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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단의 스컬팅(sculpting) 작업을 통해 3D 캐릭터 의상의 형태와 주름 묘사를 표현을 위한 '스컬팅된 3D 캐릭터 의상 모델링 단위' 생성을 수행하는 스컬팅 모듈; 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실적인 3D 캐릭터 의상 주름 구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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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스컬팅 모듈은, 결과물인 스컬팅된 3D 캐릭터 의상 모델링 단위를 모니터부로 출력하여 작업자에게 확인시킨 뒤, 노멀 맵 추출을 수행하여 저장부에 저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실적인 3D 캐릭터 의상 주름 구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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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다단의 스컬팅(sculpting) 작업은,스탠다드 브러쉬 수단에 의한 스탠다드 의상 주름(큰 주름) 생성, 댐 스탠다드 브러쉬 수단에 의한 댐 스탠다드 의상 주름(접힌 주름 묘사) 적용, 플래턴 브러쉬 수단에 의한 플래턴 의상 주름(주름 끝 부분 묘사) 적용에 의해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실적인 3D 캐릭터 의상 주름 구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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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스컬팅 모듈은,상기 스탠다드 브러쉬 수단, 상기 댐 스탠다드 브러쉬 수단 및 상기 플래턴 브러쉬 수단 외에, 저장부에 저장된 의상 주름 레퍼런스(reference)를 입력부로 입력된 의상 종류 정보별로 서칭하여, 의상 주름 레퍼런스 정보를 추출하여 모니터부로 출력하여, 출력된 의상 주름 레퍼런스 중 하나에 대한 작업자에 의한 상기 입력부로의 선택 입력을 대기하는 레퍼런스 주름 생성 수단; 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실적인 3D 캐릭터 의상 주름 구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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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댐 스탠다드 브러쉬 수단은,상기 스탠다드 브러쉬 수단에 의해 생성된 스탠다드 의상 주름 중 주름 안쪽으로 접히는 부분을 의상 주름 레퍼런스(reference) 상의 의상 주름 비율 정보로부터 추출한 뒤, 핀치(pinch) 속성값을 적용하여, 댐 스탠다드 의상 주름을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실적인 3D 캐릭터 의상 주름 구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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