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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측은 유체가 저장되는 유체탱크의 출입구 내부에 연결되며, 타측은 하향 연장되다가 상기 유체탱크에서 파공이 생길 수 있는 면을 향해 절곡 형성되는 유도관; 상기 출입구 위치에 해당하는 상기 유도관의 일측에 배치되다가 상기 유체탱크에 파공 발생시 상기 유도관을 따라 상기 유체탱크의 파공부 근접 위치까지 이동 후 낙하되어 상기 유체 속으로 투입되고, 상기 유체 내부에서 상기 파공부 쪽으로 이동하여 상기 파공부를 막는 파공봉쇄유닛; 및평상시 상기 파공봉쇄유닛을 지지하다가 상기 유체탱크에 파공 발생시 파괴되어 상기 파공봉쇄유닛이 낙하되도록 상기 유도관의 일측 내부에 제공되는 연질의 지지막; 을 포함하는 선박의 유체 유출 자동차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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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유도관의 일측에는 상기 유도관의 내부를 개폐하며 상기 출입구 상부에 배치되는 별도의 개폐도어부가 제공되는, 선박의 유체 유출 자동차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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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파공봉쇄유닛은,구 형상으로 이루어지며, 상기 파공부에 끼워져 상기 파공부를 막는 메인 봉쇄부; 및다수개가 상기 메인 봉쇄부에서 기 설정 길이로 연장되어 파공시 발생하는 유동의 영향을 받아 상기 메인 봉쇄부를 상기 파공부로 안내하는 유도체를 포함하는, 선박의 유체 유출 자동차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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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유도체는,일단이 상기 메인 봉쇄부에 연결되어 기 설정된 길이를 가지며 실 형태로 이루어지는 유도사; 및상기 유도사에서 상기 유도사의 길이 방향을 따라 이격 설치되며, 서로 다른 비중을 갖는 입체 도형으로 형성된 비중체를 포함하는, 선박의 유체 유출 자동차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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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메인 봉쇄부는 상기 유체가 가질 수 있는 비중 범위의 평균값에 해당하는 중성부력을 갖도록 제공되는, 선박의 유체 유출 자동차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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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유도사는 상기 유체와 반응하지 않는 내화학성 재질의 유연한 합성수지재로 이루어지는, 선박의 유체 유출 자동차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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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파공봉쇄유닛은 상기 유도관 일측 내부에 1개 또는 2개 이상 보관되는, 선박의 유체 유출 자동차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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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측은 유체가 저장되는 유체탱크의 출입구 내부에 연결되며, 타측은 하향 연장되다가 상기 유체탱크에서 파공이 생길 수 있는 면을 향해 절곡 형성되는 유도관; 상기 출입구 위치에 해당하는 상기 유도관의 일측에 배치되다가 상기 유체탱크에 파공 발생시 상기 유도관을 따라 상기 유체탱크의 파공부 근접 위치까지 이동 후 낙하되어 상기 유체 속으로 투입되고, 상기 유체 내부에서 상기 파공부 쪽으로 이동하여 상기 파공부를 막는 파공봉쇄유닛; 및평상시 상기 파공봉쇄유닛을 지지하다가 상기 유체탱크에 파공 발생시 외부의 제어 신호에 의해 개방되어 상기 파공봉쇄유닛이 낙하되도록 상기 유도관의 일측 내부에 제공되는 플랩도어;를 포함하는, 선박의 유체 유출 자동차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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