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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폐 구조를 갖는 도크 시스템(DOCK SYSTEM HAVING A BLOCKING MEMBER)

  • 기술번호 : KST2018001857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도크 시스템은 상부 프레임, 측부 프레임 및 전면 밀폐부를 포함한다. 상기 상부 프레임은 끝단에 상부 고정부가 형성된다. 상기 측부 프레임은 상기 상부 프레임과 물류의 상하역을 위한 공간을 형성하도록 상기 상부 프레임으로부터 연장된다. 상기 전면 밀폐부는 상기 상부 고정부로부터 차량의 상부로 하강하여, 상기 차량과 상기 상부 프레임 사이의 전면 공간을 밀폐한다. 상기 전면 밀폐부가 상기 차량의 상부에 접촉한 후, 상기 전면 밀폐부가 역방향으로 구동되도록 제어된다.
Int. CL B65G 69/00 (2016.09.08) B65G 67/02 (2016.09.08) B60R 21/0134 (2016.09.08) B60P 1/44 (2016.09.08)
CPC B65G 69/008(2013.01) B65G 69/008(2013.01) B65G 69/008(2013.01) B65G 69/008(2013.01) B65G 69/008(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60100472 (2016.08.08)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8-0016755 (2018.02.20)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6.08.08)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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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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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영주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2 권용장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양천구
3 김학성 대한민국 경기도 화성
4 이석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5 이영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6 박재현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7 김영훈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 고산로 ***번길 *, *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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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민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 *층 **세기특허법률사무소 (역삼동, 세일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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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경기도 의왕시 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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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6.08.08 수리 (Accepted) 1-1-2016-0765232-17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7.06.13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7.09.07 수리 (Accepted) 9-1-2017-0030231-21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7.12.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7-0883679-27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8.02.19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8-0168032-70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8.02.19 수리 (Accepted) 1-1-2018-0168047-54
7 최후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final refusal
2018.06.2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438390-57
8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8.08.28 수리 (Accepted) 1-1-2018-0854884-00
9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8.08.30 수리 (Accepted) 1-1-2018-0860834-13
10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8.08.30 보정승인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8-0860833-78
11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9.01.3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076902-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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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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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끝단에 상부 고정부가 형성된 상부 프레임;상기 상부 프레임과 물류의 상하역을 위한 공간을 형성하도록 상기 상부 프레임의 다른 끝단으로부터 연장되는 측부 프레임; 하부 끝단이 제1 방향으로 연장되고, 상기 상부 고정부로부터 차량의 상부로 하강하여, 상기 차량과 상기 상부 프레임 사이의 전면 공간을 밀폐하는 전면 밀폐부;상기 전면 밀폐부와 수직으로 연장되어 하부 끝단이 제3 방향으로 연장되고, 상기 상부 프레임의 양 측면으로부터 차량의 측부로 하강하여, 상기 차량과 상기 측부 프레임 사이의 측면 공간을 밀폐하는 한 쌍의 측면 밀폐부들;각각은 상기 제3 방향을 따라 연장되고, 상기 측면 밀폐부들이 연결되어 하강되며, 상기 상부 프레임의 양 측면 또는 상기 측부 프레임의 상부에 연결된 한 쌍의 이동 프레임들; 및상기 상부 프레임의 양 측면의 하부에 위치하며, 상기 측면 밀폐부의 외면을 따라 연장된 한 쌍의 가이드 프레임들을 포함하고, 상기 가이드 프레임은 상기 이동 프레임의 연장 방향과 동일한 방향으로 상기 이동 프레임의 하부에서 연장되는 바(bar) 형상을 가지며, 상기 가이드 프레임들이 이격 거리가 좁아지도록 상기 제1 방향을 따라 서로 접근함에 따라 상기 측면 밀폐부들은 상기 가이드 프레임들에 밀리며 서로 접근하여 상기 측면 공간이 밀폐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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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은 리프트 게이트 차량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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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이동 프레임들은 이격 거리가 좁아지도록 서로 접근하여 상기 측면 공간을 밀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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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이동 프레임들 각각은 상기 상부 프레임의 양 측면을 중심으로 회전하여 상기 측면 밀폐부들이 서로 인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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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이동 프레임들 각각은 상기 측부 프레임의 상부를 중심으로 회전하여 상기 측면 밀폐부들이 서로 인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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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 프레임의 양 측면의 하부에 위치하며, 상기 측면 밀폐부의 외면을 따라 연장된 한 쌍의 가이드 프레임들을 더 포함하며, 상기 가이드 프레임들이 이격 거리가 좁아지도록 서로 접근함에 따라 상기 측면 밀폐부들도 서로 접근하여 상기 측면 공간이 밀폐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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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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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국토교통부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교통물류연구사업 물류센터의 전기에너지 절감을 위한 물류설비(도크 및 팬시스템, 자체구동롤러) 및 능동형 에너지 제어 시스템 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