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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회전요소, 제2 회전요소, 제3 회전요소를 가지는 제1 유성기어세트;상기 제1 회전요소와 연결되는 출력기어;제4 회전요소, 제5 회전요소, 제6 회전요소를 가지며, 상기 제4 회전요소는 제동력을 제공하는 제2 브레이크와 동력을 제공하는 제2 전기장치와 연결되고, 상기 제5 회전요소는 상기 제2 회전요소와 연결되고, 상기 제6 회전요소는 상기 제3 회전요소와 연결되는 제2 유성기어세트;상기 제2 회전요소와 상기 제5 회전요소에 동력을 제공하는 엔진;상기 제3 회전요소와 상기 제6 회전요소에 동력을 제공하는 제1 전기장치; 및상기 엔진에 의해 발생하는 동력을 연결 또는 해제하는 클러치;를 포함하되,상기 제1 회전요소는 제1 링기어이고, 상기 제4 회전요소는 제2 링기어이며, 상기 제2 회전요소는 제1 선기어이고, 상기 제5 회전요소는 제2 캐리어이며, 상기 제3 회전요소는 제1 캐리어이고, 상기 제6 회전요소는 제2 선기어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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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2 회전요소 또는 상기 제5 회전요소를 정지시키는 제동력을 제공하는 제1 브레이크;를 더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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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출력기어는 상기 제1 회전요소와 종감속 기어로 연결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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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유성기어세트는 더블 피니언 유성기어세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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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1 브레이크, 상기 제2 브레이크, 상기 클러치, 상기 제1 전기장치, 상기 제2 전기장치 및 상기 엔진의 동작 여부를 차량의 주행 상황에 따라 제어하는 제어부;를 더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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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제1 전기차 모드에서, 상기 클러치를 체결하고, 상기 제1 브레이크를 동작시키고, 상기 제1 전기장치 및 상기 제2 전기장치를 구동하며, 상기 제2 전기장치를 제1 전기장치의 구동방향과 반대로 회전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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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제2 전기차 모드에서, 상기 클러치를 미체결하고, 상기 제2 브레이크를 동작시키고, 상기 제1 전기장치를 구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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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제3 전기차 모드에서, 상기 클러치를 미체결하고, 상기 제1 브레이크 및 제2 브레이크를 동작시키지 않고, 상기 제1 전기장치 및 제2 전기장치를 구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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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복합분기 모드에서, 상기 클러치를 체결하고, 제1 브레이크 및 제2 브레이크를 동작시키지 않고, 상기 제1 전기장치와 상기 제2 전기장치 및 상기 엔진을 구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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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병렬 모드에서, 상기 클러치를 체결하고, 제1 브레이크를 동작시키지 않고 상기 제2 브레이크를 동작시키고, 상기 제2 전기장치 및 상기 엔진을 구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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