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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프레임에 집적(aggregate)될 제1 데이터가 버퍼에 존재하는지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버퍼에 상기 제1 데이터가 존재하고 상기 제1 프레임에 대한 송신 시각이 된 경우에, 상기 제1 데이터를 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하지 않고 상기 제1 프레임을 송신하는 단계;상기 버퍼에 상기 제1 데이터가 존재하고 상기 제1 프레임에 대한 상기 송신 시각이 되지 않은 경우에, 상기 제1 데이터를 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하는 단계;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된 데이터의 개수가 미리 정의된 최대 집적 개수와 동일한 경우에, 상기 송신 시각이 될 때까지 대기하는 단계; 및현재 시각이 상기 송신 시각과 다른 경우에, 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될 제2 데이터가 상기 버퍼에 존재하는지를 판단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제1 프레임에 대한 상기 송신 시각은,상기 제1 프레임 이전에 송신 또는 수신된 제2 프레임으로부터 미리 정해진 시간이 경과한 시각에 해당하는통신 장치의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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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데이터가 상기 버퍼에 존재하는지를 판단하는 단계는,상기 버퍼에 상기 제1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 상기 버퍼에 상기 제1 데이터가 저장될 때까지 대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통신 장치의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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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된 데이터의 개수가 미리 정의된 최대 집적 개수를 초과하는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된 데이터의 개수가 상기 최대 집적 개수 보다 작은 경우에, 상기 제2 데이터가 상기 버퍼에 존재하는지를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통신 장치의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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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버퍼는 복수 이고,상기 제1 데이터는 상기 복수의 버퍼 중 제1 버퍼에 저장된 MSDU(medium access control service data unit)이고, 상기 제2 데이터는 상기 복수의 버퍼 중 제2 버퍼에 저장된 MSDU인통신 장치의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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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된 데이터의 개수가 1개 이상이고 상기 송신 시각이 된 경우에, 상기 제1 프레임을 송신하는 단계; 및제2 프레임에 집적될 제3 데이터가 상기 버퍼에 존재하는지를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통신 장치의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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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되는 데이터의 개수는,MAC(medium access control) 계층을 위한 MAC 소프트웨어 계층으로부터 MAC 계층을 위한 MAC 하드웨어 계층으로 전달되는 트래픽의 양에 따라 가변되는통신 장치의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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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1 프레임에 집적(aggregate)될 제1 MSDU(medium access control service data unit)가 버퍼에 존재하는지를 판단하고, 상기 버퍼에 상기 제1 MSDU가 존재하고 상기 제1 프레임에 대한 송신 시각이 된 경우에, 상기 제1 MSDU를 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하지 않고 상기 제1 프레임을 송신하는 버퍼 확인부; 및상기 버퍼에 상기 제1 MSDU가 존재하고 상기 제1 프레임에 대한 상기 송신 시각이 되지 않은 경우에, 제1 데이터를 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하는 집적부를 포함하고,상기 버퍼 확인부는,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된 데이터의 개수가 미리 정의된 최대 집적 개수와 동일한 경우에, 상기 송신 시각이 될 때까지 대기하고, 상기 송신 시각이 되지 않은 경우에, 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될 제2 MSDU가 상기 버퍼에 존재하는지를 판단하고,상기 제1 프레임에 대한 상기 송신 시각은,상기 제1 프레임 이전에 송신 또는 수신된 제2 프레임으로부터 미리 정해진 시간이 경과한 시각에 해당하는통신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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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제1 프레임에 집적된 MSDU의 개수가 1개 이상이고 상기 송신 시각이 된 경우에, 상기 제1 프레임을 송신하는 프레임 송신부를 더 포함하고, 상기 버퍼 확인부는,상기 제1 프레임의 송신이 완료된 경우에, 제2 프레임에 집적될 제3 MSDU가 상기 버퍼에 존재하는지를 판단하는 통신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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