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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주행차량의 군집운행시스템에 있어서,차량의 프론트 및 리어 범퍼의 중간에 구비되는 복수개의 전자석 커플러; 및상기 프론트 및 리어 범퍼의 가장자리에 구비되는 복수개의 에어 댐퍼를 포함하되, 상기 전자석 커플러는, 원반 형상으로 형성된 본체에 내장되되, 상기 본체의 둘레에 배치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전자석;상기 본체의 후면에 연결되어, 상기 차량의 프론트 및 리어 범퍼의 표면에서 돌출 및 삽입되도록 고정되는 고정부; 및상기 본체와 상기 고정부 사이에 위치하며, 상기 본체가 상하 및 좌우 방향으로 회전되게 하는 에어 스프링을 포함하는 것이고,상기 에어 댐퍼는,내부가 연통된 튜브 형상으로 형성되되, 상기 프론트 및 리어 범퍼의 가장자리에 배치되는 공기주입부; 및상기 공기주입부에 압력을 가하는 유압실린더를 포함하는 것이고,전자장의 인력을 통하여, 선행차량의 리어 범퍼의 전자석 커플러 및 후행차량의 프론트 범퍼의 전자석 커플러와 결합되는 것이되,상기 선행 및 후행차량의 전자석 커플러의 결합은 상기 선행차량과 상기 후행차량이 일정 거리를 유지하는 것인, 자율주행차량의 군집운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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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전자석 커플러는,기설정된 각도 이내에서 상하 및 좌우방향으로 회전되는 것인, 자율주행차량의 군집운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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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전자석 커플러의 좌측 및 우측에 배치되어 차량이 커브길을 주행할 때의 커브길의 곡률반경을 감지하는 복수개의 곡률반경 감지센서를 더 포함하는 자율주행차량의 군집운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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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복수개의 차량이 군집운행 할 경우,상기 곡률반경 감지센서는,상기 각각의 전자석 커플러의 회전각에 기초하여, 상기 결합된 복수개의 차량의 곡률 반경을 측정하는 것인, 자율주행차량의 군집운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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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곡률반경 감지센서는,상기 곡률 반경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개의 차량이 주행하는 커브길의 커브 값을 결정하는 것인, 자율주행차량의 군집운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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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전자석 커플러는,상기 기설정된 각도 이상으로 회전될 경우,상기 선행차량의 리어 범퍼의 전자석 커플러와 상기 후행차량의 프론트 범퍼의 전자석 커플러의 결합이 해제되는 것인, 자율주행차량의 군집운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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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선행 및 후행차량과의 간격을 유지하도록 상기 차량의 주행을 제어하는 조향제어부를 더 포함하는 자율주행차량의 군집운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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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조향제어부는,상기 선행 및 후행차량과 조향제어정보를 송수신하는 무선통신장치; 및상기 차량의 전면에 구비되며, 상기 선행차량의 외부를 스캔하여 신호로 발생시키는 간격감지센서를 포함하되,상기 조향제어정보는 차량의 속도 및 위치 정보인 것인, 자율주행차량의 군집운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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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조향제어부는, 복수개의 차량이 군집운행 할 경우,상기 간격감지센서로부터 발생된 신호에 기초하여, 선행차량과의 간격을 고려하여 상기 차량의 속도를 제어하고,상기 조향제어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차량의 방향 및 속도를 제어하는 것인, 자율주행차량의 군집운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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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전자석 커플러 및 에어 댐퍼는,선행 및 후행차량과 함께 결합될 경우, 상기 프론트 및 리어 범퍼에서 모두 돌출되는 것인, 자율주행차량의 군집운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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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전자석 커플러 및 에어 댐퍼는,선행차량과 결합될 경우, 상기 프론트 범퍼에서만 돌출되고,후행차량과 결합될 경우, 상기 리어 범퍼에서만 돌출되는 것인, 자율주행차량의 군집운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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