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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행정 내연기관의 연소실 및 흡배기계의 잔류가스(G)를 배출하기 위한 잔류가스 배출시스템(10)에 있어서, 연료가 분사되는 연료분사구(103)가 설치된 실린더(101)와 상기 실린더(101) 내에 왕복동하는 피스톤(102)과 이를 둘러싸는 엔진 연소실(110);상기 연소실(110) 상부의 일측에 연결되는 흡기 통로(111)와 상기 흡기 통로(111)와 실질적으로 마주보며 상기 연소실(110) 상부의 타측에 연결되는 배기 통로(112);상기 연소실(110)을 관통하면서 상기 흡기 통로(111)의 일측에서 상기 배기 통로(112)의 일측을 가로질러 상호 연통하도록 형성되는 바이패스 유로(120); 상기 바이패스 유로(120)를 개폐하는 바이패스 유로 밸브(121); 상기 연소실(110)에 인접 설치되어 가스량을 검출하는 가스 센서(200); 및검출된 가스량에 따라 잔류가스연료를 배출하기 위해 상기 흡기 통로(111) 내의 상기 바이패스 유로(120) 전단에 설치되어 흡기 방향을 대향하도록 배치되는 압축공기 인젝터(300)를 포함함으로써 상기 바이패스 유로(120)를 통해 상기 연소실(110)과 흡배기계 내 잔류가스연료를 배기 통로(112) 측으로 배출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연기관의 잔류가스연료 배출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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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흡기통로 내에 연소실 방향으로 가스연료를 분사하기 위한 가스 인젝터(220)가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연기관의 잔류가스연료 배출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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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가스연료는 수소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연기관의 잔류가스연료 배출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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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점화플러그(103)는 상기 연소실(110)의 내주연에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연기관의 잔류가스연료 배출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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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배기 통로(112) 후단에 상기 잔류가스연료가 배출되는 방향을 대향하여 보조 압축공기 인젝터(300')를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연기관의 잔류가스연료 배출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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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실(110)에 인접한 상기 흡기 통로(111) 내부에 온도를 측정하는 온도센서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연기관의 잔류가스연료 배출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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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내연기관의 압축공기 분사시기를 결정하는 VCU(50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연기관의 잔류가스연료 배출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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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VCU(500)는 엔진 정지상태 또는 엔진 구동 중 이상 연소시에만 압축공기 인젝터(300)를 작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연기관의 잔류가스연료 배출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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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VCU(500)는 내연기관의 인렛(131) 밸브가 개방되고 아웃렛 밸브(132)가 폐쇄되거나, 인렛(131)과 아웃렛 밸브(132)가 모두 폐쇄된 상태, 또는 인렛(131) 밸브가 폐쇄되고 아웃렛 밸브(132)가 개방된 상태에서 상기 압축공기 인젝터(300)를 작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연기관의 잔류가스연료 배출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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