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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드패널 측에 고정되는 어퍼 힌지아암과, 차체프레임 측에 고정되는 로어 힌지아암과, 상기 어퍼 힌지아암 및 상기 로어 힌지아암을 연결하여 4절 링크 구조가 되게 하는 프론트 힌지아암 및 리어 힌지아암으로 구성되어, 상기 어퍼 힌지아암이 회동할 수 있게 되는 차량용 후드힌지에 있어서, 상기 차량용 후드힌지의 각 조인트(i)에 체결된 나사의 조임토크()를 산출하기 위해, 입력 값으로 작동력과, 상기 어퍼 힌지아암과, 상기 로어 힌지아암과, 상기 프론트 힌지아암 및 상기 리어 힌지아암의 길이를 입력받아 상기 나사의 반력()을 연산하고, 상기 나사의 반력()과, 상기 나사의 직경(d)과, 각 조인트에 체결된 상기 나사 별 토크 변화를 보상하기 위한 매개변수()와, 상기 나사의 마찰계수()와, 상기 나사의 마찰각(ρ)과, 상기 나사의 나선각(helix angle)(λ)의 값을 연산식에 대입하여 상기 나사의 조임토크()를 산출하는 제어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후드힌지의 조임토크 추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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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신규 입력 값이 선행되어 입력되었던 입력 값과 비교하여 상기 작동력(F)만 변경되었을 경우, 연산식에 대입하여 모든 나사의 조임토크(T)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후드힌지의 조임토크 추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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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에서 산출한 상기 나사의 조임토크()로 상기 차량용 후드힌지의 각 조인트의 나사를 체결시키는 체결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후드힌지의 조임토크 추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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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드패널 측에 고정되는 어퍼 힌지아암과, 차체프레임 측에 고정되는 로어 힌지아암과, 상기 어퍼 힌지아암 및 상기 로어 힌지아암을 연결하여 4절 링크 구조가 되게 하는 프론트 힌지아암 및 리어 힌지아암으로 구성되어, 상기 어퍼 힌지아암이 회동할 수 있게 되는 차량용 후드힌지에 있어서,제어기가 상기 차량용 후드힌지의 각 조인트(i)에 체결된 나사의 조임토크()를 산출하기 위해, 입력 값으로 작동력과, 상기 어퍼 힌지아암과, 상기 로어 힌지아암과, 상기 프론트 힌지아암 및 상기 리어 힌지아암의 길이를 입력받는 단계;상기 제어기가 상기 입력 값으로 상기 나사의 반력()을 연산하고, 상기 나사의 반력()과, 상기 나사의 직경(d)과, 각 조인트에 체결된 상기 나사 별 토크 변화를 보상하기 위한 매개변수()와, 상기 나사의 마찰계수()와, 상기 나사의 마찰각(ρ)과, 상기 나사의 나선각(helix angle)(λ)의 값을 연산식에 대입하고, 상기 나사의 조임토크()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후드힌지의 조임토크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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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신규 입력된 상기 입력 값이 선행되어 입력되었던 입력 값과 비교하여 상기 어퍼 힌지아암과, 상기 로어 힌지아암과, 상기 프론트 힌지아암 및 상기 리어 힌지아암의 길이는 동일하고, 상기 작동력(F)만 변경되었으면, 상기 작동력(F)을 연산식에 대입하여 모든 나사의 조임토크(T)를 산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후드힌지의 조임토크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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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에서 읽기 가능한 매체와 컴퓨터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컴퓨터 프로그램 제품으로서,상기 컴퓨터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코드를 포함하며, 상기 프로그램 코드가 컴퓨터 내에서 실행될 때에 컴퓨터로 하여금 제4항 내지 제5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방법을 적용하도록 하는 것이며,상기 컴퓨터 프로그램은 상기 컴퓨터에서 읽기 가능한 매체에 내장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컴퓨터 프로그램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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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드패널 측에 고정되는 어퍼 힌지아암과, 차체프레임 측에 고정되는 로어 힌지아암과, 상기 어퍼 힌지아암 및 상기 로어 힌지아암을 연결하여 4절 링크 구조가 되게 하는 프론트 힌지아암 및 리어 힌지아암으로 구성되어, 상기 어퍼 힌지아암이 회동할 수 있게 되는 차량용 후드힌지를 포함하는 자동차에 있어서, 상기 차량용 후드힌지의 각 조인트(i)에 체결된 나사의 조임토크()가 상기 나사의 반력()과, 상기 나사의 직경(d)과, 각 조인트에 체결된 상기 나사 별 토크 변화를 보상하기 위한 매개변수()와, 상기 나사의 마찰계수()와, 상기 나사의 마찰각(ρ)과, 상기 나사의 나선각(helix angle)(λ)을 연산식에 대입하여 산출되는 값에 의해 체결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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