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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징 역할을 하는 패드 바깥쪽에 있는 캘리퍼와; 아우터 패드와 이너 패드 사이에 존재하고, 바퀴에 제동력을 가하는 디스크와; 디스크와 인접하여 완충 작용을 하는 아우터 패드와 이너 패드와; 상기 이너 패드와 접촉하는 헤드; 리드 스크류와 연결되어 리드 스크류의 위치를 조정하는 모터와; 상기 모터의 회전수를 감지하는 센서;를 포함하는 전류 제어를 이용한 전자 기계식 제동 시스템의 초기화 방법에 있어서,(a) 상기 모터가 회전하도록 상기 모터에 전원이 인가되는 단계; (b) 상기 인가되는 전원의 전류를 측정하는 단계; (c) 최소 제동력을 갖는 전류치에 대응하는 상기 모터의 제1회전수를 검출하는 단계;(d) 최대 제동력을 갖는 전류치에 대응하는 상기 모터의 제2회전수를 검출하는 단계;(e) 상기 제1 회전수와 상기 제2 회전수를 브레이크 페달의 위치와 맵핑하는 단계; 및(f) 인가된 전원을 차단하고, 제동력을 가하기 위하여 페달의 위치에 따라 모터의 위치를 제어하는 운전 모드로 전환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b) 단계는 시간 t에 따라 1) 일정하게 유지되는과정, 2) 유지되던 전류치가 0 A 에 가까운 값으로 떨어지는 과정, 3) 전류치가 다시 상승하는 과정, 4) 전류치가 최대치에 이르면 전원 인가를 중단하여 전류치가 감소하는 과정의 순서대로 변화하는 상기 전류를 측정하여, 상기 (c) 단계는 상기 전류치가 다시 상승하는 과정에서 제1 수준을 초과할 때의 모터의 회전수를 상기 제1 회전수로 검출하고, 상기 (d) 단계는 상기 전류치가 다시 상승하는 과정에서 제2 수준을 초과한 후, 일정 시간 동안의 평균 전류치가 제3 수준에 도달한 때의 모터의 회전수를 상기 제2 회전수로 검출하고, 상기 (e) 단계는 상기 제1 회전수를 브레이크의 0% 작동 위치에 맵핑하고, 상기 제2 회전수를 브레이크의 100% 작동 위치에 맵핑하는 것 을 특징으로 하는 전류 제어를 이용한 전자 기계식 제동 시스템의 초기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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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징 역할을 하는 패드 바깥쪽에 있는 캘리퍼와; 아우터 패드와 이너 패드 사이에 존재하고, 바퀴에 제동력을 가하는 디스크와; 디스크와 인접하여 완충 작용을 하는 아우터 패드와 이너 패드와; 상기 이너 패드와 접촉하는 헤드; 리드 스크류와 연결되어 리드 스크류의 위치를 조정하는 모터와; 상기 모터의 회전수를 감지하는 센서;를 포함하는 전류 제어를 이용한 전자 기계식 제동 시스템의 초기화 방법에 있어서,(a) 상기 모터가 회전하도록 상기 모터에 전원이 인가되는 단계; (b) 상기 인가되는 전원의 전류를 측정하는 단계; (c) 상기 측정된 전류 그래프를 하나 이상의 사전에 생성된 전류 그래프와 비교하여 모터의 회전수와 브레이크 페달의 위치를 맵핑하는 단계; 및(d) 상기 인가된 전원을 차단하고, 제동력을 가하기 위하여 페달의 위치에 따라 모터의 위치를 제어하는 운전 모드로 전환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c) 단계는 상기 측정된 전류 그래프와 상기 하나 이상의 사전에 생성된 전류 그래프를 비교하여 상기 사전에 생성된 전류 그래프 중 상기 측정된 전류 그래프와 가장 유사한 그래프를 선택하되, 시간 t에 따라 1) 일정하게 유지되는과정, 2) 유지되던 전류치가 0 A 에 가까운 값으로 떨어지는 과정, 3) 전류치가 다시 상승하는 과정, 4) 전류치가 최대치에 이르면 전원 인가를 중단하여 전류치가 감소하는 과정의 순서대로 변화하는 전류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전류치가 다시 상승하는 과정에서 제1 수준을 초과할 때의 모터의 회전수를 제1 회전수로 검출하고, 상기 전류치가 다시 상승하는 과정에서 제2 수준을 초과한 후, 일정 시간 동안의 평균 전류치가 제3 수준에 도달한 때의 모터의 회전수를 제2 회전수로 검출하고, 상기 제1 회전수를 브레이크의 0% 작동 위치에 맵핑하고, 제2 회전수를 브레이크의 100% 작동 위치에 맵핑하는 것 을 특징으로 하는 전류 제어를 이용한 전자 기계식 제동 시스템의 초기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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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사전에 생성된 전류 그래프는,자동차의 연식을 고려하여, 운행 기간별 예상 마모를 고려한 전류 그래프, 운행 거리별 예상 마모를 고려한 전류 그래프, 브레이크 사용량에 따른 예상 마모를 고려한 전류 그래프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전류 제어를 이용한 전자 기계식 제동 시스템의 초기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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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가장 유사한 그래프를 선택하는 방법은, 시간축 상의 대응되는 구간별로 스케일을 조정하고,최소 제동력이 발생하는 시점부터 최대 제동력이 발생하는 시점까지의 구간에 대하여, 상기 사전에 생성된 전류 그래프와 상기 측정된 전류 그래프 사이의 겹쳐지는 면적 비율을 양 방향으로 산출하여 가장 유사한 그래프를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전류 제어를 이용한 전자 기계식 제동 시스템의 초기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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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맵핑하는 단계는,상기 사전에 생성된 전류 그래프 중 상기 측정된 전류 그래프와 가장 유사한 그래프가 유사하지 않는 경우, 초기화 실패 경고 메시지를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전류 제어를 이용한 전자 기계식 제동 시스템의 초기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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