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안경 구매 결정 지원 시스템에 있어서,안경 매장에 배치되어, 사용자가 선택한 복수의 상품에 대한 각각의 상품 착용 상태를 촬영하는 하나 이상의 카메라; 상기 카메라에 의해 촬영된 복수의 상품 착용 이미지를 수신하고, 상기 사용자의 식별 정보에 상기 각각의 상품 식별 정보와 상기 상품 착용 이미지를 매칭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관리 서버; 상기 복수의 상품 착용 이미지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표시하여 스타일 서포터에게 제공하고, 상기 각각의 상품 착용 이미지에 매칭되어 상기 스타일 서포터에 의하여 입력된 상품 선호 평가 정보를 상기 관리 서버로 전송하는 하나 이상의 스타일 서포터 단말; 및 상기 복수의 상품 착용 이미지와 상기 각각의 상품 착용 이미지에 매칭된 상품 선호 평가 정보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표시하는 매장 클라이언트 단말을 포함하는 안경 구매 결정 지원 시스템
|
2 |
2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매장 클라이언트 단말에 표시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상에는 각 스타일 서포터의 투표가 실제 구매로 이어진 이력에 기초하여 산출된 스타일 서포터 추천 전문성 지수가 표시되는 것인 안경 구매 결정 지원 시스템
|
3 |
3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스타일 서포터 단말은 상기 안경 매장 또는 타 매장에 배치된 단말이거나,상기 안경 매장의 고객, 타 매장의 고객, 스타일 코디네이터 및 안경원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의 스타일 서포터의 단말인 것인, 안경 구매 결정 지원 시스템
|
4 |
4
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상품 선호 평가 정보는상기 스타일 서포터 단말을 통해 상기 안경 매장 또는 상기 타 매장에서 대기하는 상기 스타일 서포터에 의해 입력되는 것이고,상기 관리 서버는 상기 스타일 서포터의 상품 선호 평가 정보의 입력 횟수에 기초하여 상기 안경 매장 또는 상기 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 포인트를 상기 스타일 서포터 단말에 제공하는 것인, 안경 구매 결정 지원 시스템
|
5 |
5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관리 서버는 상기 매장 클라이언트 단말로부터 상기 사용자의 구매 결과 정보를 수신하고, 상기 구매 결과 정보를 상기 상품 선호 평가 정보에 대한 피드백 정보로서 상기 스타일 서포터 단말로 전송하는 것인, 안경 구매 결정 지원 시스템
|
6 |
6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상품 선호 평가 정보는 상기 사용자가 착용한 복수의 상품 착용 이미지의 선호도를 평가하기 위한 하나 이상의 세부 항목 평가 요소에 대한 정량적 평가를 포함하거나,상기 사용자가 착용한 복수의 상품 착용 이미지의 선호도를 텍스트에 기반한 리뷰 형태의 정성적 평가를 포함하는 것인, 안경 구매 결정 지원 시스템
|
7 |
7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관리 서버는 상기 매장 클라이언트단말에 제공되는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각 상품 착용 이미지 데이터에 매칭된 카메라의 식별 정보 및 촬영 시각에 대한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상품 착용 이미지가 하나의 화면에 구성되도록 매핑하는 것인, 안경 구매결정 지원 시스템
|
8 |
8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의 식별 정보 및 상품의 식별 정보는상기 사용자에 의해 상기 매장 클라이언트 단말에서 입력되는 것인, 안경 구매결정 지원 시스템
|
9 |
9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관리 서버는상기 각 매장 클라이언트 단말로부터 상기 사용자의 식별 정보, 각 사용자 식별 정보에 매칭된 상품의 식별 정보, 각 상품의 식별 정보에 매칭된 상품 착용 이미지를 수신하며, 상기 각 스타일 서포터 단말로부터 상기 각 상품의 식별 정보에 매칭된 상품 선호 평가 정보를 수신하고, 상기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사용자의 선택에 따른 상기 상품 착용 이미지 및 상기 상품 선호 평가 정보를 사용자 단말로 전송하는 것인, 안경 구매 결정 지원 시스템
|
10 |
10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관리 서버는상기 안경 매장의 위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각 상품의 식별 정보를 매칭하여 저장하는 것인, 안경 구매결정 지원 시스템
|
11 |
11
안경 구매 결정 지원 방법에 있어서,안경 매장에 배치된 하나 이상의 카메라가 사용자가 선택한 복수의 상품에 대한 각각의 상품 착용 상태를 촬영함에 따라 관리 서버가 복수의 상품 착용 이미지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의 식별 정보에 상기 각각의 상품 식별 정보와 상기 상품 착용 이미지를 매칭하여 데이터베이스에 기록하는 단계;스타일 서포터 단말에 상기 복수의 상품 착용 이미지를 제공하고, 상기 스타일 서포터 단말로부터 상기 각각의 상품 착용 이미지에 매칭된 상품 선호 평가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매장 클라이언트 단말을 통해 상기 복수의 상품 착용 이미지와 상기 각각의 상품 착용 이미지에 매칭된 상품 선호 평가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안경 구매 결정 지원 방법
|
12 |
12
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스타일 서포터 단말은 상기 안경 매장 또는 타 매장에 배치된 단말이거나,상기 안경 매장의 고객, 타 매장의 고객, 스타일 코디네이터 및 안경원 중 적어도 하나 이상의 스타일 서포터의 단말인 것인, 안경 구매 결정 지원 방법
|
13 |
13
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상품 선호 평가 정보는 상기 스타일 서포터 단말을 통해 상기 안경 매장 또는 상기 타 매장에서 대기하는 상기 스타일 서포터에 의해 입력되는 것이고,상기 스타일 서포터의 상품 선호 평가 정보의 입력 횟수에 기초하여 상기 안경 매장 또는 상기 타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 포인트를 상기 스타일 서포터 단말에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인, 안경 구매 결정 지원 방법
|
14 |
14
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매장 클라이언트 단말로부터 상기 사용자의 구매 결과 정보를 수신하고, 상기 구매 결과 정보를 상기 상품 선호 평가 정보에 대한 피드백 정보로서 상기 스타일 서포터 단말에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인, 안경 구매 결정 지원 방법
|
15 |
15
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상품 선호 평가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는각 스타일 서포터의 투표가 실제 구매로 이어진 이력에 기초하여 산출된 스타일 서포터 추천 전문성 지수를 상기 매장 클라이언트 단말에 함께 표시하는 것인 안경 구매 결정 지원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