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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의 횡력 측정장치에 있어서,구동수단;상기 구동수단의 구동력을 전달받아 회전되는 제1 회전축과, 상기 제1 회전축의 길이방향을 따라 서로 떨어져 위치하여 상기 제1 회전축과 동시에 회전되는 한 쌍의 제1 차륜을 포함하는 레일차륜;제2 회전축의 길이방향을 따라 서로 떨어져 위치하여 상기 제1 차륜에 각각 얹혀지고, 상기 제1 차륜의 회전에 따라 제자리 회전되는 한 쌍의 제2 차륜을 포함하는 대차차륜;상기 제2 회전축의 양측말단이 각각 연결되는 한 쌍의 연결체와, 상기 연결체에 각각 얹혀지는 제1 및 제2 스프링 및 상기 제1 및 제2 스프링에 얹혀지고, 지면에 대해 수직방향으로 세워지는 다수의 기둥프레임에 상하로 슬라이드 이동 가능하도록 배치되는 승강패널을 포함하는 현가수단; 및상기 제1 스프링 또는 상기 제2 스프링 중 어느 하나와 상기 승강패널 사이에 배치되어 상기 구동수단의 구동시 상기 현가수단의 횡측 방향 동작에 따른 하중을 측정하는 하중측정수단;을 포함하는 철도차량의 횡력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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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하중측정수단은,상기 제1 스프링 또는 상기 제2 스프링에 연결되는 스프링패널;상기 스프링패널에 마련되는 제1 엘엠가이드;상기 제1 엘엠가이드에 대응되어 상기 승강패널의 하부면에 배치되고, 상기 제1 엘엠가이드가 길이방향을 따라 슬라이드 이동 가능하게 장착되는 제1 가이드레일; 및상기 구동수단의 구동시 상기 현가수단의 횡측 방향 동작에 따라 상기 스프링패널 또는 상기 제1 엘엠가이드가 접촉되는 접촉하중을 측정하는 로드셀;을 포함하는 철도차량의 횡력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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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하중측정수단은,상기 제2 차륜, 상기 엘엠가이드 중 어느 하나 또는 둘의 횡변위를 측정하는 레이저 변위 센서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횡력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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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3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차륜은 상기 제2 차륜보다 큰 직경으로 형성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횡력 측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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