을 위해 장착된 복수의 바퀴를 포함하는 드라이빙부;상기 기체의 상단 또는 측면에서 상기 기체를 수직방향의 추력(thrust)을 발생시키는 프로펠러를 포함하는 비행부;기체 외주면에 위치한 센서들을 통해 인접한 위치에서 다가오는 물체를 인식하는 센서부;상기 센서부에 의해 감지된 물체를 피하기 위해 기체의 방향을 전환시키도록 모터를 제어하는 회피 제어부; 및 상기 기체의 내부에 위치하여 기체의 방향 전환에 따라 동일방향으로 움직이지 않고 수평방향을 유지하는 자이로 시트부;를 포함하며,상기 자이로 시트부는,상기 기체가 비행 중일 때 일어나는 기울림 현상에서 탑승자의 시야를 확보하기 위하여 상기 기체의 방향 전환에 따라 동일방향으로 움직이지 않고 수평방향을 유지하도록 기체에 고정된 프레임에 양측이 회동되도록 회전축에 의해 고정되어 있으며, 중력방향으로 하단부에 무게중심을 위한 웨이트(weight)부재가 구비되고,상기 자이로 시트부는,양측을 기체의 고정된 프레임에 스텝모터와 함께 결합되되, 상기 기체의 기울기를 측정하는 자이로 센서부; 및상기 기울기 정보에 따라 상기 스텝모터의 회전수를 제어하며, 상기 기체가 기울어진 만큼 상기 스텝모터로 상기 자이로 시트부의 각도를 보상하는 자이로 제어부;에 의해 기설정 각도를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플라잉 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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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기체 상면에 위치한 복수개의 적외선 거리센서;상기 센서부는 기체 사방에 위치하여 사방에서 기체에 접근하는 물체를 인식하는 초음파 센서부; 및상기 초음파 센서부의 하단 또는 상단에 위치하여 사방에서 기체에 접근하는 물체를 인식하는 근접 IR 센서부;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플라잉 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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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회피 제어부는 상기 초음파 센서부, 근접 IR 센서부, 및 적외선 거리 센서부들로부터 전달 받은 신호가 기설정 신호와 매칭되는지 여부를 판단하여, 상기 기체의 방향을 제어하기 위해 상기 비행부의 비행 제어부를 통해 비행 모터부의 강도를 개별적으로 조절하여 기체의 방향을 전환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플라잉 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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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회피 제어부는 상기 초음파 센서부, 근접 IR 센서부, 및 적외선 거리 센서부들로부터 전달 받은 신호가 기설정 신호와 매칭되는지 여부를 판단하여, 상기 기체의 방향을 제어하기 위해 상기 비행부의 비행 모터부의 강도를 개별적으로 조절하여 기체의 방향을 전환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플라잉 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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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 또는 청구항 4에 있어서, 상기 비행 모터부의 강도를 개별적으로 조절하기 전, 상기 센서부의 감지 신호에 의한 상기 비행 모터부의 제어를 미리 안내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플라잉 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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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드라이빙부는 상기 바퀴에 동력을 전달하는 복수개의 드라이빙 모터부; 및상기 복수개의 드라이빙 모터부를 제어하여 기체의 전진, 후진, 및 정지를 제어하는 드라이빙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플라잉 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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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비행부는 상기 프로펠러에 동력을 전달하는 복수개의 비행 모터부; 및 상기 복수개의 비행 모터부를 개별적으로 강도를 조절하여 기체의 방향을 제어하는 비행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플라잉 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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