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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방향으로 연장된 한 쌍의 좌측 및 우측 프레임들;상기 제1 방향에 수직인 제2 방향으로 연장되며, 양 끝단이 상기 좌측 및 우측 프레임들에 각각 고정된 제1 축 및 제2 축;상기 제1 축의 양 끝단에 위치하여 상기 제1 축에 대하여 회전하는 좌측 및 우측 제1 차륜들; 상기 제2 축의 양 끝단에 위치하여 상기 제2 축에 대하여 회전하는 좌측 및 우측 제2 차륜들;상기 좌측 및 우측 제1 차륜들 각각에 독립적으로 구동력을 전달하는 좌측 및 우측 제1 전동기들; 및상기 좌측 및 우측 제2 차륜들 각각에 독립적으로 구동력을 전달하는 좌측 및 우측 제2 전동기들을 포함하는 철도차량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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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좌측으로 굽은 레일부를 진행하는 경우, 상기 좌측 제1 및 제2 차륜들은 상기 우측 제1 및 제2 차륜들보다 적은 구동력을 전달받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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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축 및 상기 제2 축은 상기 좌측 및 우측 프레임들에 각각 고정되어 회전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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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축은 상기 좌측 및 우측 제1 차륜들 및 상기 좌측 및 우측 제1 전동기들을 관통하며, 상기 좌측 및 우측 제1 차륜들 및 상기 좌측 및 우측 제1 전동기들과 베어링으로 연결되며, 상기 제2 축은 상기 좌측 및 우측 제2 차륜들 및 상기 좌측 및 우측 제2 전동기들을 관통하며, 상기 좌측 및 우측 제2 차륜들 및 상기 좌측 및 우측 제2 전동기들과 베어링으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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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및 우측 제1 전동기들, 및 상기 좌측 및 우측 제2 전동기들 각각은, 상기 좌측 및 우측 제1 차륜들, 및 상기 좌측 및 우측 제2 차륜들 각각에 고정되어 상기 좌측 및 우측 제1 차륜들, 및 상기 좌측 및 우측 제2 차륜들과 동시에 회전하는 회전자; 상기 회전자와 마주하며 고정된 고정자; 및상기 회전자의 내면에 고정되어 상기 회전자의 회전에 따라 회전하며, 상기 고정자와 마주하는 영구자석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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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회전자는, 원통형 프레임 형상으로 일 끝단의 원주면이 상기 좌측 및 우측 제1 차륜들, 및 상기 좌측 및 우측 제2 차륜들 각각에 고정되며, 내부에 상기 고정자가 수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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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제6항에 있어서, 상기 고정자는, 상기 제1 축 및 상기 제2 축 각각의 외경을 따라 상기 제1 축 및 제2 축 각각에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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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영구자석은, 복수개가 상기 회전자의 내면에 일정 간격으로 고정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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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좌측 및 우측 제1 전동기들, 및 상기 좌측 및 우측 제2 전동기들 각각은, 내부에 공간부를 형성하는 프레임부; 및 상기 프레임부의 상부에 위치하는 방열부를 포함하며, 상기 프레임부와 상기 방열부 사이에서 내부 공기가 순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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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프레임부의 공간부에는, 구동력을 발생시키는 회전자, 영구자석 및 고정자가 수납되며, 상기 방열부의 내부 및 외부에는 제1 및 제2 방열핀들이 각각 배열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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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프레임부 및 상기 방열부 사이에서 순환하는 내부 공기는, 상기 회전자 및 영구자석 사이와 상기 영구자석 및 상기 고정자 사이를 통과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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