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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 제어 방법(METHOD FOR CONTROLLING APPROACH PATH OF GLIDING OBJECT)

  • 기술번호 : KST2018002142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활공비행체가 최적 활공속도로 비행하는 경우의 고도별 최적 하강률()과, 활공비행체가 기준 경로()를 따라서 비행할 때 목표지점까지 소요되는 비행시간으로부터, 활공비행체가 목표지점을 통과할 경우의 진입고도()를 예측하여, 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를 제어하는 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 제어 방법으로서, 본 발명은 활공비행체가 적절한 진입각과 진입고도로 목표지점을 통해 진입이 가능하게 한다.
Int. CL B64D 43/00 (2016.09.20) B64D 45/00 (2016.09.20) G05D 1/04 (2016.09.20) G05D 1/06 (2016.09.20)
CPC B64D 43/00(2013.01) B64D 43/00(2013.01) B64D 43/00(2013.01) B64D 43/0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60104208 (2016.08.17)
출원인 국방과학연구소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8-0019909 (2018.02.27)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6.08.17)
심사청구항수 10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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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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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임승한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조성봉 대한민국 세종특별자치
3 이은용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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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양특허법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한양빌딩 (도곡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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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방과학연구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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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6.08.17 수리 (Accepted) 1-1-2016-0796696-04
2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7.10.1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7-0695341-02
3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7.12.11 수리 (Accepted) 1-1-2017-1228548-02
4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8.01.10 수리 (Accepted) 1-1-2018-0031653-34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8.01.10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8-0031654-80
6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8.05.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33948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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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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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공비행체가 최적 활공속력으로 비행하는 경우의 고도별 최적 하강률()과, 활공비행체가 기준 경로()를 따라서 비행할 때 목표지점까지 소요되는 비행시간으로부터, 활공비행체가 목표지점을 통과할 경우의 진입고도()를 예측하여, 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를 제어하되,상기 비행시간은 상기 활공비행체의 지상속력()을 기반으로 상기 기준 경로를 따라 비행하는 경우의 비행시간인 것을 특징으로 하고,상기 기준 경로는 다음의 벡터필드 유도법칙을 사용하는 진입각제어 유도기술에 의해 예측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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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지상속력은 다음의 식에 의해 계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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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예측된 진입고도()가 목표 진입고도()와 허용치 이내 값을 갖는 경우, 진입각제어 유도기술로 활공비행체를 유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 제어 방법
8 8
청구항 6에 있어서,예측된 진입고도()가 목표 진입고도()보다 허용치 이상으로 높은 값인 경우, 우회 유도기술로 활공비행체를 유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 제어 방법
9 9
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우회 유도기술은 다음의 벡터필드 유도법칙을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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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6에 있어서,예측된 진입고도()가 목표 진입고도()보다 허용치 이하로 낮은 값인 경우, 직행 유도기술로 활공비행체를 유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 제어 방법
12 12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직행 유도기술은 다음의 벡터필드 유도법칙을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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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공비행체가 최적 활공속력으로 비행하는 경우의 고도별 최적 하강률()과, 활공비행체가 기준 경로()를 따라서 비행할 때 목표지점까지 소요되는 비행시간으로부터, 활공비행체가 목표지점을 통과할 경우의 진입고도()를 예측하여, 예측된 진입고도()가 기설정된 원하는 진입고도()와 허용치 이내 값을 갖는 경우, 다음의 벡터필드 유도법칙을 사용하는 진입각제어 유도기술로 활공비행체를 유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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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공비행체가 최적 활공속력으로 비행하는 경우의 고도별 최적 하강률()과, 활공비행체가 기준 경로()를 따라서 비행할 때 목표지점까지 소요되는 비행시간으로부터, 활공비행체가 목표지점을 통과할 경우의 진입고도()를 예측하여, 예측된 진입고도()가 기설정된 원하는 진입고도()보다 허용치 이상으로 높은 값인 경우, 다음의 벡터필드 유도법칙을 사용하는 우회 유도기술로 활공비행체를 유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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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공비행체가 최적 활공속력으로 비행하는 경우의 고도별 최적 하강률()과, 활공비행체가 기준 경로()를 따라서 비행할 때 목표지점까지 소요되는 비행시간으로부터, 활공비행체가 목표지점을 통과할 경우의 진입고도()를 예측하여, 예측된 진입고도()가 기설정된 원하는 진입고도()보다 허용치 이하로 낮은 값인 경우, 다음의 벡터필드 유도법칙을 사용하는 직행 유도기술로 활공비행체를 유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활공비행체의 진입각 및 진입고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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