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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연 4 내지 8 중량%, 마그네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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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단계 4에서 소부경화 열처리는 상기 단계 3 이후 상기 알루미늄 합금 판재를 170 내지 190 ℃ 에서 20 내지 40 분간 열처리하는 소부경화성이 우수한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판재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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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조방법은 상기 소부경화 열처리를 수행하기 전 상기 알루미늄 합금을 성형하는 단계를 더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부경화성이 우수한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판재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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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조방법은 상기 소부경화 열처리 이후 밀도가 8,000/㎛2 내지 15,000/㎛2인 석출상을 포함하는 알루미늄 합금 판재를 제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부경화성이 우수한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판재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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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조방법은 상기 소부경화 열처리 이후 크기가 2 내지 12 ㎚인 석출상을 포함하는 알루미늄 합금 판재를 제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부경화성이 우수한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판재의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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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조방법은 상기 소부경화 열처리 후 상기 단계 3의 예비 열처리를 수행하지 않고 소부경화 열처리를 수행한 경우 대비 항복강도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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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의 제조방법으로 제조되는 아연 4 내지 8 중량%, 마그네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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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알루미늄 합금 판재는 소부경화 열처리 후 밀도가 8,000/㎛2 내지 15,000/㎛2인 석출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부경화성이 우수한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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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7항에 있어서, 상기 알루미늄 합금 판재는 소부경화 열처리 후 크기가 2 내지 12 ㎚인 석출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부경화성이 우수한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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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제7항에 있어서, 상기 알루미늄 합금 판재는 수송기기의 차체에 사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부경화성이 우수한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판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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