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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틱 PC를 이용한 보드 게임 시스템 및 방법(BOARD GAME SYSTEM AND METHOD USING STICK PC)

  • 기술번호 : KST2018002689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스틱 PC를 이용한 보드 게임 시스템 및 방법이 개시된다. 보드 게임(board game)을 디스플레이하는 디스플레이 장치;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에 접속되도록 구성되며, 상기 보드 게임을 위한 호스트 프로그램(host program)이 저장되어 구동되며 구동되는 호스트 프로그램에 의해 상기 보드 게임을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디스플레이하는 스틱 PC(stick PC); 상기 보드 게임의 플레이(play) 명령을 입력받아 근거리 통신에 의해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상기 스틱 PC로 송신하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client program)이 구비되는 적어도 둘 이상의 사용자 스마트 폰(user smart phone)을 구성한다. 상술한 스틱 PC를 이용한 보드 게임 시스템 및 방법에 의하면, 하나의 디스플레이와 각자의 사용자 스마트 폰을 이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효과가 있다. 특히, 뒷정리나 관리의 어려움이 없고, 스틱 PC에 다양한 보드 게임을 저장하여 여러 보드 게임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효과가 있다.
Int. CL A63F 13/31 (2016.09.30) A63F 13/32 (2016.09.30) A63F 9/24 (2016.09.30)
CPC A63F 13/31(2013.01) A63F 13/31(2013.01) A63F 13/31(2013.01) A63F 13/31(2013.01) A63F 13/31(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60110397 (2016.08.30)
출원인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8-0024357 (2018.03.08)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6.08.30)
심사청구항수 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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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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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서희석 대한민국 충남 천안시 동남구
2 안동현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3 강기우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4 김진성 대한민국 대전시 서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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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성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광로**길 ***, *층(방배동, 스튜디오빌) ***호(아이피비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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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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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6.08.30 수리 (Accepted) 1-1-2016-0841999-78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7.11.13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8.01.09 수리 (Accepted) 9-1-2018-0001652-05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8.01.1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041508-58
5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8.03.2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8-0217182-95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11.19 수리 (Accepted) 4-1-2018-523429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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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보드 게임(board game)을 디스플레이하는 디스플레이 장치;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에 접속되도록 구성되며, 상기 보드 게임을 위한 호스트 프로그램(host program)이 저장되어 구동되며 구동되는 호스트 프로그램에 의해 상기 보드 게임을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디스플레이하는 스틱 PC(stick PC);상기 보드 게임의 플레이(play) 명령을 입력받아 근거리 통신에 의해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상기 스틱 PC로 송신하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client program)이 구비되는 적어도 둘 이상의 사용자 스마트 폰(user smart phone)을 포함하는 스틱 PC를 이용한 보드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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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스마트 폰은,상기 스틱 PC에 최초 접속하여 보드 게임의 조작 권한을 부여받는 마스터 스마트 폰과, 상기 보드 게임의 플레이를 수행하기 위한 적어도 하나 이상의 클라이언트 스마트 폰으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틱 PC를 이용한 보드 게임 시스템
3 3
스틱 PC(stick PC)가 디스플레이 장치에 접속되면, 상기 스틱 PC에 저장된 호스트 프로그램(host program)이 구동되어 상기 스틱 PC에 미리 저장된 보드 게임(board game)을 실행하는 단계;상기 스틱 PC의 호스트 프로그램에 의해 상기 실행되는 보드 게임이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디스플레이되는 단계;사용자 스마트 폰(user smart phone)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client program)이 근거리 통신에 의해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상기 스틱 PC로 접속하는 단계;상기 사용자 스마트 폰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상기 보드 게임의 플레이(play) 명령을 입력받아 근거리 통신에 의해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상기 스틱 PC로 송신하는 단계;상기 스틱 PC의 호스트 프로그램이 상기 플레이 명령에 따라 상기 보드 게임을 실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스틱 PC를 이용한 보드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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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스마트 폰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근거리 통신에 의해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상기 스틱 PC로 접속하는 단계는,상기 스틱 PC의 호스트 프로그램이 상기 스틱 PC에 최초 접속하는 사용자 스마트 폰으로 상기 보드 게임의 조작 권한을 부여하도록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틱 PC를 이용한 보드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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