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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의 배기 매니폴드로부터 연장된 제1 배기유로 상에 제1 터빈이 배치되고, 흡기 매니폴드로부터 연장된 제1 흡기유로 상에 제1 컴프레서가 배치된 저속 터보차저;상기 제1 배기유로에 대해 병렬로 연결된 제2 배기유로 상에 제2 터빈이 배치되고, 상기 제1 흡기유로에 대해 병렬로 연결된 제2 흡기유로 상에 제2 컴프레서가 배치되며, 상기 제2 터빈 및 제2 컴프레서는 각각 상기 제1 터빈 및 제1 컴프레서에 비해 회전 모멘트가 더 큰 고속 터보차저;상기 제1 배기유로와 제2 배기유로로 유입되는 배기가스의 분배 유량을 조절하는 제1 유량 조절 밸브;상기 제1 터빈 및 제2 터빈의 전단과 상기 제1 컴프레서 및 제2 컴프레서의 후단을 연결하는 HP-EGR 통로와, 상기 HP-EGR 통로 상에 배치된 HP-EGR 밸브를 포함하는 HP-EGR 장치;상기 제1 터빈 및 제2 터빈의 후단과 상기 제1 컴프레서 및 제2 컴프레서의 전단을 연결하는 LP-EGR 통로와, 상기 LP-EGR 통로 상에 배치된 LP-EGR 밸브를 포함하는 LP-EGR 장치;상기 LP-EGR 장치에 의해 공기로 유입된 LP-EGR 유량을 측정하는 LP-EGR 유량 측정장치;상기 흡기 매니폴드를 통과하여 상기 엔진 안으로 유입되는 상기 공기의 과급 압력을 측정하는 과급 압력 측정수단; 및상기 엔진의 RPM과 연료 소모량에 대한 과급 압력과 LP-EGR 유량의 목표치가 설정된 맵 데이터를 포함하고, 상기 맵 데이터의 목표치를 만족하도록 상기 제1 유량 조절 밸브와 상기 LP-EGR 밸브를 각각 피드백 제어하는 EGR 제어 유니트;를 포함하는 2단 터보차저를 구비한 엔진의 EGR 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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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EGR 제어 유니트는 상기 LP-EGR 유량의 목표치를 만족시키도록 상기 LP-EGR 유량을 증가 또는 감소시킬 때 상기 제1 배기유로로 유입되는 배기가스의 유량을 우선기준으로 설정하여 상기 제1 유량 조절 밸브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2단 터보차저를 구비한 엔진의 EGR 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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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EGR 제어 유니트는 LP-EGR 밸브를 완전 개도하였을 때 상기 LP-EGR 유량의 목표치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배압이 형성되도록 상기 제1 유량 조절 밸브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2단 터보차저를 구비한 엔진의 EGR 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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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흡기유로와 제2 흡기유로로 유입되는 공기의 분배 유량을 조절하는 제2 유량 조절 밸브를 더 포함하고, 상기 EGR 제어 유니트는 상기 과급 압력의 목표치를 만족시키도록 상기 제1 유량 조절 밸브 및 제2 유량 조절 밸브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2단 터보차저를 구비한 엔진의 EGR 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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