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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차로에 진입하는 각 차량으로부터 수집되는 차량 이동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교차로의 진입로의 각 차선 별로 도착하는 차량의 수를 나타내는 정지 지체 테이블을 구성하는 단계;상기 정지 지체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교차로에서 소정 방향의 페이즈 그룹의 최대녹색시간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산출된 페이즈 그룹의 최대녹색시간에 기초하여, 상기 페이즈 그룹의 직진 페이즈 및 좌회전 페이즈 각각의 최대녹색시간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직진 페이즈와 좌회전 페이즈 사이의 점등 순서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결정된 점등 순서에 따라 상기 교차로의 신호등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페이즈 그룹의 최대녹색시간을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페이즈 그룹의 직진 페이즈의 최소녹색시간의 총합과, 소정 시간 동안에 상기 정지 지체 테이블로부터 산출되는 교통량 비를 이용하여 도출되는 녹색시간을 비교하여, 상기 페이즈 그룹의 최대녹색시간을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페이즈 그룹의 최대녹색시간은, 하기의 수학식 1에 따라 결정되는, 교차로 신호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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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는, 하기의 수학식 2에 따라 결정되는, 교차로 신호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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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차로에 진입하는 각 차량으로부터 수집되는 차량 이동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교차로의 진입로의 각 차선 별로 도착하는 차량의 수를 나타내는 정지 지체 테이블을 구성하는 단계;상기 정지 지체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교차로에서 소정 방향의 페이즈 그룹의 최대녹색시간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산출된 페이즈 그룹의 최대녹색시간에 기초하여, 상기 페이즈 그룹의 직진 페이즈 및 좌회전 페이즈 각각의 최대녹색시간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직진 페이즈와 좌회전 페이즈 사이의 점등 순서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결정된 점등 순서에 따라 상기 교차로의 신호등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직진 페이즈 및 좌회전 페이즈 각각의 최대녹색시간을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페이즈 그룹의 최대녹색시간에 상기 직진 페이즈에 대응하는 차선에서의 정지 지체 정도를 고려하여 상기 직진 페이즈의 최대녹색시간을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페이즈 그룹의 최대녹색시간에서 상기 직진 페이즈의 최대녹색시간을 차감한 값을 상기 좌회전 페이즈의 최대녹색시간으로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직진 페이즈의 최대녹색시간을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직진 페이즈의 기 설정된 최소녹색시간과, 상기 페이즈 그룹의 최대녹색시간에 상기 직진 페이즈에 대응하는 차선에서의 정지 지체 정도를 적용하여 도출되는 값을 비교하여 상기 직진 페이즈의 최대녹색시간을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며,상기 직진 페이즈 및 좌회전 페이즈 각각의 최대녹색시간은, 하기의 수학식 3에 의해 산출되는, 교차로 신호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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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차로에 진입하는 각 차량으로부터 수집되는 차량 이동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교차로의 진입로의 각 차선 별로 도착하는 차량의 수를 나타내는 정지 지체 테이블을 구성하는 단계;상기 정지 지체 테이블을 기초로, 상기 교차로에서 소정 방향의 페이즈 그룹의 최대녹색시간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산출된 페이즈 그룹의 최대녹색시간에 기초하여, 상기 페이즈 그룹의 직진 페이즈 및 좌회전 페이즈 각각의 최대녹색시간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직진 페이즈와 좌회전 페이즈 사이의 점등 순서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결정된 점등 순서에 따라 상기 교차로의 신호등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직진 페이즈와 좌회전 페이즈 사이의 점등 순서를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직진 페이즈에 대응하는 신호가 최대녹색시간에 따라 먼저 점등된 경우에 상기 교차로에 도착하는 차량의 수와, 상기 좌회전 페이즈에 대응하는 신호가 먼저 점등된 경우에 상기 교차로에 도착하는 차량의 수를 비교하여 상기 점등 순서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점등 순서는, 하기의 수학식 4에 따라 결정되는, 교차로 신호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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