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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스위치에 의해 차량 충전 모드가 변경되는 적어도 하나의 전압 변환부와, 상기 전압 변환부에 의해 변환된 전압에 대응하는 자기장을 발생시키는 자기장 발생부를 포함하는 전력송신부; 및상기 자기장 발생부에서 발생된 자기장에 의해 전기적 신호가 유도되는 전류 유도부와, 유도된 상기 전기적 신호를 정류하는 정류부와, 상기 정류부에 의해 정류된 전기적 신호에 의해 충전되는 배터리를 포함하는 전력수신부;를 포함하되,상기 차량 충전 모드는, 상기 배터리에 인가되는 전압을 기초로 결정된 상기 전력 송신부 및 상기 전력 수신부 사이의 상대적 위치에 따라서 결정되는 차량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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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압 변환부는, 상기 복수의 스위치 중 제1 스위치는 개방되고, 제2 스위치가 폐쇄되는 경우에는 출력 전압이 입력 전압보다 낮도록 설정된 제1 차량 충전 모드로 동작하는 차량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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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압 변환부는, 상기 복수의 스위치가 모두 폐쇄된 경우에는 출력 전압이 입력 전압보다 높도록 설정된 제2 차량 충전 모드로 동작하는 차량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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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전압 변환부는, 캐스케이드 벅-부스트 승압형 역률 개선 변환기(Cascade Buck-Boost Power Factor Correction Converter)를 포함하는 차량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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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전력송신부는 미리 정의된 전압에 대응하는 자기장을 발생시키고, 상기 정류부는 고정된 주파수로 정류된 전기적 신호를 출력하는 차량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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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차량 충전 모드는, 상기 미리 정의된 전압 및 상기 배터리에 충전되는 전압을 기초로 추정된 추정 결합 계수와 미리 설정된 기대 결합 계수 사이의 차이를 기초로 결정되는 차량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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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전력 송신부는, 상호 병렬적으로 연결된 복수의 전압 변환부를 포함하는 차량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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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정류부는, 상기 배터리의 충전 상태에 따라 정류된 전기적 신호를 출력하는 차량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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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정류부는, 브리지리스 정류기(bridgeless rectifier)를 포함하는 차량 충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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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충전 장치로부터 발생된 자기장에 의해 전기적 신호가 유도되는 전류 유도부;유도된 상기 전기적 신호를 정류하되, 브리지리스 정류기를 포함하는 정류부; 및 상기 정류부에 의해 정류된 전기적 신호에 의해 충전되는 배터리;를 포함하되,상기 배터리에 충전되는 전압을 측정하는 전압 측정부; 및상기 차량 충전 장치와 통신 가능하게 마련되고, 상기 전압 측정부에서 측정된 전기적 신호의 전압을 상기 차량 충전 장치로 전송하는 통신부; 중 적어도 하나를 더 포함하고,상기 차량 충전 장치로부터 수신되고 상기 자기장에 대응하는 기본 전압과 상기 전압 측정부에 의해 측정된 전압을 기초로 추정 결합 계수를 연산하는 프로세서;를 더 포함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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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 추정 결합 계수와 미리 설정된 기대 결합 계수를 기초로 상기 차량 충전 장치의 목표 전압을 결정하고, 상기 목표 전압에 대한 정보를 상기 차량 충전 장치로 전송하도록 제어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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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적 신호가 전달되는 입력부;복수의 스위치에 의해 변경되는 차량 충전 모드를 기초로 상기 전기적 신호의 전압을 변경하는 제1 전압 변환부; 및상기 전압 변환부에 의해 변환된 전압에 대응하는 자기장을 발생시키는 자기장 발생부;를 포함하되,차량으로부터 상기 차량의 배터리에 인가되는 전압에 대한 정보를 전달 받는 통신부; 및상기 전압에 대한 정보를 기초로 상기 차량 충전 모드를 결정하는 프로세서; 중 적어도 하나를 더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배터리에 인가되는 전압과 상기 제1 전압 변환부에 의해 변환된 전압을 이용하여 추정 결합 계수를 연산하고, 상기 추정 결합 계수와 미리 설정된 기대 결합 계수의 차이를 기초로 상기 차량 충전 모드를 결정하는 차량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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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제1 전압 변환부는, 캐스케이드 벅-부스트 승압형 역률 개선 변환기를 포함하는 차량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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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차량 충전 모드에 따라 상기 복수의 스위치 각각의 개폐 여부를 결정하는 차량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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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스위치는 벅 스위치 및 부스트 스위치를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추정 결합 계수와 상기 기대 결합 계수의 차이에 따라서 강압이 필요하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상기 복수의 스위치 중 벅 스위치를 개방하고, 부스트 스위치를 폐쇄할 것을 결정하는 차량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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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스위치는 벅 스위치 및 부스트 스위치를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추정 결합 계수와 상기 기대 결합 계수의 차이에 따라서 승압이 필요하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상기 복수의 스위치 중 벅 스위치 및 부스트 스위치를 폐쇄할 것을 결정하는 차량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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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전압 변환부와 병렬로 연결되고, 복수의 스위치에 의해 변경되는 차량 충전 모드를 기초로 상기 전기적 신호의 전압을 변경하는 제2 전압 변환부;를 더 포함하는 차량 충전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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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전압을 설정하는 단계;차량 충전 장치가 상기 기본 전압에 대응하는 자기장을 발생시키는 단계;차량의 전력수신부에 상기 자기장에 의해 전기적 신호가 유도되는 단계;상기 기본 전압과 상기 자기장에 의해 유도된 전기적 신호의 전압을 기초로 추정 결합 계수가 연산되는 단계;추정 결합 계수 및 미리 설정된 기대 결합 계수를 기초로 상기 차량 충전 장치의 목표 전압이 결정되는 단계;상기 차량 충전 장치가 상기 목표 전압에 대응하는 자기장을 발생시키는 단계;상기 차량의 전력수신부에 상기 목표 전압에 대응하는 자기장에 의해 전기적 신호가 유도되는 단계; 및상기 전기적 신호에 의해 상기 차량의 배터리가 충전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차량의 충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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