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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 또는 나일론으로 형성되는 스테이플파이버(Staple fiber) 30 내지 50 wt%, 바인더섬유 20 내지 50 wt%, 및 폴리에스터와 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로 형성되는 중공사(Hollow fiber) 10 내지 40 wt%로 구성되는 단섬유 부직포인 표면부직포;중공이 형성된 형상의 열융착사(Low Melting Yarn)와, 내부가 채워진 형상의 열융착사가, 혼합되어 형성되는 부직포인 흡음부직포; 및소정의 색상을 구비하고 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polyethyleneterephthalate, PET)사로 구성되는 단섬유 부직포인 색상부직포;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상기 표면부직포, 상기 흡음부직포 및 상기 색상부직포가 합포되어 메인부직포층을 형성하고, 상기 표면부직포의 상기 스테이플파이버가 3데니어(denier) 이하로 형성되며, 상기 표면부직포의 중량이 상기 메인부직포층의 중량의 50% 내지 90%를 차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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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에 있어서,상기 표면부직포의 중공사는, 열융착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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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에 있어서,상기 바인더섬유는, 폴리프로필렌으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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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에 있어서,폴리프로필렌사로 형성되는 이면부직포층을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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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에 있어서,상기 표면부직포, 상기 흡음부직포 및 상기 색상부직포는, 니들펀칭 공정에 의해 합포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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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6에 있어서,상기 니들펀칭 공정은, 벨루아 펀칭(velour punching) 공정과 라멜라 패턴 펀칭(lamella pattern punching) 공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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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 또는 나일론으로 형성되는 스테이플파이버(Staple fiber) 40wt%, 바인더섬유 20wt%, 및 폴리에스터와 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로 형성되는 중공사(Hollow fiber) 40wt%로 구성되는 단섬유 부직포인 표면부직포;중공이 형성된 형상의 열융착사(Low Melting Yarn)와, 내부가 채워진 형상의 열융착사가, 혼합되어 형성되는 부직포인 흡음부직포; 및소정의 색상을 구비하고 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polyethyleneterephthalate, PET)사로 구성되는 단섬유 부직포인 색상부직포;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상기 표면부직포, 상기 흡음부직포 및 상기 색상부직포가 합포되어 메인부직포층을 형성하고, 상기 표면부직포의 상기 스테이플파이버가 3데니어(denier) 이하로 형성되며, 상기 표면부직포의 중량이 상기 메인부직포층의 중량의 50% 내지 90%를 차지하는 것을 특징으로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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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8에 있어서,폴리프로필렌사로 형성되는 이면부직포층을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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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 또는 나일론으로 형성되는 스테이플파이버(Staple fiber) 50wt%, 바인더섬유 40wt%, 및 폴리에스터와 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로 형성되는 중공사(Hollow fiber) 10wt%로 구성되는 단섬유 부직포인 표면부직포;중공이 형성된 형상의 열융착사(Low Melting Yarn)와, 내부가 채워진 형상의 열융착사가, 혼합되어 형성되는 부직포인 흡음부직포; 및소정의 색상을 구비하고 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polyethyleneterephthalate, PET)사로 구성되는 단섬유 부직포인 색상부직포;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상기 표면부직포, 상기 흡음부직포 및 상기 색상부직포가 합포되어 메인부직포층을 형성하고, 상기 표면부직포의 상기 스테이플파이버가 3데니어(denier) 이하로 형성되며, 상기 표면부직포의 중량이 상기 메인부직포층의 중량의 50% 내지 90%를 차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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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0에 