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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까기 게임 판을 촬영하는 촬영영상으로부터 상기 게임 판에 위치하고 있는 공격개체와 수비개체 각각에 대한 좌표정보를 획득하는 획득부;상기 좌표정보를 기초로 공격개체를 타격하여 수비개체를 공격할 수 있는 각각의 직선경로에 해당하는 다수의 공격경로를 확인하는 확인부;상기 다수의 공격경로마다의 공격개체로부터 수비개체까지의 거리에 해당하는 공격이동거리, 수비개체로부터 상기 게임 판의 외곽 경계지점까지의 거리에 해당하는 타격후퇴거리, 및 공격개체의 지름보다 가까운 거리에 2 이상의 수비개체가 근접해있는 상태인 동시공격가능상태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포함하는 공격개체와 수비개체 간의 위치 관계를 기초로 상기 공격이동거리에서 기 정의된 최소공격이동거리를 제외한 나머지 거리, 및 상기 타격후퇴거리가 짧으며, 상기 동시공격가능상태에 해당하는 경우일수록 높은 운선순위로 상기 다수의 공격경로 각각에 대한 공격우선순위를 판별하는 판별부; 및상기 다수의 공격경로 중 상기 공격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특정 공격경로를 선택하여 상기 특정 공격경로 상의 공격개체에 대한 타격이 처리될 수 있도록 하는 선택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알까기 로봇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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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알까기 로봇장치는,상기 공격이동거리와 상기 타격후퇴거리의 합산 거리를 기초로 결정되는 타격세기로 상기 특정 공격경로 상의 공격개체를 타격할 수 있도록 타격수단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알까기 로봇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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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까기 게임 판을 촬영하는 촬영영상으로부터 상기 게임 판에 위치하고 있는 공격개체와 수비개체 각각에 대한 좌표정보를 획득하는 획득단계;상기 좌표정보를 기초로 공격개체를 타격하여 수비개체를 공격할 수 있는 각각의 직선경로에 해당하는 다수의 공격경로를 확인하는 확인단계;상기 다수의 공격경로마다의 공격개체로부터 수비개체까지의 거리에 해당하는 공격이동거리, 수비개체로부터 상기 게임 판의 외곽 경계지점까지의 거리에 해당하는 타격후퇴거리, 및 공격개체의 지름보다 가까운 거리에 2 이상의 수비개체가 근접해있는 상태인 동시공격가능상태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포함하는 공격개체와 수비개체 간의 위치 관계를 기초로 상기 공격이동거리에서 기 정의된 최소공격이동거리를 제외한 나머지 거리, 및 상기 타격후퇴거리가 짧으며, 상기 동시공격가능상태에 해당하는 경우일수록 높은 운선순위로 상기 다수의 공격경로 각각에 대한 공격우선순위를 판별하는 판별단계; 및상기 다수의 공격경로 중 상기 공격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특정 공격경로를 선택하여 상기 특정 공격경로 상의 공격개체에 대한 타격이 처리될 수 있도록 하는 선택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알까기 로봇장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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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방법은,상기 공격이동거리와 상기 타격후퇴거리의 합산 거리를 기초로 결정되는 타격세기로 상기 특정 공격경로 상의 공격개체를 타격할 수 있도록 타격수단을 제어하는 제어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알까기 로봇장치의 동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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