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517517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용 차축단 제동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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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65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차체 진동 시험용 축소형 철도차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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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79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용 고내열성 브레이크 디스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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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89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섬유로 구성된 커플링을 포함한 전동차용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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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96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산악철도용 피니언기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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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13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회전자 외측고정구조의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를 구비한 전동차용 대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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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36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산악철도용 피니언기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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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06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분말을 포함하는 수지재료를 이용한 프레임 구조의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를 구비한 전동차용 대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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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09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분말을 포함하는 수지재료로 고정된 영구자석을 포함한 전동차용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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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391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주행저항특성을 고려한 차량의 점착력 추정기 및 그 추정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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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4477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차륜 비접촉식 제동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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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06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섬유로 구성된 하우징 구조의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를 구비한 대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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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09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섬유로 구성된 커플링을 포함한 전동차용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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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23088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저소음 제동 패드(Low noise brake pa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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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15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전동차용 직접구동형 견인 전동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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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42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용 저상대차 차륜 쌍의 회전구속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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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88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섬유로 구성된 하우징을 포함한 전동차용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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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88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열차용 브레이킹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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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94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산악철도용 피니언기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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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96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산악 철도용 피니언 기어 승하강 구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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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12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섬유로 구성된 커플링을 포함하는 직결구동방식 전동차용 대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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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388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용 제동 마찰재의 냉각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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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90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산악 철도차량의 주행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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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12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를 구비한 전동차용 대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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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20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섬유로 구성된 차축을 포함한 전동차용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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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600597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산악철도차량의 플로어구조(Floor structure for a mountain railway vehic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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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496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경량전철 제3궤조 집전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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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85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산악 철도차량의 주행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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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588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의 전원공급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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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17610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분말을 포함하는 수지재료로 고정된 영구자석을 포함한 전동차용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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