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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방 차체 하부와 후방 차체 하부 사이에 설치되는 연결기를 포함하는 산악철도차량의 전방 차체 상부와, 후방 차체 상부 사이에 산악철도차량의 주행 중 차체 사이에서 발생되는 피칭(pitching), 요잉(yawing) 및 롤링(rolling) 구동에 의한 충격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 상부 연결기가 추가적으로 설치되되,상기 상부 연결기는 전방 차체의 후단 상부에 고정 설치되는 제1고정프레임과, 후방 차체의 전단 상부에 고정 설치되는 제2고정프레임 및 상기 제1고정프레임과 제2고정프레임의 사이에 연결 설치되는 제1 내지 제3댐퍼를 포함하여 구성되고,상기 제1고정프레임은 전방 차체에 고정 설치되는 수평부와, 상기 수평부의 양측 단부에서 후방 차체 방향으로 절곡 형성되는 수직부로 이루어지고, 상기 제1댐퍼는 수평부의 중심부와 제2고정프레임의 사이에 차체의 길이 방향으로 연결 설치되며, 상기 제2 및 제3댐퍼는 수직부의 후방 단부와 제2고정프레임의 사이에 차체의 폭 방향으로 연결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산악철도차량용 차체 상부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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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2 및 제3댐퍼는 수직부와의 결합부가 제2고정프레임과의 결합부 보다 전방에 위치되도록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산악철도차량용 차체 상부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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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2 및 제3댐퍼는 설치 높이가 서로 다르도록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산악철도차량용 차체 상부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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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내지 제3댐퍼의 양측 단부에는 제1 및 제2고정프레임과의 체결을 위한 결합축이 세로 방향으로 설치되고, 상기 제1 내지 제3댐퍼는 결합축을 중심으로 하여 회전 가능하도록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산악철도차량용 차체 상부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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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2고정프레임은 후방 차체에 고정되는 고정플레이트와, 상기 고정플레이트에 상,하 방향으로 회동 가능하도록 결합되어 제1 내지 제3댐퍼가 연결 설치되는 연결플레이트로 분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산악철도차량용 차체 상부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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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고정플레이트에는 중심부에 세로 방향으로 삽입홈이 형성된 결합부가 돌출 형성되고, 상기 삽입홈에는 연결플레이트의 후단부가 삽입되어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산악철도차량용 차체 상부 연결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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