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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가 제작되는 스크린의 좌우 측면에 스피커를 배치하는 단계;상기 배치된 스피커를 통해 제공되는 오디오 신호가 상기 스크린에 재생되는 영상과 일치하도록 상기 컨텐츠를 제작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제작하는 단계는,상기 컨텐츠가 제작되는 제작 환경 정보를 메타데이터로 생성하는 스크린 사이즈에 연동하는 컨텐츠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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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작 환경 정보는,상기 스크린의 크기 정보 및 상기 스크린과 컨텐츠 제작자 사이의 거리 정보를 포함하는 스크린 사이즈에 연동하는 컨텐츠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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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가 제작되는 스크린의 좌우 측면에 스피커를 배치하는 배치부;상기 배치된 스피커를 통해 제공되는 오디오 신호가 상기 스크린에 재생되는 영상과 일치하도록 상기 컨텐츠를 제작하는 제작부를 포함하고, 상기 제작부는,상기 컨텐츠가 제작되는 제작 환경 정보를 메타데이터로 생성하는 스크린 사이즈에 연동하는 컨텐츠 제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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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작 환경 정보는,상기 스크린의 크기 정보 및 상기 스크린과 컨텐츠 제작자 사이의 거리 정보를 포함하는 스크린 사이즈에 연동하는 컨텐츠 제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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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된 컨텐츠를 재생하고자 하는 재생 환경 정보를 측정하는 단계;상기 측정된 재생 환경 정보와 상기 입력된 컨텐츠에 포함된 제작 환경 정보를 이용하여 출력되는 오디오 신호를 보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스크린 사이즈에 연동하는 전방 오디오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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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재생 환경 정보는,상기 입력된 컨텐츠가 재생될 스크린의 크기 정보 및 상기 스크린과 시청자 사이의 거리 정보를 포함하는 스크린 사이즈에 연동하는 전방 오디오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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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보정하는 단계는,상기 제작 환경 정보를 이용하여 제작자와 상기 입력된 컨텐츠가 제작될 때 배치된 스피커가 이루는 제1 각도를 계산하는 단계;상기 재생 환경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시청자와 상기 입력된 컨텐츠가 재생될 스크린의 좌측 또는 우측 측면에 배치된 스피커가 이루는 제2 각도를 계산하는 단계;상기 재생 환경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시청자와 실제 배치된 스피커가 이루는 제3 각도를 측정하는 단계; 및상기 제1 각도, 제2 각도 및 제3 각도를 이용하여 상기 출력되는 오디오 신호를 보정하는 스크린 사이즈에 연동하는 전방 오디오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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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보정하는 단계는,상기 제1 각도, 제2 각도 및 제3 각도에 머리전달함수(Head-Related Transfer Function, HRTF)를 적용하는 스크린 사이즈에 연동하는 전방 오디오 렌더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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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된 컨텐츠를 재생하고자 하는 재생 환경 정보를 측정하는 측정부;상기 측정된 재생 환경 정보와 상기 입력된 컨텐츠에 포함된 제작 환경 정보를 이용하여 출력되는 오디오 신호를 보정하는 보정부를 포함하는 스크린 사이즈에 연동하는 전방 오디오 렌더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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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재생 환경 정보는,상기 입력된 컨텐츠가 재생될 스크린의 크기 정보 및 상기 스크린과 시청자 사이의 거리 정보를 포함하는 스크린 사이즈에 연동하는 전방 오디오 렌더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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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보정부는,상기 제작 환경 정보를 이용하여 제작자와 상기 입력된 컨텐츠가 제작될 때 배치된 스피커가 이루는 제1 각도 및 상기 재생 환경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시청자와 상기 입력된 컨텐츠가 재생될 스크린의 좌측 또는 우측 측면에 배치된 스피커가 이루는 제2 각도를 계산하고, 상기 재생 환경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시청자와 실제 배치된 스피커가 이루는 제3 각도를 측정하며, 상기 제1 각도, 제2 각도 및 제3 각도를 이용하여 상기 출력되는 오디오 신호를 보정하는 스크린 사이즈에 연동하는 전방 오디오 렌더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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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보정부는,상기 제1 각도, 제2 각도 및 제3 각도에 머리전달함수를(Head-Related Transfer Function, HRTF)를 적용하는 스크린 사이즈에 연동하는 전방 오디오 렌더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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