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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구 선수의 타격 능력치에 기초하여 타석에 위치한 상기 야구 선수의 타격을 시뮬레이션하는 제1 시뮬레이션 모듈; 및상기 야구 선수의 타격 결과에 기초하여 상기 야구 선수가 출루하는 경우, 새롭게 타석에 위치한 야구 선수의 타격 결과에 기초하여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를 설정된 기본 베이스 수만큼 진루시키되, 현재 아웃카운트의 수 및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주루 능력치에 따라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가 한 베이스만큼 추가 진루를 할 수 있도록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주루를 시뮬레이션하는 제2 시뮬레이션 모듈을 포함하며,상기 주루 능력치는,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도루 성공률, 도루 시도율, 출루시 득점 확률, 병살타 회피 확률 및 타석에 위치한 상기 야구 선수가 3루타를 얻어낼 확률을 고려하여 생성되며,상기 추가 진루를 할 수 있는 확률은 다음의 수학식 1로 결정되는, 야구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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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1 시뮬레이션 모듈 및 제2 시뮬레이션 모듈에서의 시뮬레이션을 설정된 횟수만큼 반복함으로써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가 획득한 점수를 카운팅하는 카운팅 모듈을 더 포함하는, 야구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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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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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2 시뮬레이션 모듈은, 상기 현재 아웃 카운트의 수가 2인 경우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가 한 베이스만큼 추가 진루하는 확률이 커지도록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주루를 시뮬레이션하는, 야구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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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2 시뮬레이션 모듈은,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주루 능력치가 증가할수록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가 한 베이스만큼 추가 진루하는 확률이 커지도록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주루를 시뮬레이션하는, 야구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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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타격 능력치는, 타석에 위치한 상기 야구 선수가 1루타, 2루타, 3루타, 홈런, 볼넷, 사구(死球), 삼진 아웃, 뜬공 아웃 및 땅볼 아웃 각각을 얻어낼 확률을 포함하는, 야구 시뮬레이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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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시뮬레이션 모듈에서, 야구 선수의 타격 능력치에 기초하여 타석에 위치한 상기 야구 선수의 타격을 시뮬레이션하는 단계; 및제2 시뮬레이션 모듈에서, 상기 야구 선수의 타격 결과에 기초하여 상기 야구 선수가 출루하는 경우, 새롭게 타석에 위치한 야구 선수의 타격 결과에 기초하여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를 설정된 기본 베이스 수만큼 진루시키되, 현재 아웃카운트의 수 및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주루 능력치에 따라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가 한 베이스만큼 추가 진루를 할 수 있도록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주루를 시뮬레이션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상기 주루 능력치는,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도루 성공률, 도루 시도율, 출루시 득점 확률, 병살타 회피 확률 및 타석에 위치한 상기 야구 선수가 3루타를 얻어낼 확률을 고려하여 생성되며,상기 추가 진루를 할 수 있는 확률은 다음의 수학식 1로 결정되는, 야구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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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카운팅 모듈에서, 상기 제1 시뮬레이션 모듈 및 제2 시뮬레이션 모듈에서의 시뮬레이션을 설정된 횟수만큼 반복함으로써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가 획득한 점수를 카운팅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야구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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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주루를 시뮬레이션하는 단계는, 상기 현재 아웃카운트의 수가 2인 경우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가 한 베이스만큼 추가 진루하는 확률이 커지도록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주루를 시뮬레이션하는, 야구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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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주루를 시뮬레이션하는 단계는,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주루 능력치가 증가할수록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가 한 베이스만큼 추가 진루하는 확률이 커지도록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주루를 시뮬레이션하는, 야구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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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타격 능력치는, 타석에 위치한 상기 야구 선수가 1루타, 2루타, 3루타, 홈런, 볼넷, 사구(死球), 삼진 아웃, 뜬공 아웃 및 땅볼 아웃 각각을 얻어낼 확률을 포함하는, 야구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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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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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와 결합되어, 제1 시뮬레이션 모듈에서, 야구 선수의 타격 능력치에 기초하여 타석에 위치한 상기 야구 선수의 타격을 시뮬레이션하는 단계; 및제2 시뮬레이션 모듈에서, 상기 야구 선수의 타격 결과에 기초하여 상기 야구 선수가 출루하는 경우, 새롭게 타석에 위치한 야구 선수의 타격 결과에 기초하여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를 설정된 기본 베이스 수만큼 진루시키되, 현재 아웃카운트의 수 및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주루 능력치에 따라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가 한 베이스만큼 추가 진루할 수 있도록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주루를 시뮬레이션하는 단계를 실행시키며,상기 주루 능력치는, 출루한 상기 야구 선수의 도루 성공률, 도루 시도율, 출루시 득점 확률, 병살타 회피 확률 및 타석에 위치한 상기 야구 선수가 3루타를 얻어낼 확률을 고려하여 생성되며, 상기 추가 진루를 할 수 있는 확률은 다음의 수학식 1로 결정되는,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에 저장된 컴퓨터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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