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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철도차량용 1C2M 추진 제어 시스템에 있어서,제 1 대차에 장착된 제 1 및 제 2 견인 전동기를 추진력을 제어하는 제 1 추진제어인터버; 및제 2 대차에 장착된 제 3 및 제 4 견인 전동기의 추진력을 제어하는 제 2 추진제어인버터를 포함하며,상기 제 1 및 제 2 추진제어인버터는 상기 제 1 대차 또는 상기 제 2 대차가 취부된 어느 하나의 차량에 장착된 것이고,상기 제 1 및 제 2 추진제어인버터는,각각 상기 제 1 내지 제 4 견인 전동기로부터 속도 신호를 피드백 받고, 상기 피드백된 속도 신호에 기초하여 기준 속도를 연산하고, 상기 연산된 기준 속도 및 상기 피드백된 속도 신호에 기초하여 재점착 제어를 수행하되, 각각 상기 기준 속도와 상기 피드백된 제 1 내지 제 4 견인 전동기의 속도 신호를 비교하여, 상기 기준 속도와 견인 전동기의 속도 신호 간의 차이 값이 기설정된 임계값을 초과하면 재점착 제어를 수행하며,상기 기준 속도는 상기 제 1 내지 제 4 견인 전동기로부터 피드백된 속도 신호의 평균인 것인, 전기철도차량용 1C2M 추진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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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및 제 2 추진제어인버터는 각각 듀얼 타입의 전력반도체 소자 및 전력반도체 구동회로 쌍을 2식으로 포함하는 전력 스택으로 구성된 것인, 전기철도차량용 1C2M 추진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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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및 제 2 추진제어인버터는 각각 동일한 구성의 상기 전력 스택을 3개 포함하며, 상기 3개의 전력 스택을 통해 3상 교류 전압을 출력하는 것인, 전기철도차량용 1C2M 추진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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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3개의 전력 스택은 각각 상부에 1식의 상기 듀얼 타입의 전력반도체 소자 및 전력반도체 구동회로 쌍이 장착되고, 하부에 2식의 상기 듀얼 타입의 전력반도체 소자 및 전력반도체 구동회로 쌍이 장착되는 2층 구조인 것인, 전기철도차량용 1C2M 추진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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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전력 스택은 전기철도차량의 차체 하부에 설치되는 외함의 내부에 배치된 것인, 전기철도차량용 1C2M 추진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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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전력 스택은,상기 전력반도체 소자 및 전력반도체 구동회로 쌍이 장착되는 냉각 장치,입력 전원용, 전압 출력용 및 공통 버스 바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버스 바, 및상기 전력반도체 소자 별로 대응되는 스너버 커패시터 중 적어도 하나를 더 포함하는, 전기철도차량용 1C2M 추진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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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냉각 장치는 히트파이프 형태인 것인, 전기철도차량용 1C2M 추진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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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C2M 추진 제어 시스템을 구비한 전기철도차량에 있어서,제 1 대차에 장착된 제 1 및 제 2 견인 전동기를 추진력을 제어하는 제 1 추진제어인터버; 및 제 2 대차에 장착된 제 3 및 제 4 견인 전동기의 추진력을 제어하는 제 2 추진제어인버터를 포함하는 전기철도차량용 1C2M 추진 제어 시스템이 수납된 외함이 장착되며,상기 외함은 상기 제 1 대차 또는 상기 제 2 대차가 취부된 어느 하나의 차량에 장착되고,상기 제 1 및 제 2 추진제어인버터는,각각 상기 제 1 내지 제 4 견인 전동기로부터 속도 신호를 피드백 받고, 상기 피드백된 속도 신호에 기초하여 기준 속도를 연산하고, 상기 연산된 기준 속도 및 상기 피드백된 속도 신호에 기초하여 재점착 제어를 수행하되, 각각 상기 기준 속도와 상기 피드백된 제 1 내지 제 4 견인 전동기의 속도 신호를 비교하여, 상기 기준 속도와 견인 전동기의 속도 신호 간의 차이 값이 기설정된 임계값을 초과하면 재점착 제어를 수행하며, 각각 듀얼 타입의 전력반도체 소자 및 전력반도체 구동회로 쌍을 2식으로 포함하는 적어도 하나의 전력 스택으로 구성되며,상기 기준 속도는 상기 제 1 내지 제 4 견인 전동기로부터 피드백된 속도 신호의 평균인 것이고,상기 전력 스택은 각각 상부에 1식의 상기 듀얼 타입의 전력반도체 소자 및 전력반도체 구동회로 쌍이 장착되고, 하부에 2식의 상기 듀얼 타입의 전력반도체 소자 및 전력반도체 구동회로 쌍이 장착되는 2층 구조인, 1C2M 추진 제어 시스템을 구비한 전기철도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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