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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의 광고성을 판단하는 것으로 지정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제1 분류자 후보를 기초로 복수의 샘플 컨텐츠를 광고성 또는 비광고성으로 분류하는 단계와,상기 샘플 컨텐츠의 광고성을 판단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지를 나타내는 관련도를, 상기 제1 분류자 후보 및 상기 제1 분류자 후보와는 상이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제2 분류자 후보 각각에 대해 산출하는 단계와,상기 산출된 관련도를 기초로 상기 제1 분류자 후보 및 상기 제2 분류자 후보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을 상기 컨텐츠의 광고성을 판단하는 분류자로 선정하는 단계와,상기 선정된 분류자를 기초로 상기 컨텐츠를 광고성 컨텐츠 또는 비광고성 컨텐츠로 분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컨텐츠 분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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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제1 분류자 후보를 기초로 복수의 샘플 컨텐츠를 광고성 또는 비광고성으로 분류하는 단계는,상기 제1 분류자 후보가 상기 복수의 샘플 컨텐츠 각각에 포함되는 횟수를 기초로 분류하는컨텐츠 분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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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샘플 컨텐츠가 음식점을 평가한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상기 제1 분류자 후보는,단어 '맛집'이 상기 샘플 컨텐츠의 제목 또는 본문에 언급된 횟수, 상기 음식점의 상호명이 상기 샘플 컨텐츠에서 언급된 횟수 및 상기 음식점의 주소가 상기 샘플 컨텐츠에서 언급되었는지 여부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컨텐츠 분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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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제1 분류자 후보 및 상기 제2 분류자 후보 각각이 상기 광고성으로 분류된 광고성 컨텐츠와 상기 비광고성으로 분류된 비광고성 컨텐츠에 각각 포함되는 정도를 판단하는 것을 기초로 상기 관련도를 산출하는컨텐츠 분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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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제1 분류자 후보 및 상기 제2 분류자 후보 각각에 대하여, 상기 광고성 컨텐츠 및 상기 비광고성 컨텐츠에 대한 상관분석을 수행하는 단계와,상기 수행된 상관분석을 기초로 상기 관련도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컨텐츠 분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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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2 분류자 후보는,상기 컨텐츠에 포함된 단어의 긍정적 성향의 정도 또는 부정적 성향의 정도를 포함하는컨텐츠 분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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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의 광고성을 판단하는 것으로 지정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제1 분류자 후보를 기초로 복수의 샘플 컨텐츠를 광고성 또는 비광고성으로 분류하는 단계와,상기 샘플 컨텐츠의 광고성을 판단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지를 나타내는 관련도를, 상기 제1 분류자 후보 및 상기 제1 분류자 후보와는 상이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제2 분류자 후보 각각에 대해 산출하는 단계와,상기 산출된 관련도를 기초로 상기 제1 분류자 후보 및 상기 제2 분류자 후보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을 상기 컨텐츠의 광고성을 판단하는 분류자로 선정하는 단계와,상기 선정된 분류자를 기초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컨텐츠를 광고성 컨텐츠 또는 비광고성 컨텐츠로 분류하는 단계를 수행하도록 프로그램된컴퓨터 프로그램이 저장된 판독가능한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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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의 광고성을 판단하는 것으로 지정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제1 분류자 후보를 기초로 복수의 샘플 컨텐츠를 광고성 또는 비광고성으로 분류하는 단계와,상기 샘플 컨텐츠의 광고성을 판단하는 것과 관련이 있는지를 나타내는 관련도를, 상기 제1 분류자 후보 및 상기 제1 분류자 후보와는 상이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제2 분류자 후보 각각에 대해 산출하는 단계와,상기 산출된 관련도를 기초로 상기 제1 분류자 후보 및 상기 제2 분류자 후보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을 상기 컨텐츠의 광고성을 판단하는 분류자로 선정하는 단계와,상기 선정된 분류자를 기초로 적어도 하나 이상의 컨텐츠를 광고성 컨텐츠 또는 비광고성 컨텐츠로 분류하는 단계를 수행하도록 프로그램된 컴퓨터 판독가능 기록매체에 저장된 컴퓨터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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