있어서,폴리프로필렌사로 형성되는 이면부직포층을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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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 또는 나일론으로 형성되는 스테이플파이버(Staple fiber) 30wt%, 바인더섬유 50wt%, 및 폴리에스터와 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로 형성되는 중공사(Hollow fiber) 20wt%로 구성되는 단섬유 부직포인 표면부직포;중공이 형성된 형상의 열융착사(Low Melting Yarn)와, 내부가 채워진 형상의 열융착사가, 혼합되어 형성되는 부직포인 흡음부직포; 및소정의 색상을 구비하고 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polyethyleneterephthalate, PET)사로 구성되는 단섬유 부직포인 색상부직포;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상기 표면부직포, 상기 흡음부직포 및 상기 색상부직포가 합포되어 메인부직포층을 형성하고, 상기 표면부직포의 상기 스테이플파이버가 3데니어(denier) 이하로 형성되며, 상기 표면부직포의 중량이 상기 메인부직포층의 중량의 50% 내지 90%를 차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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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2에 있어서,폴리프로필렌사로 형성되는 이면부직포층을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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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 또는 나일론으로 형성되는 스테이플파이버(Staple fiber) 40wt%, 바인더섬유 35wt%, 및 폴리에스터와 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로 형성되는 중공사(Hollow fiber) 25wt%로 구성되는 단섬유 부직포인 표면부직포;중공이 형성된 형상의 열융착사(Low Melting Yarn)와, 내부가 채워진 형상의 열융착사가, 혼합되어 형성되는 부직포인 흡음부직포; 및소정의 색상을 구비하고 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polyethyleneterephthalate, PET)사로 구성되는 단섬유 부직포인 색상부직포;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상기 표면부직포, 상기 흡음부직포 및 상기 색상부직포가 합포되어 메인부직포층을 형성하고, 상기 표면부직포의 상기 스테이플파이버가 3데니어(denier) 이하로 형성되며, 상기 표면부직포의 중량이 상기 메인부직포층의 중량의 50% 내지 90%를 차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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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4에 있어서,폴리프로필렌사로 형성되는 이면부직포층을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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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 또는 나일론으로 형성되는 스테이플파이버(Staple fiber) 50wt%, 바인더섬유 35wt%, 및 폴리에스터와 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로 형성되는 중공사(Hollow fiber) 15wt%로 구성되는 단섬유 부직포인 표면부직포;중공이 형성된 형상의 열융착사(Low Melting Yarn)와, 내부가 채워진 형상의 열융착사가, 혼합되어 형성되는 부직포인 흡음부직포; 및소정의 색상을 구비하고 폴리에틸렌텔레프탈레이트(polyethyleneterephthalate, PET)사로 구성되는 단섬유 부직포인 색상부직포;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상기 표면부직포, 상기 흡음부직포 및 상기 색상부직포가 합포되어 메인부직포층을 형성하고, 상기 표면부직포의 상기 스테이플파이버가 3데니어(denier) 이하로 형성되며, 상기 표면부직포의 중량이 상기 메인부직포층의 중량의 50% 내지 90%를 차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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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16에 있어서,폴리프로필렌사로 형성되는 이면부직포층을 더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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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의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의 제조방법에 있어서,(ⅰ) 표면부직포, 흡음부직포, 색상부직포 및 이면부직포층을 각각 형성하는 단계;(ⅱ) 상기 표면부직포 하단에 상기 흡음부직포를 위치시키고, 상기 표면부직포와 상기 흡음부직포를 니들펀칭 공정으로 합포하여 중간합포물을 생성하는 단계;(ⅲ) 상기 중간합포물의 상단에 상기 색상부직포를 위치시키고, 상기 중간합포물과 상기 색상부직포를 니들펀칭 공정으로 합포하여 메인부직포층을 생성하는 단계;(ⅳ) 상기 메인부직포층의 하부면에 상기 이면부직포층의 상부면을 접착하여 내장재를 생성하는 단계;(ⅴ) 상기 내장재의 상부면과 상기 내장재의 하부면에 각각 별도로 열처리를 수행하는 단계 및(ⅵ) 상기 (ⅴ)단계의 상기 내장재를 프레스 성형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부직포를 이용한 자동차 내장재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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